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son Cowitt

참여 작품

The Soldier Game
Casting
Antoine, a boy living in Northern France at the outbreak of World War II, takes on the challenge of defending the family home after his father is drafted and sent to the Maginot Line. With the aid of his accomplices, war veteran Grandpa and imaginary friend Napoleon, Antoine digs trenches and stands guard by an old cannon in the front yard. Tensions mount just as the Nazis break through the Maginot Line, and the invading troops pass in front of the family home.
Surveillance
Casting
The story of an security guard whose spotless record at crime prevention marks the horrifying reality of deception, blackmail and murder.
Down and Derby
Casting
A local Pinewood Derby competition transforms an average group of dads into overzealous rivals desperate to build the winning car. As egos swell, the kids are lucky if they get to pick the paint color. While the dads are busy with outlandish gimmicks and sabotage, the underestimated scouts pull together and discover the true meaning of sportsmanship.
커밋의 메리 크리스마스
Casting
2003년 에미상 "Music & Lyrics " 부문 노미네이트된 영화로 세서미 스트리트의 인기 캐릭터, 팔과 손가락으로 조정하는 머펫인형들 총출동 했다. 개구리 커밋, 이기가수 미스 피기, 착한 곰 포지, 다시 돌아온 새우 페페등 귀여운 머펫 인형들이 전하는 환상적인 무대 공연과 감동적인 크리스마스 이야기! 데이빗 아퀘트, 조안 쿠삭, 우피 골드버그, 윌리엄 H, 메이시등 인기스타들이 목소리 출연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운
Casting
밀레니엄에서 가장 빠른 특급 엘리베이터가 오작동을 시작한다. 엘리베이터 정비사 마크 뉴먼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지만 쉽사리 원인을 찾지 못하고 앞못보는 장애인, 밀레니엄빌딩의 경비원, 임산부, 등등 점점 피해자는 늘어만 가고, 신문기자인 제니퍼에 의해 엘리베이터에 대한 비밀을 듣고 직접 해결을 위해 나선다.
투 엔드 올 워즈
Casting
어네스트 고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동명의 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세계2차대전 당시 일본군에게 잡혀 포로수용소에 갇혔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The Sports Pages
Casting
Dr. Lionel Waddems (Bob Newhart), a golf fanatic. is put on trial for killing his golf partner (Played by Kelsey Grammer). The movie follows the trial in the news and features interviews by people who knew the men. It is based on 2 short stories "How Doc Waddems Finally Broke 100" and "The Heidi Bowl".
The Last Producer
Casting
An old-time mogul struggles to reenter the club where power and money make the rules.
별나라에서 온 머펫
Casting
자신의 모습이 지구상의 어떤 동물과도 닮지 않아 늘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을 하던 곤조는 단짝 리조와 함께 자신과 닮은 종족을 찾아나서기로 한다. 그런데, 알고보니 자신의 종족들은 먼 행성의 외계인이 아닌가!? 곤조는 미스 피기의 토크쇼 'U.F.O.매니아'에서 우주에 다른 생물체가 살고 있다는 살아있는 증거로 출연하게 되고, 이어에일리언 사냥에 열을 올리던 편집증적 정부요원 K에드가 싱어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과연 곤조는 싱어를 피해 비행물체 모선(母船)에 몰라 그토록 보고 싶어했던 가족들을 만나러 떠날 수 있을까? 그렇지만 이제껏 사랑을 주고받던 지구의 친구들과 헤어진다는 것은 너무나 큰 아픔인데.
로스트 인 스페이스
Casting
2058년, 자원의 고갈과 오존층의 파괴로 지구가 더 이상 인간 생활에 적합하지 않게 되면서 알파 프라임이라는 새로운 행성을 탐험할 쥬피터 1호를 우주로 보내게 된다. 쥬피터 1호에는 탐험을 위해 3년 간 훈련 받은 로빈슨 가족과 전쟁 영웅 웨스트 소령, 테러 집단의 스파이 스미스 박사가 탑승한다. 우주선은 발사되자마자 테러 집단에 매수된 스미스 박사가 입력한 프로그램에 의해 궤도를 이탈하게 되고, 비확인 물체와 우주 괴물의 습격을 받는 등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트렁크 속의 연인들
Casting
모든 조건을 갖춘 미모의 에밀리(알리시아 실버스톤 분)의 억만장자 아버지는 딸에 대한 애정 표현이 넉넉한 용돈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이런 아버지의 관심과 애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에밀리는 자작 유괴극을 꾸며내고, 계획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요구한 몸값이 전달되고 경찰들이 들어닥쳐 자신을 구해내기만 하면 된다. 그러나 기다리던 경찰대신 한 청년이 유유하게 자동차에 접근하여 노련한 솜씨로 시동을 걸고 자신의 비밀창고로 차를 몬다. 트렁크에서 에밀리를 발견한 빈센트는 황당하기 짝이 없다. 그가 위험인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에밀리는 그를 설득하여 공동의 범죄를 계획하는데...
단테스 피크
Casting
화산학자 해리 달톤(피어스 브로스넌)은 봉우리(단테스 피크)의 화산활동 조사차 조용한 마을 단테에 오게 된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우려대로 대규모 폭발이 발생하고 해리는 시장 레이첼(린다 해밀턴)과 함께 주민들을 대피시키며, 살아남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데...
Crossworlds
Casting
College good guy Joe is drawn into a battle to save the world from arch-enemy Ferris. Joe's heirloom pendant just happens to be the key to the staff that opens doors to the Crossworlds. When Laura shows up to check on the key and Ferris' goons begin their assaults, they run to semi-retired adventurer A.T. for help and guidance.
A case for life
Casting
To save her unborn child, she had to fight for the right to die. A True Story
지킬 박사와 미스 하이드
Casting
향수 디자이너 잭은 알지도 못하는 증조부가 돌아가시면서 남긴 노트 한 권을 유산으로 받는다. 그런데 이 노트에는 알 수 없는 비밀공식들이 적혀 있다. 비밀공식과 씨름하던 잭은 실험도중 얻게 된 묘약을 마시고는 미끈하게 잘빠진 미스 하이드로 변신한다. 미스 하이드로 변한 잭은 회사 간부들을 유혹하더니 급기야는 자신의 애인인 사라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사라를 쫓아내고 잭의 침대를 차지한 미스 하이디는 잭의 비서 행세를 하면서 그의 자리를 독차지하려는 야심을 품고 온갖 나쁜 짓을 계획하는데....
콩고
Casting
TC 통신회사에서 레이저에 쓸 흠없는 다이아몬드를 찾기 위한 탐험대를 아프리카로 파견하였다. 마지막 통신후 원정대에선 연락이 끊기고 TC 통신사 사장 트래비스(죠 돈 베이커 분)는 원격 조정 카메라로 캠프의 시체들과 고릴라 형체를 한 이상한 그림자를 확인하고 대원들을 찾기 위해 새 원정대를 로스 박사(로라 리니 분)에게 맡긴다. 원정대를 이끌고 갔던 찰스는 사장 트래비스의 아들이었고 로스 박사는 찰스의 약혼녀였다. 찰스를 찾아 원정을 떠나는 로스 박사는 외부에 사고가 알려져서는 안된다는 트래비스 사장의 충고를 받고 말하는 고릴라인 에이미가 아프리카로 귀향하는 것을 구실로 함께 아프리카로 떠난다. 여러 가지 비싼 장비와 돈 챙겨서. 아무 영문도 모르는 에이미와 그 고릴라를 가르쳤던 대학교수 피터(딜란 월쉬 분)는 로스 박사와 아프리카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거기에 또다른 탑승자가 있었는데 자칭 루마니아 박애주의자라고 하는 호몰카(팀 커리 분)였다. 각기 목적은 다르지만 공동의 목적지인 콩고로 향하는 사람들. 이들은 아프리카외 정치적 상황이 악화되어 우여곡절을 겪은 뒤 자이레 국경을 넘게 되고 드디어 찰스가 있었던 캠프를 발견하게 되는데...
분노의 폭발
Casting
지미 도브(Jimmy Dove/Liam McGivney: 제프 브리지스 분)는 보스톤 경찰국 폭발물 제거반에서 누구보다도 활약이 뛰어난 대원이다. 어느날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고 안정된 생활을 위하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려고 한다. 지미의 결혼식날 대원들이 폭탄을 제거하려다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폭탄을 장치한 범인은 지미가 미국으로 오기전 아일랜드에서 함께 일했던 동료 라이언 게리티(Ryan Gaerity: 토미 리 존스 분)였다. 그는 오랜 감옥생활 끝에 감방 친구를 죽이고 탈옥해 자신을 체포한 지미를 찾아다니는 중이었다. 따라서 사건은 아일랜드에서 미국 보스톤으로 옮겨져 게리티는 지미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 광적으로 폭탄을 설치하여 지미와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된다. 부인과 딸 그리고 아버지와 이웃집의 맥스(Max O'Bannon: 로이드 브리지스 분), 그중 맥스는 희생양이 되어 폭탄에 죽게 되고 최후로 지미의 부인이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무대로 폭탄이 옮겨지게 된다.
겟어웨이
Casting
닥(Doc McCoy: 알렉 볼드윈 분)은 죄수를 탈출시켜 주는 대가로 돈을 받기로 하지만 함정에 빠져 감옥에 가게 된다. 그의 아내 캐롤(Carol McCoy: 킴 베신저 분)은 남편의 친구이자 두목인 베논(Jack Benyon: 제임스 우즈 분)에게 닥을 보석시켜 달라고 부탁한다. 베논은 그 조건으로 캐롤을 유혹하고, 베논의 도움으로 보석된 닥은 루디(Rudy Travis: 마이클 매드슨 분)와 한슨(Frank Hansen: 필립 S. 호프만 분) 그리고 캐롤과 함께 팀을 구성하여 금고를 턴다. 닥은 밖에 대기하고 있던 캐롤과 떠나고, 루디, 한슨과 한적한 장소에서 만나기로 한다. 닥과 살인자 루디는 서로 죽이려다 루디가 닥의 총에 맞는다. 닥은 베논을 찾아간다. 베논은 닥 앞에서 캐롤을 모욕하고, 둘이 얘기하고 있는 도중 캐롤이 베논을 쏘아 버린다. 자기를 위해 은밀한 거래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아내를 이해하면서도 닥은 남편으로서 분노한다. 그러나 둘은 서로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확인하고 거액의 돈과 함께 멕시코로 도주하지만 경찰의 추적으로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한다. 한편 닥의 총에 맞았던 루디는 목숨은 간신히 건진채 팔에 부상을 당한채 닥과 캐롤을 쫓아다닌다. 한편 베논의 부하들도 거액의 돈을 찾아 닥과 캐롤을 계속 추적하던 중 그들과 마주치게 된다. 닥과 캐롤은 국경 근처의 조그만 호텔에서 베논의 부하들과, 루디 일행과의 목숨을 건 총격전을 벌인다.
포트리스
Casting
미래, 인간이 기계의 통제를 받는 상황 속에서 자원의 고갈과 인구 폭증으로 한 아이만 낳아야 되는 새로운 법이 제정된다. 여자의 임신은 철저히 금지되고 임산부는 따로 격리 수용된다. 새로 태어난 생명을 기계 인간으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존 브레닉(John Brennick :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은 전직 특공대 대령으로, 아내(Karen Brennick : 로린 로클린 분)가 2번째 아이를 갖자, 인간으로 키우기 위해 다른 별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검문에 걸려 죽음의 수용소 '포트리스'에 수감된다. 그곳은 사막 한가운데의 지하 요새로서 철저히 통제되고 감시되어 탈출은 불가능하다. 더욱이 수감시 몸안에 폭탄을 장치해서 통제에 따르지 않으면 죽음을 부를 뿐이다. 그곳에 수용되어 있던 사형수와 죽음의 사투를 벌여서 간신히 살아 남은 그는 다른 죄수로부터 아내가 수감되어 있는 감옥의 위치를 듣게 된다. 아내 또한 그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서로 탈출할 방법만을 연구한다. 수용 소장이 브레닉의 아내에게 반하여 그의 목숨을 빌미로 그녀의 사랑을 구하고 남편을 살리기 위하여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통제부에 기거하게 된 그녀는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가 용이해졌고 브레닉과 연락을 취한다. 마침내 브레닉은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천신만고 끝에 아내와 함께 탈출에 성공한다.
Obsessed
Casting
Lorie Brindel works at an insurance company and falls in love with one of her clients, the much older Ed Bledsoe. Spending weeks of passion together, Lorie is convinced that Ed is the man of her life and that he would marry her. When Ed decides to break up the relationship, Lorie does not accept it and tries to win him back, falling from her extreme love into an equally extreme hatred.
와일드 캣츠
Casting
폴 자렛(티모시 버스필드 분)과 그의 부인 린제이(캐슬린 퀸랜 분)는 대도시 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한적한 교외에 전원주택을 구입한다. 그곳에는 이전의 집주인이었던 할머니가 생존 당시 돌보던 고양이들이 도둑고양이가 되어 집 주위를 배회하고 있다. 플라렛은 이 사실을 무심히 넘겨 버린다. 하지만 이때부터 폴라렛 부부를 향한 고양이들의 위협이 시작되는데...
사진 속의 비밀
Casting
시장의 공보관으로 활약하는 성공한 흑인 렌 메디슨(Len Madison Jr.: 그레고리 하인즈 분)은 어느날 우편으로 송부된 낡은 사진 하나를 받는다. 사진 속 자신의 아버지가 여러 백인들에게 둘러싸여 교수형당하는 모습에 충격을 받은 렌은 부친의 죽음에 얽힌 경위를 밝히고자 그의 고향 남부 조지아로 향한다. 주민들의 비협조로 30년전 강간죄로 교수형당했다는 사실을 알아냈을뿐 그 이상의 진전을 보지 못하던 렌은 어느날 강간 피해자로 알려진 백인 여자를 수소문끝에 찾아내지만 식물 인간으로 병상에 누운지 오래고, 당시 사건현장에 있었던 증인으로 유일한 생존자인 스탠마저 지난날의 과오를 사죄한다는 유서를 남긴채 자살하는데...
백만불짜리 거짓말
Casting
George has been in a mental hospital for 3 years and is finally ready to go out into the real world again. Eddie Dash, a dedicated con-man, is supposed to keep him out of trouble, but when people begin to recognise George as a missing millionaire, Eddie wants to take advantage of the situation.
애욕의 잔다리
Casting
언제나 사랑의 끈으로 연결되어 있던 쟌다리(Zandalee: 에리카 앤더슨 분)와 티어리(Thierry: 저지 레인홀드 분), 그러나 티어리가 아버지의 사업을 이어받으면서 행복은 깨지고 만다. 이때 밑바닥 인생을 살며 그림에 미쳐 있는 광기의 남자, 쟈니(Johnny: 니콜라스 케이지 분)로 쟌다리는 본능에 눈뜨게 된다. 이를 티어리도 눈치채지만 아내에게 성적 만족을 주지 못하는 그는 적극적으로 말리지 못한다. 한편 쟌다리는 고민 끝에 남편에게 모든 사실을 알리고 새출발하기로 하는데.
Shangri-La Plaza
Casting
"Shangri-La Plaza" is a musical-comedy pilot made for CBS-TV in 1990. The all-sung “Shangri-La Plaza” was directed by Nick Castle and written and created by Mark Mueller and Nick Castle. It starred The Office’s Melora Hardin, Chris Sarandon and Broadway’s original Beast and Javert Terrence Mann, a two-time Tony Award Nominee for Best Actor. It also featured the very young tap dancing phenomenon Savion Glover in one of his first television appearances. The pilot was filmed on location in an actual mini-mall at the corner of Vineland Avenue and Burbank Boulevard in North Hollywood, Califor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