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Schmitt

참여 작품

전쟁
"A" Camera Operator
미국 남부의 작은 마을 호스 케이브를 배경으로 과거 자신의 실수로 동료를 잃었다고 생각하는 보안관 짐 딜런과 은행털이 강도단이 서로의 목적을 향해 사투를 벌인다. 강도단은 사전에 철저한 계획을 세운 뒤 마을을 봉쇄하고 호스 케이브를 지키려는 마을 사람들을 향해 무자비한 총격을 가한다. 강도단은 최종 목표물인 현금 수송차까지 손에 넣게 되고 짐과 신참 보안관 맷은 서로 다른 위치에서 마을을 구할 작전을 벌인다. 짐은 과거의 사건 이후 총을 멀리했지만 절체절명의 위기 앞에 드디어 총을 들게 된다. 두 보안관과 용기 있는 마을의 아가씨 케이티는 힘을 합쳐 강도들을 궁지에 몰아넣게 되고 마을에는 희망의 빛이 보이기 시작한다.
마이너리티 리포트
First Assistant Camera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스타쉽 트루퍼스
Assistant Camera
미래의 지구는 인류를 종말시키려고 나타난 위협적인 형태의 외계 군단과 전쟁을 벌인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조니 리코(캐스퍼 반 디엔)는 우주함대 사관학교에 진학한 여자 친구 카멘 이바네즈(데니스 리차드)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우주 방위군의 기동 보병에 자원 입대한다. 이때 그를 짝사랑하는 디지 플로레스(디나 마이어)도 자원 입대한다. 조니는 친구 에이스 레비(제이크 부시)와 함께 신병훈련소에서 고된 훈련을 받고, 마침내 힘든 훈련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다음 지구 방위군의 분대장으로 임명된다. 한편, 지구가 P혹성의 외계 군단으로부터 공격을 받아 조니의 고향인 부에노스아이레스가 지도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사태가 발생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