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éry Guibal

참여 작품

굿나잇 마미
Producer
엄마의 시골집으로 찾아온 쌍둥이 형제가 얼굴을 붕대로 감고 있는 엄마와 마주한다. 다름 아닌 최근 받은 성형 수술 때문이라고 하는데… 갈수록 변덕스럽고 특이해지는 엄마의 행동에 거즈로 가린 여자는 자신의 엄마가 아니라는 끔찍한 의심이 형제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다.
코드네임: 엠페러
Co-Producer
Juan, a secret service agent, approaches Wendy, a young Filipina who works as a maid for a suspicious couple.
어떤 손님
Executive Producer
음악 교사 베로니카는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누명을 쓴다. 아버지 짐이 진실을 밝히려 애쓰지만, 베로니카는 스스로 감옥행을 택한다. 그러는 사이, 아내의 죽음에 얽힌 오해, 그리고 부녀 사이를 억누르고 있던 과거가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되는데...
건 시티 바르셀로나
Producer
1921년 바르셀로나. 무정부주의 세력과의 대치 속에서, 한 경찰이 이중 첩자로 변신한다. 그의 임무는 단 하나. 군의 무기를 훔친 범인을 찾아내 내전을 막는 것이다!
선셋
Producer
이리스 레이테르는 부다페스트의 가장 유명한 모자 가게 ‘레이테르’에서 일을 하기 위해 찾아간다. 이전에는 아버지가 운영하였지만, 새로운 소유주가 경영을 맡게 되었다. 중요한 손님을 맞기 위해 분주하게 일하던 어느 날 낯선 남자가 이리스에게 접근하며 오빠를 찾는다. 이리스는 자신의 삶에서 멀어져 있던 오빠의 흔적을 찾으러 부다페스트를 헤매지만, 이 과정에서 마주치는 이들은 그녀에게 도시를 떠나라고 경고한다.
로망스
Finance
잘 생긴 모델 폴(사가모르 스테브냉)과 동거하는 여교사 마리(카롤린 뒤세)는 폴이 자아도취에 빠져 그녀와의 섹스를 거부하자 다른 남자 상대를 찾아 나선다. 정력의 화신 같은, 대단한 성기를 지닌 파올로(로코 시프레디)와 만나 성교한 마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다. 두 번째 상대인 학교 교장 로베르는 수많은 여자를 정복했다고 으시대는 역겨운 중년 남자지만 그가 제시하는 변태 성교의 세계에 마리는 빠져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