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na Tonković

참여 작품

인피니티 풀
Receptionist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하는 작가. 외딴 리조트에서 부유한 아내와 함께 휴가를 보내던 중, 끔찍한 사고를 치고 만다. 이를 계기로 그는 폭력, 쾌락주의, 공포로 얼룩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다.
시인과 어부의 바다
Djevojka
상류층 출신의 시인인 페타르 헤크토로비치는 두 명의 지방 출신 어부와 항해에 나선다. 어느 한적한 섬에 도달하자, 이 노년의 시인은 자신이 젊은 시절에 나눴던 비극적인 사랑을 회상하며 자신의 예술적 (무)능력을 인정하기로 한다. 한편, 상류층으로서 평민들과 관계를 맺어가는 데 어려움을 느낀다. 실제로 아드리아 해 해안에서 로케이션 촬영한 이 작품은 현실과 기억, 꿈과 환영이 한데 뒤섞여 복잡한 조각보와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마티나: 위험한 정사
Martina
마티나는 피자가게에서 일하던 중에 우연히 만난 필립과 깊은 사랑에 빠진다. 두사람은 해변에서 파격적이고 색다른 파티가 열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본능에 이끌려 파티로 향한다. 이제 마티나와 필립은 겉잡을 수 없이 위험한 욕망에 중독된다.
The Guardian Angel
Nina
Copenhagen, Denmark, 1951. Criminal investigator Anders Olsen follows the case of a bank robber who eyewitnesses say appears to have been acting under some kind of tr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