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suke Masunaga

참여 작품

원피스 필름 스트롱 월드
Key Animation
세상에서 가장 센 놈들의 무.한.대.결!! 세상에서 가장 센 놈들의 무한 대결! 진짜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최고의 해적왕을 꿈꾸며 머나먼 바다를 항해하던 9명의 밀짚모자 해적단 앞에 전설의 해적왕으로 악명 높은 ‘금사자 시키’가 나타나 나미를 납치하고 그들을 이상한 섬으로 보내버린다. 끝이 없는 무성한 정글, 괴상한 동물들의 약육강식 전투가 끊이지 않는 수상한 하늘 섬에서 그들은 무사히 살아나갈 수 있을까? 또한 이유도 모른 채 납치당한 동료 나미도 구할 수 있을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썸머워즈
Key Animation
최첨단 보안기술로 만들어진 ‘OZ’는 핸드폰, 컴퓨터, 게임기 등으로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사이버 가상 세계. 전 세계 누구나 개인 ‘아바타’를 통해 쇼핑, 영화나 음악 등 현실과 똑같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교통, 의료, 소방 등 공공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국의 군사, 행정까지 조절할 수 있는 ‘OZ’는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한 세계였는데… 나 ‘고이소 겐지’ 17살. 특기는 수학이지만 수학올림픽 국가대표에 실패하고 지금은 ‘OZ’의 서버관리 아르바이트로 무료한 여름방학을 지내고 있다. 어느 날, 나의 짝사랑 ‘나츠키’ 선배로부터 약혼자 노릇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아 선배의 고향 나가노 우에다에 내려가게 된다. 시골마을에서 만난 90살의 할머니와 27명의 대가족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나에게 날아온 한 통의 문자 메시지. 천재수학 소년의 명성을 걸어 수수께끼 숫자의 메시지를 하룻밤에 해석한다! 그것이 ‘세상의 위기’가 될지도 모르고… 다음 날, 모든 시스템이 마비가 된 ‘OZ’와 현실 세계. 심지어 내가 이 혼란을 일으킨 범인으로 지명수배되다니! ‘OZ’는 정체불명의 침입자로 붕괴되어 현실 세계의 위기로 이어지고 있다! 나 ‘고이소 겐지’ 17살, 그리고 27명의 대가족은 인류의 운명을 걸어 일생일대의 여름 전쟁에 나선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Key Animation
평범한 고등학생인 콘노 마코토는 어떤 사고를 계기로 시간을 이동하는 능력을 얻게 된다. 이모 요시야마 카즈코에게 상담을 해 본 결과, 그것은 타임 리프라 불리는 능력으로 또래의 여자아이들에게 자주 있는 일이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것. 원하는 시간으로 돌아가 원하는 것은 모두 할 수 있게 된 마코토는 세상이 자기 것이 된 듯한 기분에 빠진다. 그러나 머지 않아 친구인 마미야 치아키와 츠다 코스케와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생긴다. 치아키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고백을 받게 된 마코토는 당황한 나머지 타임 리프 능력을 이용해 그 고백을 없었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데...
원피스 극장판 : 오마츠리 남작과 비밀의 섬
Key Animation
바다에 떠 있는 유리병 속에 꽃과 보석상자 등이 잔뜩 그려진 오마츠리섬의 지도와 ‘당신은 그랜드 라인을 항해하는 1억 명 중에서 뽑힌 행운의 해적입니다!’라는 편지가 함께 들어 있는 것을 발견한 밀짚모자 해적단. 당연히 오마츠리섬으로 방향을 틀고 그곳으로 향하는데 루피 일행이 도착한 오마츠리섬은 너무나도 평범한 섬이다. 루피 일행의 앞에 갑자기 등에 꽃을 피우고 있는 오마츠리 남작이 나타난다. 지옥의 시련을 견디면 보물을 주겠다고 제안하는 남작의 말에 루피는 선선히 수락하지만 기장천외한 캐릭터들의 이상한 공격으로 밀짚모자 해적단 일행들이 하나씩 사라지는 최악의 상황 속에 빠져들게 된다.
카우보이 비밥: 천국의 문
Key Animation
2071년의 화성. 도심에서 화물차가 폭발한 후 원인 불명의 죽음이 이어지자, 테러로 판단한 정부가 거액의 현상금을 내건다. 잔챙이 사냥에 지친 카우보이들, 오랜만에 몸 좀 풀어볼까?
포켓몬스터 극장판 - 루기아의 탄생
Animation Director
오렌지제도를 여행하던 지우 일행. 그들 앞에 의문의 수집가 「라단」이 나타나 불의 신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파이어」를 붙잡아 버린다. 그것이 원인이 되어 자연계의 균형은 망가지고, 세계에는 천재지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지우 일행은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이 순간에 나타난 환상의 포켓몬 「루기아」는 과연 적인가 아군인가?!
디지몬 어드벤처: 운명적 만남
Key Animation
Two children receive a strange egg that hatches into their very first Digimon, leading to the night that would change their lives forever.
은하철도 999: 이터널 판타지
Key Animation
1998년 공개된 세 번째 극장판. 기계인간의 멸망 이후 무기질 생명체인 메타노이드가 새로운 적으로 등장한 우주를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스토리가 기존 1, 2기 극장판이나 TV판과는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않지만.[17] 원작과 차이가 많은 극장판 1,2 보다는 TV판과 이어진다고 보는것이 타당할 것이다. 내용은 1996년부터 다시 연재된 은하철도 999의 새로운 시리즈[18]를 토대로, 여기 등장한 에피소드 2~3가지를 각색해서 만들었다. 그래서 이전 극장판에는 청소년풍이었던 테츠로의 캐릭터 디자인이 원작이나 TV판과 같이 둥글둥글한 이미지로 돌아갔다. 하지만 팬들에게는 흑역사 취급을 받고 있다. 러닝 타임이 50분밖에 안 되는데다 스토리가 완결되지 않고 다음 편을 기다려 달라는 자막으로 마무리되기 때문이다. 심지어 다음편은 나오지 않았다. 작화는 CG를 쓰는 등 그 당시 기준으로 최상급이었지만 스토리가 문제였던 작품.
드래곤볼 Z: 용권폭발!! 손오공이 안 하면 누가 하랴! (구극장판 13기)
Key Animation
그레이트 사이어맨으로 변신해 악당들을 물리치는 손오반과 비델. 어느 날 랜드 타워에 올라가 소동을 벌이던 호이를 만나 전설의 용사 타피온에 관한 얘기를 듣는다. 호이는 1천 년 전, 코나츠 별을 구한 전설의 용사 타피온이 오르골 속에 봉인되어 있는데, 신룡에게 부탁해 봉인을 풀어달라고 한다. 손오공 일행은 호이의 말을 믿고 신룡에게 부탁해서 전설의 용사 타피온을 부활시킨다. 하지만 호이는 타피온이 봉인하고 있는 환마인 힐데건을 부활시켜 우주를 지배하려고 했던 마도사였던 것. 결국 힐데건은 부활하여 사람들을 해치고, 손오공과 일행은 힐데건을 없애기 위해 맞서 싸우는데...
드래곤볼 Z: 부활의 퓨전!! 손오공과 베지터! (구극장판 12기)
Key Animation
지옥의 악한 영혼 정화통을 관리하는 붉은 오니가 음악에 심취해서 딴청피우다가 정화통이 폭주해서 그 안에 있던 악한영 혼의 엑기스를 뒤집어쓰고 쟈넨바라는 괴물이 되었다. 그리고 예전에 죽은 악당들이 전부 되살아나서 지구를 공격하는데...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 - 가구야 공주의 연인
Key Animation
고양이 ‘루나’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자신을 구해준 청년에게 사랑에 빠진다. 어느 날 그 청년은 해변에서 수수께끼의 수정을 줍게 되는데, 그 수정의 정체는 45억년만에 지구에 접근한 혜성 ‘스노우 가구야’ 본체의 일부였다. 수정을 주운 이후로 청년의 지병이 점점 악화되는데…
Psychic Wars
Key Animation
When brilliant surgeon Ukyo Retsu removes a cancer from a mysterious old woman, he doesn't realize that the cancer is a 5000 year-old demon. Ukyo must then assume the role of protector of the Earth.
날아라! 호빵맨 극장판  :  공주의 위기
Key Animation
- 얼음여왕과 진흙마왕 호빵펀치를 받아라!! - 욕심장이 얼음여왕 심술쟁이 진흙마왕 호빵맨과 친구들에게 혼좀 나봐라! 반짝반짝별의 누구 공주가 로봇펜과 함께 반짝반짝 눈물을 찾기 위해 지구에 왔다. 반작반짝 눈물은 착한 마음을 지닌 사람이 가자면 사랑과 생명이 넘치지만, 나쁜마음을 지닌 사람이 가지면 엄청난 마력을 일으키게 된다. 호빵맨, 식빵맨, 카레빵맨은 반짝반짝 눈물을 빼앗아간 진흙마왕을 찾기위해 길을 떠나고 얼음여왕과 모래 사나이 등을 만나 온갖 어려움을 당하는데... (원제 : 극장판 날아라! 호빵맨 : 반짝반짝 별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