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érie Lindon

참여 작품

Princes of the Desert
Music Supervisor
Zodi, a 12 years old nomad, find an orphan baby dromedary in the desert. He takes in the animal, feeds it, calls it Téhu and becomes its best friend.
Rumba Therapy
Music Supervisor
Tony is a macho middle-aged school bus driver in the provinces with no friends or relations. A sudden heart attack throws him into a tailspin. Tony's convinced he's going to die. When his cardiologist warns him : We all need others. Alone, we're nothing. Tony decides to reconnect with the daughter he abandoned twenty years earlier, when she was just a baby. Still a coward, he's unable to screw up the courage to actually confront her directly. So he decides to sign up for a dance class she's teaching in Paris. Incognito, of course. To get to know her gradually… in a desperate attempt to give some meaning to his empty life. In the process, he has more than a few dance steps to learn!
슬립리스 나이트
Music Supervisor
불량 경찰 빈센트는 자신의 파트너 마누엘과 함께 돈을 노리고 마르시아노가 이끄는 거대한 범죄 조직의 마약을 탈취한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빈센트의 얼굴이 노출되고 마르시아노는 빈센트의 아들을 납치, 마약과 아들을 교환하자는 제안을 한다. 빈센트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하는 수 없이 마르시아노의 제안을 승낙하고 접선을 시도한다. 그러나 빈센트의 사정을 모르는 열혈 여형사 비날리는 빈센트가 마르시아노와 마약 거래를 하고 있다고 의심, 빈센트 몰래 마약을 빼돌리면서 모든 계획이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인사이드 링: 항공기를 훔쳐라
Music Supervisor
프랑스 최고 마피아 보스의 아들이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은 ‘안톤’. 조직 생활 청산을 결심한 ‘안톤’은 마지막으로 아버지의 뜻에 따라 막대한 현금 탈취 작전에 착수한다. 거액의 현금을 지키려는 경찰.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 ‘엘로디’를 제거하려는 아버지의 수하들. 그 모두의 눈을 피해 돈도, 사랑도 훔쳐내야 하는 ‘안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이 지금 시작된다.
임모르텔
Music Producer
뉴욕 2095년. 이상한 피라미드가 공중에 떠있고, 이집트의 신들이 세상을 재판하려한다. 그 가운데 한 파란 머리를 갖고 있는 여인이 눈물을 머금은채 잡히게 되고... 하지만 그녀는 그녀도 잘 모르는 이상한 힘을 갖고 있는데. 23세기 초, 파란 머리를 한 질 비오스콥은 뉴욕시의 제 3 레벨 어딘가에서 살아간다. 그녀가 알지 못하는 사이, 매의 머리를 가진 신 호러스는 사형선고를 받고 난 뒤 온 세상을 샅샅이 뒤지며 그녀를 찾아 나선다. 질을 만나 그녀를 유혹해야만 하는 호러스. 그에겐 단 일주일의 시간밖에 남지않았다. 그러나 질을 유혹하기 위해선 사람의 몸을 하고 다가가야 하는데… 한편 외계인들은 마천루 꼭대기에서 비밀 작전을 세우기에 한창이고, 제 1 레벨에서는 인간이 아닌 연쇄 살인범이, 경찰을 자극하고, 정치인들을 겁에 질리게 만들며 거리를 활보한다.
이브라힘씨와 코란의 꽃
Music Producer
파리 근교 노동자들의 마을 블루로드에 살고 있는 모모와 이브라힘. 모모는 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지만, 다정한 부자 관계와는 거리가 멀다. 모모의 집 근처 가게 주인인 이브라힘은 그런 모모에게 다정하게 대해주고, 두 사람은 삶과 인간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나누며 서로에게 진정한 아버지와 아들이 되어간다.
여름의 수직선에서
Music Producer
베트남의 대도시 하노이. 23살의 리엔은 배우인 오빠와 함께 살면서 큰언니 수옹의 가게에서 일한다. 수옹의 남편 콕은 사진작가이며 작업을 위해 자주 여행을 떠나고, 둘째인 칸의 남편은 집에서 글을 쓰며 책을 준비한다. 어머니의 기일에 모여 식사를 준비하는 세 자매의 평화로운 모습처럼 그들은 든든한 가족애와 서로에 대한 신뢰로 충만되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뜨거운 햇살에 갈라지는 대지와 같이 그들의 관계와 내면에는 미묘한 균열이 있다. 리엔은 오빠 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고 공공연히 말하고, 큰언니 부부는 각자 애인을 가지고 있지만 파경이 두려워 밝히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