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one Clarke

참여 작품

더 파더
Associate Producer
나는 런던에서 평화롭게 삶을 보내고 있었다. 무료한 일상 속 나를 찾아오는 건 딸 앤뿐이다. 그런데 앤이 갑작스럽게 런던을 떠난다고 말한다. 그 순간부터 앤이 내 딸이 아닌 것처럼 느껴졌다. 잠깐, 앤이 내 딸이 맞기는 한 걸까?
레드 조안
Associate Producer
KGB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영국에서 활약한 스파이 멜리타 노우드(Melita Norwood)의 이야기
러빙 빈센트
Associate Producer
1890년 7월 27일. 한 남자가 황혼이 지는 프랑스의 작은 시골마을 오베르의 중심가에서 쓰러졌다. 수척한 남자는 총상으로 피가 흐르는 배를 움켜쥐고 있었다. 그는 당시에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현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 빈센트 반 고흐였다. 고흐의 비극적인 죽음은 널리 알려져 있으나, 왜 그가 총상을 입었는지는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살아생전 단 한 점의 그림만을 팔았던 화가 빈센트의 죽음 후 1년, 아르망은 그의 그림을 사랑했던 아버지의 부탁을 받고, 빈센트가 마지막으로 살았던 장소로 찾아가 미스터리한 죽음을 추적해 나간다.
마릴린 먼로와 함께한 일주일
Associate Producer
1956년, ‘세기의 섹스 심볼’로 불리우며 전세계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던 ‘마릴린 먼로’는 영화 의 촬영 차 영국을 방문하게 된다. 언론과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촬영은 시작되지만, ‘마릴린’은 감독이자 남자 주인공인 ‘로렌스 올리비에’와의 잦은 의견 충돌과 낯선 곳에서의 외로움으로 점점 지쳐간다. 그런 그녀를 위로해준 사람은 조감독 ‘콜린’ 뿐. ‘마릴린’은 한결같이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는 ‘콜린’에게 점차 끌리게 되고, ‘콜린’ 역시 예민하지만 사랑스러운 ‘마릴린’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다. 결국 두 사람은 숨막히는 촬영장을 벗어나 일주일간의 달콤한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위
Associate Producer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왕좌를 포기한 왕 세기의 스캔들인가, 로맨스인가 20세기 초 영국, 이혼 경력이 있지만 두 번째 남편과 안정된 생활을 누리던 미국 여성 월리스 심슨 부인은 국왕 에드워드 8세를 만나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결국 당대 큰 스캔들에 휘말린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역사는 이 사건을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왕좌를 포기한 세기의 로맨스’로 기억하게 된다. 한편, 엄마가 그녀의 팬이었다는 이유로 비슷한 이름을 갖게 된 월리는 이름뿐만 아니라 학대 받았던 심슨 부인의 첫 번째 결혼과 비슷한 결혼 생활을 겪는다. 그러던 중, 결혼과 동시에 관뒀던 경매 회사에 윈저 공 부처 컬렉션이 나오면서 그곳에 매일 찾아가 그녀를 추억하는 공상에 빠진다. 그리고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았던 월리스의 삶을 이해하기 위해 경매에 참여 하는데…
체이싱 리버티
Associate Producer
미국 대통령의 외동딸인 안나는 경호원들의 과잉 경호로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 보지 못한다. 안나는 아버지의 과보호로 조금의 사생활도 허락되지 않는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며 단 하루라도 자유를 누릴 수 있기만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프라하에서 하루저녁의 자유를 주겠다는 아버지의 약속을 받아 낸 안나는 뛸 듯이 기뻐하지만, 막상 당일이 되자 아버지가 약속을 어기고 더 많은 경호원을 붙이자 반발심에 벤이라는 생면부지의 남자의 도움으로 도주를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