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nn Emmert

참여 작품

마이너리티 리포트
Assistant Location Manager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분노의 질주
Assistant Location Manager
매일 밤 LA 뒷골목에서는 폭주족들이 스트리트 레이스를 펼친다. 경찰과 FBI는 스트리트 레이서들의 대부 도미니크를 최근 일어난 일련의 컨테이너 트럭 도난사고 용의자로 지목한다. 그러나 폭주족으로 위장해 무리에 잠입한 사복경찰 브라이언은 도리어 스트리트 레이스에 매료된다. 게다가 그는 도미니크의 여동생 미아와 사랑에 빠진다. 그가 또다른 폭주족 조니 일당을 의심하는 사이 마지막으로 트레일러 약탈을 계획하던 도미닉은 산탄총으로 무장한 트레일러 운전사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게 되고 그 와중에 동료인 빈스가 위급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데...
센터 오브 월드
Assistant Location Manager
돈많은 남자가 스트립걸을 꼬드겨 라스베거스 한 호텔 스위트 룸에서 '열락의 밤'을 보내려고 한다. 기간은 딱 3일, 키스도 삽입도 하지 못하는 조건을 내건 여자는 매일 밤 끈적한 애무로 남자를 사로잡는다. 남자는 여자를 원하지만 가질 수 없고 여자는 남자를 가질 수 있지만 원하지 않는 기묘한 상황. 두 사람의 터질듯한 긴장 속으로 웨인 왕은 작은 디지털 카메라를 들이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