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Allen

Todd Allen

출생 : 1960-12-09, Ottawa, Ontario, Canad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Todd Allen (born Ottawa, Ontario) is a comedian, writer and producer based out of Vancouver, British Columbia and Los Angeles, California.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Todd Allen,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Todd Allen

참여 작품

마이 올 아메리칸
Father Bomar
Freddie Steinmark, an underdog on the gridiron, faces the toughest challenge of his life after leading his team to a championship season.
장고: 분노의 추적자
Dollar Bill
흑인 노예 장고는 착한 사마리아인 같은 독일인 현금사냥꾼 닥터 킹의 도움을 받아 멋진 말을 타고 미국 평원을 달리며 헤어진 아내 브룸힐다를 찾아다니는 총잡이 낭만주의자로 변신한다. 그는 브룸힐다가 미시시피에서 가장 악독한 농장 캔디랜드의 노예로 일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농장주 캔디를 찾아간다. 아내를 구해야 하는 분노의 로맨티스트 장고, 그를 돕는 정의의 바운티 헌터 닥터 킹, 그리고 그들의 표적이 된 욕망의 마스터 캔디. 복수의 사슬이 풀리면, 세 남자의 피도 눈물도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콜래트럴 데미지
FBI Agent
LA의 소방관 고디는 약속 장소에 늦게 나간 것이 화근이 돼 사랑하는 아내와 어린 아들이 폭탄 테러로 죽는 모습을 목격한다. 테러범은 콜럼비아의 반군 지도자인 일명 '울프'라는 인물로 콜럼비아 영사와 미 CIA 간부를 노린 범행으로 무고한 고디의 가족이 희생된 것이다. 고디는 비극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정부가 속히 범인을 검거하기를 기다리지만 수사는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한다. 울프는 미국을 빠져나가고 분노한 고디는 직접 범인을 잡기 위해 내란이 한창인 콜럼비아에 잠입한다.
Tycus
Menkees
An underground city is built to save a cross-section of humanity as a comet hurtles toward Earth.
The Soul Collector
Jake
Zachariah, makes a few mistakes and it is decided that he is to live as a human being for thirty days. Mordecai is his supervisor. Rebecca's husband died and Zachariah the soul collector, or, the angel of the death helped him to make the transition between heaven and earth. There are some complications with Rebecca's farm and Zachariah helps her out.
포스트맨
Gibbs
세계 제3차대전으로 인하여 모든것이 무너져 버린 지구. 인간은 원시적인 수단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게 되고, 다른 지역에서 거주하는 사람들간의 통신수단은 모조리 파괴되었다. 이 혼란의 시기에 베들레헴이 이끄는 홀니스트란 무리는 자신의 무리에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아 각 부락 사이에 접촉을 막으면서 모든이들을 통제하려 하기 시작한다. 원래는 홀니스트의 일원으로 그들과 뜻을 같이 하였으나, 홀니스트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온 케빈 코스트너는 낡은 우편용차를 발견하고 포스트맨이 된다. 처음엔 위장과 연명을 위해 장난삼아 했던 것이지만, 타지역 사람들간의 소식통으로서 서로간의 소식에 웃고, 우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계속해서 이일을 하게 된다. 한때 사랑했던 여자의 남편또한 베들레헴에 의해 죽임을 당하고, 그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편지로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고 베들레헴에 대항할 작전을 세우는데...
사도
Horace
소니 목사는 재미있는 설교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얻고 있다. 그러나 아름다운 아내 제시가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지자 질투에 사로잡혀 야구방망이로 남자를 내리친다. 남자의 상태는 심각한 지경에 이르고 심한 가책을 느낀 목사는 마을을 도망치듯 빠져나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 자신을 아무도 모르는 곳에 새로운 교회를 개척해야겠다고 생각한 소니는 블랙웰 목사가 있는 남부지역으로 가서 그를 설득해 교회를 짓자고 한다. 어렵게 교회를 완성하고 첫 예배를 시작한 후 소니의 설교는 금방 위력을 나타내 점점 신도들이 늘어난다. 그러던 중 소니는 자신이 방망이로 쳤던 남자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Demolition University
Max
College students on a field trip encounter terrorists planning to poison the city's water supply.
Night Visitors
David Wells
Agents for the government are after a graduate student and her brother when a secret mysterious box is stolen.
Pinocchio's Revenge
David Kaminsky
Defense attorney Jennifer Garrick acquires a Pinocchio puppet from a condemned serial killer. Her pre-teen daughter, Zoe, mistakes the puppet as a birthday present and grows attached to her new friend. Suddenly, accidents begin to happen to those who cross Zoe. Zoe claims it's her Pinocchio doll but her therapist thinks otherwise. Pinocchio promises he'll behave if Zoe will cut his strings...
Tall, Dark and Deadly
Sam Harrison
Maggie falls in love with a very romantic and mysterious man, who makes Maggie's life a hell...
와이어트 어프
Sherm McMasters
애리조나 툼스톤의 OK 목장과 다지시티에서 펼쳐지는 와이어트 어프는 사랑과 모험 그리고 용기를 담은 스릴 만점의 서부활극.
위치보드 2
Garbageman
화가 지망생 페이지는 새로 이사온 아파트에서 위치보드(영혼과의 접촉을 가능하게 만든다는 판)를 발견한다. 페이지는 위치보드를 가지고 장난을 치다 이것이 진짜로 영혼을 부를 수 있음을 알게 되고 자기가 부른 영혼이 여기 살던 수잔이라는 여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수잔의 영혼은 자신이 살해당했음을 알리고...
그랜드 캐년
Myers
이민 전문 변호사 맥(Mack: 케빈 클라인 분)은 40대가 되자 인생과 생명이란 것이 무상한 듯 느껴지며 무기력증에 시달린다. 게다가 여비서 디(Dee: 매리-루이스 파커 분)의 일방적인 애정 표현은 그를 몹시 당황하게 만든다. 맥 부부는 우연히 아침 조깅 길에 길에 버려진 아이를 발견한다. 그의 부인 크레어(Claire: 매리 맥도웰 분)는 아이를 입양시키자면서 남편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어느날 밤 흑인 슬럼가를 달리던 맥은 차가 고장나는 사고를 당하는데, 때마침 몰려온 흑인 깡패들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다. 그때 시청 소속 트럭운전사 사이몬(Simon: 대니 글로버 분)의 극적인 도움을 받아 살아난다. 이를 계기로 둘은 친구가 되고, 점차 마음을 터놓는 사이로 발전하여 인생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사이몬은 귀머거리 딸과 반항적인 10대 아들을 가진 이혼녀인 여동생을 부양해야 하는 처지로 언제나 박봉에 시달린다. 게다가 빈민가에 있는 집 주위에 들끓는 건달 패거리들의 위협에 시달리는 등 좌절과 고통의 언저리를 넘나드는 인물이었는데...
Storm and Sorrow
Gary Ullin
In 1974, mountain climber Molly Higgins (Lori Singer) begins her ascent of Lenin Peak, located in the Pamir Mountains on the edge of the Himalayas. She's part of an international climbing expedition that has brought a team of U.S. climbers into the USSR. But completing their mission won't be easy, as Mother Nature and internal divisions hamper their journey up the perilous peak, putting all their lives in jeopardy. This made-for-TV movie is based on a true story.
Pancho Barnes
Chuck Yeager
A made for TV movie in which Valerie Bertinelli portrays Florence Pancho Barnes, a bored socialite who decides to learn to fly
Brothers in Arms
Joey
Two brothers on a hike in the woods, one of them with a hidden motive, get in trouble with hillbillies, when they save a girl from rape.
High Mountain Rangers
Shepard
Action adventure set in the High Sierra country involving an intrepid ranger who has come out of retirement and, with the special squad he has created, leads the search for a vicious escaped convict who had returned to the mountains. This TV-movie pilot aired nearly a year before the short-lived subsequent series began.
위치보드
Jim Morar
파티에서 린다(Linda: 토니 키틴 분)는 우연히 혼령을 부르는 부적판을 얻는다.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어린 혼령 데이빗을 부르더니 차츰 부적판의 저주에 깊숙이 빠지고 만다. 이때 주술사 자리 베쓰는 희대의 살인마 발훼이터(The ax murderer Edward Malfeitor: 버크 바이른스 분)의 악령이 가까이 오고 있음을 알리나 이미 때는 늦고 부활한 '발훼이터'는 린다의 몸으로 들어가 린다 주변의 인물들을 하나씩 처참 한 시체로 만들어 버린다.
실버라도
Deputy Kern
총잡이 에메트와 페이든은 사막 한목판에서 만난 후 에메트의 누님 일가가 살고 있는 실버라도로 가기로 의기투합한다. 여행 도중 흑인 총잡이 맬을 통해 에메트의 아우 제이크가 교수형을 당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멜과 합세하여 제이크를 구출해 준다. 네 사람의 일행은 무법자의 무리들을 도중에 만나나 교묘한 방법으로 악당들을 따돌린 후 그들이 빼앗은 돈을 한나라는 여자에게 돌려준다. 그러나 실버라도가 가까워지자 네사람은 서로 갈라지게 된다. 에메트와 제이크는 누님집으로 가고, 페이든은 한나를 보호하면서 새로운 개척지로 향했으나 그곳에는 악덕 목장주 막켄드리크가 도사리고 있었다. 다시 힘을 합치는 네 사람. 분노와 우정으로 뭉친 그들의 장렬한 공격이 시작된 것이다.
마스크
Canuck
주인공 록키는 영리하고 활발한 10대 소년이지만,선천적인 기형으로 인해 얼굴이 많이 일그러진 상태다. 꾸준히 병원 치료도 받고, 학교도 등록해 좋아하는 여학생도 생기지만, 남들과 다른 생김새 탓인지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기란 쉽지 않다. 록키의 사연 많은 엄마 러스티 역시 삶이 만만치 않다. 아들에게 항상 강해져야 한다고 연설하는 그녀지만, 파란만장한 삶의 소용돌이 속에서 그녀 역시 강해져야만 한다. 바이커족들과 어울릴 뿐, 세상에는 다소 삐딱한 시선을 가지고 있는 러스티. 그녀에게 새로운 바이커족 남자친구가 생기면서 록키와의 갈등은 커져가는데..
위험한 유혹
Cpl. Bobby Danzig
산타모니카의 화창한 휴일 오후 일본의 진주만 습격 소식이 날아들고 케이(골디 혼 분)는 남편 잭(에드 해리스 분)이 해군으로 참전하게 되고 맥브리이지 공장 노동자로 일하게 된다. 그곳에서 케이는 근무 조장이자 가끔 야간업소에서 트럼펫을 연주하는 럭키(커트 러셀 분)을 알게 되어 그에게 점차 끌리게 된다. 한편 옆 집에 사는 자유분방한 해이젤(크리스틴 라티 분)과 친하게 되는데, 그녀는 애인 비스키츠(프레드 워드 분) 때문에 고민이다.
지옥의 7인
Frank Rhodes
월남전이 한창이던 1972년, 전선에서 실종된 프랭크 로즈의 아버지 로즈 대령은 아들이 아직도 적진 어딘가에 포로로 생존해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끈질기게 구명 운동을 하고 다닌다. 그러나 이미 패전한 월남전에 더이상 인력과 경비를 낭비하고 싶지 않은 미국정부나 원호당국은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 이에 로즈대령은 역시 아들이 실종된 대기업가 맥그리거의 도움을 얻어서 스스로 월남에 뛰어들어 아들을 구해내기로 결심을 한다. 로즈 대령은 타일랜드를 비롯한 아시아지역을 누비고 다니면서 미군이 수용되어 있는 라오스내의 포로수용소들을 탐문하고 마침내 프랭크가 갇혀있는 수용소의 위치와 건물배치도 등을 손에 넣는다. 아들의 옛 전우였다가 지금은 서로 연락조차없이 각각 월남전의 상처와 정신병적인 후유증속에서 은둔하고 있는 윌키스, 블래스터, 세일러, 차트를 일일히 찾아다가 택사스의 한곳에 아들 프랭크가 갇혀있는 수용소 모형을 지어 놓고 구출 작전을 연습한다. 이들은 역시 월남전에서 아버지를 잃은 어린 스코트를 훈련조교로 하여 특공훈련을 받고 방콕으로 떠나지만 미리 연락을 받은 현지 경찰에 의해 모든 장비와 무기를 몰수당하는데...
Eddie Macon's Run
Desk Sergeant
Eddie Macon is running from a nightmare... running to a dream... running for his life and his time is running out. He's escaped a Texas prison for the second time (risking life imprisonment if caught) to make it back to his wife and son. Relentlessly pursued by ruthless truant officer, Carl Marzack, who feels he must prove he can still 'get his man' by returning Macon to jail at any cost.
48시간
Young Cop
한 대의 픽업 트럭이 노역 중인 죄수들에게 다가와 죄수와 위장 싸움을 벌여 감시원들을 사살후 탈옥시킨다. 강력사건 전담 형사 잭(Jack Cates : 닉 놀테 분)은 형사들을 살해하고 달아난 일당을 잡기 위해 옛날 탈옥범 일당과 함께 일을 했던 레지 해먼드(Reggie Hammond : 에디 머피 분)를 48시간 동안 가석방시켜 그들을 쫓는다. 샐리(Sally : 데니스 크로비 분)라는 여인을 인질로 잡은 탈옥범을 발견한 잭이 쏘려고 하자 깽으로 오인받아 경찰에 잡히고 탈옥범은 도주한다. 48시간이 다 되어 교도소로 가야하는 레기를 위해 술을 사로 가다가 버려진 버스를 보고 탈옥범이 숨어있는 곳을 알아낸다. 그들과 숨막히는 추격전이 벌어진 후,탈옥범들은 잭과 레기의 총에 맞아 숨을 거두고 남은 복역기간 6개월을 채우러 교도소로 돌아가는 레기는 새 사람이 되어 정직하게 살기를 맹세하고 애인 신디의 전송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