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 Cohn

참여 작품

James Dean
Hot Dog Vendor
The man behind the legend and a knowing look at the 1950's Hollywood are revealed in this dynamic bioepic of the meteoric star whose troubled life echoed his gut-grabbing performances in East of Eden, Rebel Without A Cause and Giant.
Interruptions
When Wendy Shuman (Kelly Maguire) returns to Los Angeles after a year away at a New York college, family shenanigans mark her homecoming in this wacky coming-of-age comedy set over the course of one zany day. As the family attempts to leave home to attend a birthday party, events conspire to keep them from departing.
투 문 정션
Buck
여학생 사교클럽의 퀸인 에이프릴 딜롱프레는 남학생 사교클럽의 회장인 채드와 졸업식이 끝나면 바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남부의 명문 가문에서 자란 에이프릴은 부족함 없이 최고만을 받으며 자라 왔다. 그리고 결국 최고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어느 날 마을에 찾아온 간이 놀이 동산에서 일을 하는 일꾼인 페리에게 묘한 매력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가족들이 모두 주말여행을 가고 혼자 남은 집에 갑작스럽게 들어와 샤워를 하는 페리에게 당혹감을 느끼고 당장 나가라며 소리를 치지만 에이프릴은 경찰에 신고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사랑을 나누게 된다.한 번의 열정으로 끝내려고 했지만, 계속해서 끌리는 감정 때문에 에이프릴은 페리를 찾아 그곳에 다시 간다. 그곳에서 때마침 놀이기구 사고 때문에 쫓겨난 페리와 모텔에 가게 되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페리와 혼란스러워하는 에이프릴은 크게 다투게 되지만, 그러면서도 결국 둘은 같이 다니게 된다. 결혼식 전날, 거울에 써진 `투 문 정션'으로 오라는 페리의 문구에 에이프릴은 `투 문 정션'으로 달려가고, 그곳에서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는데...
술고래
Rick
'절대 미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의 삶은 얼마나 끔찍할까?'라고 읊조리는 술주정뱅이 시인 헨리치나스키(미키루크 분)는 말러와 모차르트와 쇼펜하우어를 좋아하고 열두 번이나 감옥을 들락거린 경력의 소지자이다. 도시 뒷골목에 있는 바에 눌러 붙는 술파리처럼 술과 이유 없는 싸움으로 황폐한 세월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이 선술집에 혼자 사는 '고민 많은 여신 '처럼 보이는 나이든 독신녀 완다를 만나 동거에 들어가나 헨리와 그의 작품 세계에 관심을 갖게 된 젊은 잡지 발행인 롤리의 출현으로 이들의 관계는 삐꺽거리게 된다.
이스케이프 아티스트
Jailmate
The young and self-confident Danny bluffs at the local police-station that he will escape from prison within an hour. What follows is a flashback showing his childhood with his uncle and aunt, who are 'vaudeville'-artists themselves.
택시 드라이버
Cabbie in Bellmore
트래비스는 베트남전에서 귀환한 후 불면증에 시달리며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택시 운전기사로 일하며 뉴욕의 밤거리를 다니며 타락한 사회를 보고 자신이 직접 이 악들을 제거하려고 마음 먹는다. 어느 날 트래비스는 우연히 12살 짜리 창녀 아이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인생을 구하려 하지만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길 꺼려 한다. 자신은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생각에 무기력해진 트래비스는 4개의 권총을 구입하고 상원의원 팔렌타인을 저격하러 나선다. 하지만 엉뚱하게도 사창가에서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을 벌인 끝에 아이리스를 묶어두고 있던 포주 스포츠를 살해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