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dhartha S Mondal

참여 작품

프리스트
Compositor
신의 규율에 의해 통제되는 거대한 미래도시. 전사가 된 신부 프리스트(폴 베타니)는 인류를 위협하는 존재들과 수 세기에 걸친 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의 능력을 두려워한 신의 조직에게 버림받아 비참한 삶을 살아 간다. 어느 날 다시 부활한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게 된 프리스트는 신과의 서약을 깨고 자신의 모든 걸 걸고 복수에 나서게 되는데…
Tees Maar Khan
Visual Effects
A con artist poses as a film director in a village with the intention of executing a caper with the unwitting help of the villagers.
카이츠
Digital Compositor
화려한 라스베가스 거리에서 가난에 허덕이는 댄스 학원 강사 제이(리틱 로샨)는 위장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며 살아가는 삼류인생이다. 어느 날 제이에게 찾아온 카지노 계 대부의 딸 지나와의 만남은 그의 인생을 한 순간에 바꿔놓는 계기가 된다. 하지만 제이가 처음으로 마음을 준 11번째 위장결혼 상대자이자 현재까지 법적으로 그의 아내 린다가 미래 처남의 약혼녀인 나타샤(바바라 모리)로 나타나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이에 제이와 린다는 이혼을 위한 마지막 만남을 기약하지만 그들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제이와 린다는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두 연인은 도피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비르: 위대한 전사
Visual Effects
영국과 손을 맞잡은 마드하브가르의 왕은 자신을 도와준 모든 이들을 배신하고 잔혹한 학살을 시작한다. 가까스로 살아남은 리더 프리트비는 자신의 아들 비르, 그리고 몇 안 되는 생존자와 함께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훗날을 도모한다. 그러나 비르는 그 무시무시한 독재자의 딸과 사랑에 빠지고 이를 알아차린 왕은 비르를 죽이려 드는데! 자신의 일족을 몰살시킨 자에 대한 복수, 그리고 사랑하는 그녀와 다른 모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비르는 칼을 뽑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