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ter Dickerson

참여 작품

블러드 머신
Galdor
두 명의 우주 현상금 사냥꾼은 도주 중인 우주선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 폐허가 된 우주선에서 마치 영혼이 몸을 떠나는 것처럼 기계에서 벗어나려고 애쓰는 젊은 여성의 모습을 한 인공지능 로봇을 발견한다. 이 현상을 목격한 사냥꾼들은 이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인공지능 로봇을 추적하며 우주를 누빈다. 사냥꾼들은 이 ‘벌거벗은’ 인공지능 로봇과 그 격리시설에 관한 기원과 도전을 알지 못한 채 아주 놀라운 상황에 처하게 된다.
Where Horses Go to Die
Daniel is an artist who has lost his desire to paint. An unexpected meeting with three « working girls » one evening marks the beginning of a surreal adventure. Later that night, the wildest dreams and the worst nightmares of his three new muses unravel in his imagination.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Set Dresser
단 3초 만에 은행이 털렸다! 1년 전 만해도 무명이었던 길거리 마술사 '포 호스맨'은 단 3초만에 파리 은행의 비자금을 통째로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매직쇼를 성공시켜 전세계의 이목을 끈다. 하지만 이것은 '시선 끌기'였을 뿐! 포 호스맨의 범행은 점점 더 거대해지고 치밀해지는데...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