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Duff-Griffin

참여 작품

허드서커 대리인
Newsreel Scientist
1950년대 지방의 경영 대학을 졸업한 노빌 번즈가 직장을 구하기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허드서커사의 우편물을 분류하고 정리하는 직업을 갖게 된다. 이 허드서커사의 회장 워링 허드서커가 어느날 본사 44층에 있는 중역회의실에서 중역들이 보고 있는 가운데 아무 이유 없이 뛰어내려 자살을 한다. 이때 머스버그 이사는 회사를 장악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음모를 꾸미는데, 이는 즉 회사의 주가를 폭락시킨 후 그것을 헐값에 다시 사들여 회사를 장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서 어리석은 회장이 필요하게 되는데 그때 회장으로 발탁된 사람이 바로 노빌 번즈이다. 번즈가 실수만 하기를 바라는 이사는 번즈가 폭락하는 주가를 붙들기 위한 새로운 상품, 즉 훌라후프를 만들어 팔자고 제안하자 이사는 이것이야말로 주가를 더 폭락시키는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하고 그것을 추진한다. 그러나 그 훌라후프가 우연한 기회에 전국적으로 인기가 폭발하게 되고, 심지어 대통령까지 이 훌라후프라는 놀이기구에 빠져들게 된다.
Mr. Wonderful
Mr. Christie
Electrician Gus gets the chance to fulfil a childhood dream by buying an old bowling-alley with some of his friends, but first he must find his ex-wife a new husband so he can stop paying alimony.
맬리스
Dr. George Sullivan
앤디와 트레이시는 갓 결혼한 신혼 부부로 소박하고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다. 트레이시는 소아과에서 아이들을 돌봐주는 자원봉사를 하며 생활하고 있다. 어느날 잘생긴 외과의사 제드 힐이 그들의 2층집으로 이사온다. 이 때쯤, 앤디의 학생들이 연쇄 강간범의 희생자가 되어 마을은 공포에 떨고 트레이시는 심한 복통 끝에 닥터 힐에게 수술을 받게 된다. 수술 도중 힐은 트레이시가 임신 4주째임을 발견한다. 그러나 힐은 앤디에게 양쪽 난소 모두를 제거할 수 밖에 없다고 설명한 후 그의 승인을 받고는 한쪽 난소마저 제거한다. 그러나 얼마 후 제거된 난소는 정상임이 밝혀지고. 이 충격으로 인해 트레이시와 앤디는 별거한다. 게다가 병원에 3,000만불 손해배상 소송으로 2천만 달러라는 보상금을 받게 된다. 그러는 동안 앤디는 연쇄강간범 희생자들이 그의 학생이라는 것 때문에 혐의를 받게 되나, 정액검사 결과 자신이 무정자증임을 알게 되면서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데...
로미오 이즈 블리딩
Paddy
뉴욕시경 조직범죄 소탕계 잭 그리말디(Jack Grimaldi: 게리 올드만 분) 경관. 대의명분 따위엔 관심이 없다. 그가 열정을 쏟는 덕목은 아내(Natalie Grimaldi: 애나벨라 시오라 분) 외의 여자들과 끊임없이 정사를 추구하는 것이다. 그리고 한건 올리기를 갈망한다. 쾌락과 돈만을 추구하던 그에게 어느날 조직범죄단의 마수가 뻗쳐오고, 자신의 소탕 대상인 범죄 조직에 수사의 기밀 정보를 팔아넘긴다. 이제 그의 거래 상대는 거물급 생스터 돈 팰콘(Don Falcone: 로이 샤이더 분)이다. 경찰은 이 살해 사건의 용의자로 모나 드마르코(Mona Demarkov: 레나 올린 분)를 체포한다. 그녀는 섬찍하도록 섹시하고 잔인하며 괴팍한 취향의 킬러, 팰콘의 정부이다. 한편 잭은 모나를 감시하던 중 그녀의 뛰어난 성적 유혹 앞에 무너지고. 팰콘과 갈등 관계에 있던 모너는 잭에게 그를 살해 하도록 교사한다. 그러나 잭이 이중스파이임을 알게 된 팰콘은 그에게 모나를 없앨 것을 동시에 지시한다. 팰콘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모나는 위장 죽음을 연출하고, 그녀의 흉계에 말려든 잭은 오히려 모나의 공격에 의해 무력화된다. 거듭되는 모나의 지시, 위기에 몰려 방황하는 잭. 그는 팰콘을 생매장한다. 자신의 아내와 정부 (Sheri: 줄리엣 루이스 분)까지도 잃게 된 잭은, 결국 살해 혐의로 법정에서 호송 도중 모나와 다시 만나게 되는데.
리틀 빅 히어로
Mr. Brown
야심만만한 여기자 게일(Gale Gayley: 지나 데이비스 분)은 방송 기자상을 수상하기 위해 뉴욕의 시상식에 참석하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비행기 추락 사고를 당한다. 이곳을 지나가던 버니(Bernie Laplante: 더스틴 호프만 분), 그는 이혼한 후 작은 공장에 다니며 소매치기, 장물거래 등을 부업삼아 살아가는데 그의 신조는 '남의 눈에 띄지않게 조용히 사는 것'. 그가 비행기 승객을 구해 준 것도 자의가 아니고 그저 우연한 '실수'일 뿐이었다. 그 다음날 버니는 길에서 우연히 고물차를 태워준 존(John Bubber: 엔디 가르시아 분)에게 자신의 무용담을 들려준 뒤 구두 한 짝을 그에게 주고 간다. 한편 게일은 폭발하는 비행기에서 자신을 구해준 신비의 영웅을 찾기 위해 백만달러의 포상금을 내건다. 밤이었고, 사고로 혼란했기 때문에 얼굴을 못본 것이다. 주인공이 남긴 유일한 증거는 구두 한짝. 수많은 사람들이 구두를 들고 방송국으로 몰려들었고, 결국 진짜 구두를 갖고 있는 버니는 졸지에 영웅이 된다. 그는 마치 성직자 같은 솜씨로 사람들을 매료시켰고, 게일의 사랑까지 받는다. 하지만 버니가 나타날까봐 점차 초조해 지기 시작한다. 그런 와중에 버니는 게일을 구해줄 때 훔쳤던 그녀의 신용카드를 팔다가 경찰에 체포되고 직장에서 해고 당한다. 그리고 감옥까지 가게 되는데, 그는 마지막으로 아들 조이(Joey: 제임스 마디오 분)에게 전화를 하게 되지만 그저 건달로만 생각하는 전처 때문에 할 말도 다 못한다.
원초적 본능
Dr. Myron
한 남자가 정사 도중 얼음 송곳으로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형사 닉(마이클 더글러스)은 살인 용의자로 여류추리소설가 캐서린 트러멜(샤론 스톤)을 지목하고, 그녀가 거주하는 바닷가의 별장을 찾는다. 닉은 캐서린이 자신에 관한 자료를 모으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그녀의 관능미와 자만심은 그에게 충동적인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던 중 캐서린의 작품 중에서 이번 살인과 동일한 책을 발견, 캐서린을 연행 심문한다. 취조실에 들어온 캐서린은 변호를 받을 권리를 거부하고 심리전과 증거 불충분으로 혐의를 벗지만, 닉크는 그녀가 범인임을 확신하고 계속 수사를 펼쳐나가는데...
The Christmas Tree
Narrator / Buzz / Santa
Heartless Mrs. Mavilda runs an orphanage where kids live in miserable conditions because she keeps all of the donation money for herself. She hires a new assistant who, along with Santa, helps children finally have a merry Christmas.
The Neon Woman
Willy / Senator (archive footage)
Produced in 1978, The Neon Woman is an “outrageous murder mystery” set in a run-down Baltimore burlesque house managed by a retired stripper, Flash Storm, the hottest stripper that ever lived who has gone legit, opened her own strip joint, and is trying to cope with whatever comes along. There's Kitty Larue, the stripper with an identity problem. There's the horny bible thumping senator who wants to pray with Divine but really wants something less spiritual. Finally, Divine's young virgin daughter returns from boarding school and within minutes is turned into an alcoholic, heroin addicted stripper who has been betrothed to the black janitor. There's more but as the cliché goes, it has to be seen to be believed! By the time of it's VHS release, the 12 year old live footage was already a bit raw and gritty, but still gives more than a fair idea as to why Divine was so loved as a performer. The production ran for eighty-four performances at the Hurrah Discotheque, New York.
캐롤가의 저택
에밀리 크레인은 자유의 파수대라는 미등록 민권단체의 이사로 미 상원 청문회의 증인으로 소환된다. 솔웬 상원의원은 그 단체에서 도움을 준 사람들과, 그 단체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의 명단을 밝히라고 집요하게 요구하나, 에밀리는 끝내 공개를 거부한다. 이 사건으로 인해 그녀는 여론을 호도할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라이프 잡지 사진 편집보의 자리를 잃고, 노파에게 책읽어 주는 일을 한다. 처음에는 내막을 알지 못한 채 뭔가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에밀리는 스테판에게 접근하면서 그의 불안해 보이는 태도에 연민을 느끼는데...
Sessions
Professor
High-priced call girl Lee Churchill, is examining her life via therapy "sessions". Her double life is unknown to her parents, sister and "straight" man with whom she falls in love.
Hot Dogs for Gauguin
A down-on-his-luck photographer determined to capture visual magic and fame. He concocts an intricate plot to blow up the Statue of Liberty and sets his camera to record the exact moment of its destr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