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Producer
이야기는 7세 아들과 함께 학대를 당한 전 남편에게서 도망치는 외상을 입은 여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합니다. 새로운 외딴 성역에서 그들은 처리해야 할 더 크고 무서운 괴물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First Assistant Accountant
1990년대 후반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젊고 잘생긴 남자 대학생만을 살해하는 연쇄살인범이 등장한다. 연쇄살인범은 살해 현장에 웃는 얼굴을 묘사한 독특한 '스마일' 시그니처를 남겨 자신을 쫓는 경찰을 비웃는다. 연쇄살인범을 향한 공포와 호기심으로 도시가 어둡에 휩싸일 무렵, 평범한 대학생 제이크는 발신자 제한 번호로 소름 끼치는 사진과 함께 의문의 문자를 받는데...
Production Accountant
1980년대, 미치광이 살인 집단에 세뇌당한 저스틴은 가출해 가족들과 연을 끊고 지낸다. 이대로 저스틴을 방치할 수 없던 가족들은 저스틴을 납치해 별장에 가두고, 전문가 지미에게 그를 맡긴다.
하지만, 저스틴은 당장 자신을 풀어주지 않으면 자신의 무리가 와서 다 죽일 거라며 협박하고 지미를 완강히 거부한다. 그러던 중 별장 앞에 정체불명의 그림자가 하나둘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Second Assistant Accountant
대리, 대행자’등의 사전적 의미를 가진 "써로게이트"는 한 과학자가 인간의 존엄성과 기계의 무한한 능력을 결합하여 발명한 대리 로봇 즉 써로게이트를 통해 100% 안전한 삶을 영위하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그러나 써로게이트가 공격을 당해 그 사용자가 죽음을 당하는 전대미문의 살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야기는 달라진다.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써로게이트"의 히어로 그리어(브루스 윌리스 분)는 피해자가 다름 아닌 써로게이트를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임을 알게 되고, 전 인류를 절멸의 상태로 빠뜨릴 치명적 무기가 존재함을 깨닫는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뒤바꿀 그리어의 절체절명의 미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