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rdan Coombes

참여 작품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
Flight Attendant (First Class)
베테랑 도둑이 이끄는 전문 털이범 일당이 극강의 강도 작전을 벌인다. 위치는 상공 12,000미터. 비행기 금고에서 5억 달러어치 금괴를 훔쳐라.
65
Stunts
우주 비행 중 행성과의 치명적인 충돌이 일어난 후, 조종사 밀스와 유일한 탑승 생존자 코아는 6,500만 년 전 공룡의 시대 지구에 불시착한다. 모든 것이 위험과 죽음과 맞닿아 있는 상황, 그들은 거대한 행성과의 충돌 전, 반드시 지구를 탈출해야만 한다!
노스맨
Stunts
아버지를 죽이고 왕위를 차지한 숙부를 향한 복수를 다짐한 왕자.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바이킹 전사로 성장한다! 운명을 지배하는 바이킹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
고공 침투: 노 리턴
Lisa
항공기 부품을 설치하는 기업의 기술자인 피터는 어느 날 상사 제이슨으로부터 부품 교체 부탁을 받는다. 피터는 내키지 않았지만 돈을 떠올리며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부품을 교체한다. 다음날 이륙하려던 항공기에서 폭발 사고가 일어나자 아일랜드 항공국 수사관 플린은 항공기를 살피던 중 피터가 부착한 부품과 담당자 일지에서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피터를 추궁한다. 그 후 상사인 제이슨이 피살되면서 제이슨 살해범으로 지목된 피터가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나서는데...
마담 싸이코
Stunts
뉴욕에 살고 있는 젊은 여성 프랜시스는 지하철에서 주인 없는 핸드백을 줍는다. 가방의 주인은 혼자 살고 있는 중년의 여인 그레타. 엄마를 잃은 상실감에 빠져있던 프랜시스는 핸드백을 찾아주면서 그레타와 빠르게 가까워진다. 저녁식사에 초대받은 프랜시스는 우연히 그레타가 핸드백을 미끼로 젊은 여성들과 친해진다는 소름끼치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레타는 프랜시스를 집요하게 쫓아다니며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