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cy Eng

참여 작품

화이트 걸
Restaurant Cashier
코카인과 갖가지 환락을 찾아 뉴욕을 누비던 여대생은 진정으로 곁에 두고 싶은 존재를 만나지만, 자칫하면 그를 영영 놓칠 위기가 찾아온다.
피플 플레이시즈 띵즈
Meanne
두 딸의 생일파티 장소. 아내 찰리(스테파니 앨린)의 불륜현장을 목격한 윌(저메인 클레멘트)은 적반하장으로 그 자리에서 이혼통보까지 받는다. 그렇게 1년이 시간이 흐르고, 여전히 정리되지 않은 감정을 가진채 살아가던 윌에게 그의 제자 캣(제시카 윌리엄스)은 자신의 어머니 다이앤(레지나 홀)과 데이트 해 보는 것은 어떻겠냐는 제의를 한다. 그렇게 등 떠밀리듯 하게 된 데이트. 첫 자리부터 어색함은 두 사람을 지배하고, 둘의 사이도 그렇게 끝나는 듯 했다. 하지만 찰리의 재혼 문제로 윌은 두 딸을 갑자스레 맡게 되는일이 생기고, 설상가상으로 다음날 딸들의 학교가 휴교하는 일까지 생기고 만다. 그 때문에 캣에게 딸의 보모를 부탁하게 된 윌. 수업을 마친 후 캣의 집을 찾게된 그 자리에서 다이앤과 재회하게 된다. 그렇게 또 다시 만나게 된 윌과 다이앤은 연애의 감정을 이어가게 된다. 하지만 윌이 연애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찰리는 알 수 없는 질투심이 생기고 마는데...
프리미엄 러쉬
Lin's Pai Gow Player
고정기어, 노브레이크! 나는 도시를 누비는 바이크 메신저다! 명문대 출신의 와일리는 따분한 직장생활 대신 자신이 좋아하는 자전거를 타면서 도시를 누비는 퀵서비스를 직업으로 살아간다. 고정기어와 노브레이크 자전거로 쉴 새 없이 페달을 밟는 그는 1,500여명의 뉴욕 바이크 메신저 중 하나다. 여자친구 바네사 역시 같은 사무실에서 바이크 메신저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와일리는 바네사의 룸메이트인 니마의 의뢰를 받는데, 작은 봉투를 차이나 타운으로 배달하는 일이다. 봉투 속에는 중국에 있는 니마의 어린 아들을 밀항시킬 티켓이 들어있다. 그것은 자신이 모은 돈을 모두 털어 비밀리에 티켓을 마련한 니마의 유일한 희망이다. 한편 차이나 타운에서 도박을 일삼던 부패한 경찰 바비는 도박 빚으로 폭력배들의 협박을 받던 중 니마의 티켓을 훔쳐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봉투 속에 들어있던 티켓의 진실을 알지 못했던 와일리는 계속되는 경찰의 추격을 따돌리는 와중에 니마를 통해 모든 진실을 알게된다. 바비는 추적에 실패를 거듭하자 티켓의 배달지를 임의로 바꾸고, 뒤늦게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와일리는 바네사와 함께 티켓을 시간 안에 원래 목적지로 배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Real Talk
Pax's Mom
Pax discovers his best friend's true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