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w David

참여 작품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Grip
상징적인 지.아이.조 영웅인 스네이크 아이즈(헨리 골딩)의 시초를 알아보는 액션으로 무장한 모험 속에서 가만히 앉아 있기 힘들 것이다. 고대 일본의 아라시카게라는 가문의 후계자 스톰 섀도(앤드루 코지)를 구한 뒤 그 가문으로 들어간 스네이크 아이즈는 코브라라는 테러리스트 그룹에 맞서는 전투에 합류한다. 자신의 한계를 밀어붙이는 스네이크 아이즈는 궁극의 전사가 되지만, 과거의 비밀이 수면 위로 드러나자 그의 명예와 충성심이 시험에 들게 된다. 그것이 그가 싸워 온 모든 것을 잃게 된다해도 말이다. 우르술라 코르베로가 배러니스로 출연하며, 서매라 위빙은 스칼릿으로 분한다.
수퍼 소닉
Grip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Best Boy Grip
순수한 사회 초년생인 여대생 ‘아나스타샤’는 어느 날, 아픈 친구를 대신해 모든 것을 다 가진 매력적인 CEO ‘크리스찬 그레이’의 인터뷰를 맡게 된다. 단숨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크리스찬 그레이’의 마력에 ‘아나스타샤’는 순식간에 빠져들고, 그 역시 순수한 아나스타샤를 점점 더 알고 싶어지게 된다. 내 취향은 아주 분명해. 한편,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만큼 완벽한 ‘그레이’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아나스타샤’는 거부할 수 없는 본능에 눈을 뜨게 되는데…
레드 라이딩 후드
Best Boy Grip
옛날 어느 외딴 마을에 빨간모자를 쓴 발레리라는 아름다운 소녀가 살고 있었어요. 이 마을에는 보름달이 뜰 때마다 늑대가 나타났는데, 그 때마다 마을 사람들은 늑대를 달래기 위해서 한 달에 한 번씩 동물을 제물로 바쳤지요. 마을의 외톨이 피터와 사랑에 빠진 발레리는 부잣집 아들 헨리와 결혼하라는 부모님을 피해 마을을 떠나기로 결심했지요. 그러나 피처럼 붉은 달이 뜬 어느 날 밤, 어둠의 숲에 사는 늑대에게 언니가 죽임을 당하고 말았어요. 분노한 마을 사람들은 솔로몬 신부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신부는 놀랍게도 마을 사람들 속에 늑대가 인간의 모습을 하고 숨어 있다고 말했어요. 그게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마을 사람들 중 누구라도 늑대일 수 있다는 것이지요. 붉은 달이 뜰 때마다 하나, 둘, 죽어가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우연히 발레리는 자신과 관계된 누군가가 늑대 인간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그리고 모든 비밀을 풀기 위해 스스로 제물이 되기로 결심하고, 달이 뜨는 밤 홀로 산으로 향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발레리 앞에 나타난 늑대인간은 바로!
무서운 영화
Dolly Grip
{"나는 네가 지난 할로윈 데이에 소리치는 걸보고 육감적으로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팝콘을 튀기던 드류에게 음산한 목소리의 남자에게서 이상한 전화가 걸려온다. "공포영화를 좋아하냐?"는 괴기한 질문을 던지고, 갑자기 등장해 그녀를 해치려 든다. 달아나는 드류는 속옷바람으로 슈퍼모델인양 멋진 포즈로 취하기도 하지만 결국 집으로 오던 그녀의 아버지의 차에 치어 죽고 만다. 드류가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친구 신디는 드류의 죽음에 어떤 의문이 숨어있을까를 고민하다 문득 지난 할로윈 데이에 있었던 일을 떠올리는데.. 흥겨운 할로윈 데이 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고등학교 친구들 신디, 바비와 버피, 브렌다, 그렉, 레이 등은 차안에서 정신없이 즐기다 타고 있던 차에 한 사내를 치고 만다. 쓰러진 사내는 죽지 않고 일어나지만, 어이없게도 그 사내는 날아온 콜라병을 맞고 그자리에서 즉사하고 만다. 그 끔직한 사건과 드류의 죽음에 뭔가 연관이 있다고 느낀 신디는 친구들과 자신에게도 곧 위협이 닥칠 것이라고 예감하는데...
에어 버드
Best Boy Grip
삐에로 복장을 하고 마을행사를 해주며 떠돌이 생활을 하는 마음씨 고약한 광대(Norm Snively: 마이클 제터 분)와 함께 지내며 묘기를 보여주는 개, 버디는 그의 구박을 받으며 두려움 속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버디의 실수로 생일 잔치는 엉망이 되고 광대는 마을에서 쫓겨난다. 잔뜩 화가 난 광대는 버디를 도축장으로 보내겠다고 으름장을 놓은 후 상자로 된 우리 속에 가둔다. 난폭하게 운전하는 트럭 위에 있던 버디는 우리 속에 갇힌 채로 도로 위에 떨어지고 광대는 이 사실을 모른 체 그냥 가 버린다. 한편 비행 시험 도중 돌아가신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외로움 속에서 살아가던 12살 소년 조쉬(Josh Framm: 케빈 제거스 분)는 이사를 하고 새로운 학교에 전학을 하지만 적응을 하지 못한다. 조쉬는 어느 날 오래된 집에서 낡은 농구 코트를 발견하고 그 곳에서 외로움을 달랜다. 조쉬와 버디는 농구 코트에서 만나게 되고, 버디가 농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쉬는 버디를 집으로 데려온다. 그러던 중 조쉬는 학교 농구부에 뽑힌다. 경기 도중 갑자기 버디가 코트에 뛰어 들어 경기는 난장판이 되지만 사람들은 버디의 슛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결국 버디는 조쉬가 소속된 농구팀 마스코트가 되어 유명해지고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마을의 스타가 된다. 그러나 TV에 출연한 버디를 발견한 광대는 버디를 이용해 돈을 벌 목적으로 조쉬에게서 버디를 빼앗아 간다. 결승전을 앞두고 있던 조쉬의 농구팀은 사기를 잃는다. 슬픈 날들을 보내던 조쉬는 나쁜 광대로부터 버디를 구출하고, 그에게서 벗어나게 해주기 위해 눈물을 흘리며 버디를 떠나 보낸다. 한편 결승전에 오른 조쉬의 팀은 사력을 다하지만 역부족이다. 또한 설상가상으로 선수들의 부상으로 한사람이 부족하게 된다. 이때 다시 조쉬를 찾아 온 버디가 경기장으로 뛰어들고, 완벽한 팀플레이로 역전승을 만들어 낸다. 하지만 광대는 계속 버디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결국 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