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Pirkis

Max Pirkis

출생 : 1989-01-06, London, England, UK

프로필 사진

Max Pirkis
Max Pirkis

참여 작품

플라잉 홈
Jason
뉴욕의 잘나가는 펀드매니저 ‘콜린’(제이미 도넌)은 중동의 부호 ‘셰이크’가 경쟁회사에 투자를 결정하려고 하자, 비둘기가 알라신을 도왔다고 믿는 그의 맘을 돌리기 위해 바르셀로나 세계 비둘기 경주대회에서 우승이 유력한 비둘기 ‘위테콥’을 가져오겠다고 약속한다. ‘위테콥’의 주인인 ‘조’가 있는 벨기에로 간 콜린은 1차 대전 때 그곳에서 전사한 것으로 되어 있는 증조부의 흔적을 찾는다는 핑계로 ‘조’의 손녀 ‘이자벨’(샤를로트 드 브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결국 그녀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처음 의도와는 다르게 ‘이자벨’에게 끌리는 자신을 깨닫게 된 ‘콜린’은 일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콰이어트 원
David Q
눈을 마주치지 말 것, 말을 걸지도 말 것! 신비함을 지닌 소녀와 거듭되는 의문의 실험! ‘조셉’ 교수와 옥스퍼드 대학 연구팀 학생들은 런던 외각의 텅 빈 저택에서 초자연적인 현상으로 고통 받고 있는 비밀스런 소녀, ‘제인 하퍼’를 실험한다. 촬영감독 ‘브라이언’은 실험의 모든 과정을 기록하기 위해 실험에 참여 하고, 실험이 진행 될수록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어둠의 힘을 발견하게 된다. 실험을 통제할 수 있다고 믿었던 ‘조셉’ 교수의 예상이 빗나가며 실험 참가자들은 엄청난 공포 앞에 직면하게 되는데…… # 필립실험 이란? - 1972년 앨런 로버트 조지 오웬 박사의 주도로 진행 되었으며, 초자연적인 현상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자행된 실험.’필립’이라는 가상의 유령을 불러내려는 시도 끝에 폴터가이스트 현상(이유없이 이상한 소리나 비명이 들리거나 물체가 스스로 움직이거나 파괴되는 상태)이 일어났으며, 실제 실험장면을 촬영한 기록이 남아있다.
The Hundred Days
Self
Making-of documentary for "Master and Commander: The Far Side of the World"
마스터 앤드 커맨더: 위대한 정복자
Midshipman Blakeney
1806년 나폴레옹 전쟁 시대. 영국 HMS 서프라이즈호의 함장이자 최고의 해양 전투 전문가인 잭오브리(러셀 크로우 분)는 프랑스의 무적 함대 아케론을 격침하라는 국왕의 명령을 받고 항해를 시작한다. 하지만 서프라이즈호는 안개 속에서 유령처럼 나타난 아케론으로부터 대규모 공격을 받게 된다. 엄청난 피해와 부상에도 불구하고 잭 오브리 선장과 197명의 충성스런 부하들은 집요하게 그들을 추격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