R. Bhakti Klein

R. Bhakti Klein

출생 : , South Florida, Florida, USA

프로필 사진

R. Bhakti Klein

참여 작품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DSP Philip Green
위험한 임무에 나선 용맹한 전사. 영국을 위해 일하는 냉혹한 경찰과 맞대결을 펼친다. 독립 이전의 인도를 배경으로 한 대서사극.
99개의 노래
Bruce Drummond
한 음악가가 자신의 목표와 열정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담은 음악영화이다. 세계적 뮤지션 A.R. 라흐만이 스토리와 음악을 담당했다. 음악의 힘을 믿는 한 젊은이의 성장과 사랑의 이야기가 라흐만의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Love Aaj Kal
Sander Jennings
When professional ambitions clash with personal feelings for a modern-day couple, a love story from a bygone era may offer some wisdom.
코만도 인 런던
British Intelligence Agent
A mysterious man is on an impending mission to attack the country from his base in London. Karan Singh Dogra sets out to hunt down the antagonist aided by the British Intelligence.
워
Captain Grotsky
여기 두명의 남자가 서로에게 총을 겨눈다. 카비르(리틱 로샨)와 카리드(타이거 슈로프). 끈끈한 우정을 쌓아온 이들은 정보국 요원으로, 한때 둘도 없는 동료였다. 하지만 둘의 운명은 묘하게 엇갈리며 희비가 교차한다. 카비르는 과거 변절자였던 카리드의 아버지를 살해한 장본인이고, 가문의 오명을 씻고자 요원이 된 카리드는 이제 반대의 입장이 되어 정부 고위 관료를 살해하려는 카비르를 저지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바랫
Ringmaster
인도 독립 후부터 2010년에 이르기까지의 인도의 현대사의 중심에 섰던 한 남자의 연대기.
케사리
Major Des Voeux
영국령 인도, 만명의 적들와 싸운 21명의 영국군 인도병사들의 이야기
걸리 보이
Tourist 1
대학생인 무라드는 힙합을 좋아하지만 부모의 소원은 당연히 화이트컬러. 래퍼의 공연을 보게 된 무라드는 랩 경연대회에 나가고 실력을 인정받게 된다. 한걸음씩 래퍼의 길로 들어가게 되는 무라드이지만 현실의 벽은 의외로 높다. 인도의 힙합 문화를 만날 수 있는 흥미로운 영화.
마니카르니카: 잔시의 여왕
Lord Canning
1880년대에 실존했던 락슈미 바이는 인도 중북부에 있던 잔시 왕국의 여왕이다. 어릴 때부터 기마와 격투에 능했던 락슈미는 영국의 인도 침략에 완강하게 맞섰지만 결국 전사한다. 위대한 여성의 일대기를 스펙터클하게 그려낸 서사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