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lay Kislay

참여 작품

그냥 그대로
Screenplay
인도 한 작은 마을 교외에 사는 샤르마 부인은 남편이 죽었을 때, 존경받는 중산층의 부인이자 정숙하고 현명한 노인으로 남을 것을 강요받는다. 특히 아래층에서 함께 사는 아들과 그의 가족들은 샤르마 부인이 경제적으로도 그들을 돕기 위해 당연히 희생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러나 샤르마 부인은 전혀 그럴 생각이 없다. 그녀는 그간 해 보지 못했던 일들, 이를테면 뷰티샵과 쇼핑몰 방문, 영화관 가기, 인형 만들기 등을 시도하고 새 친구들을 사귄다. 또한 자기 이름의 계좌를 개설하여 경제적으로도 독립적인 삶을 영위하고자 한다.
그냥 그대로
Director
인도 한 작은 마을 교외에 사는 샤르마 부인은 남편이 죽었을 때, 존경받는 중산층의 부인이자 정숙하고 현명한 노인으로 남을 것을 강요받는다. 특히 아래층에서 함께 사는 아들과 그의 가족들은 샤르마 부인이 경제적으로도 그들을 돕기 위해 당연히 희생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러나 샤르마 부인은 전혀 그럴 생각이 없다. 그녀는 그간 해 보지 못했던 일들, 이를테면 뷰티샵과 쇼핑몰 방문, 영화관 가기, 인형 만들기 등을 시도하고 새 친구들을 사귄다. 또한 자기 이름의 계좌를 개설하여 경제적으로도 독립적인 삶을 영위하고자 한다.
소니
Writer
힘없는 여성을 상대로 한 범죄가 끊이지 않는 인도의 델리. 불같은 성격의 경찰 소니는 번번이 소동을 일으킨다. 상관 칼파나는 분노로 가득한 그녀를 진심으로 걱정한다.
HAMARE GHAR
Director
Kamla works as a full time maid in Raj and Simran’s house. Simran is affectionate and regularly showers Kamla with gifts and old clothes. In this ‘modern’ home, there is no obvious violence and hierarchies but, as Kamla slowly realizes, it is hidden behind caring words and gestures of love. When Pihu, Kamla’s younger sister, arrives such underlying tensions come to the fore and Kamla is forced to take a decision. The film attempts to understand a class relationship in an atmosphere of love and affection. Here, the violence is not physical but structural, part of everyday actions and 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