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Jackson

참여 작품

Peter Five Eight
Casting
Sam, a seemingly poised and glamorous real estate agent in a small mountain community, is revealed to be an unhinged and troubled alcoholic with a dark secret, when a charismatic man named Peter shows up in town one day. As she tries to keep her life from unravelling, an older co-worker named Brenda is targeted by Peter for information at the behest of his powerful and shadowy boss, Mr. Lock.
다운사이징
Casting
평생을 같은 집에 살면서 10년째 같은 식당에서 저녁을 때우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폴. 아내의 유일한 소원인 더 넓은 집을 갖는 것도 대출 조건이 되지 않아 포기할 수 밖에 없다. 한편, 인구과잉에 대한 해결책으로 인간축소프로젝트인 다운사이징 기술이 개발된다. 이 기술은 단순히 부피를 0.0364%로 축소시키고 무게도 2744분의 1로 줄이는 것이 아니라 1억원의 재산이 120억원의 가치가 되어 왕처럼 살 수 있는 기회의 시작이기도 하다. 화려한 삶을 그리며 폴과 아내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하지만, 시술을 마친 폴은 아내가 가족의 곁을 떠나기 싫어 다운사이징 된 자신을 두고 도망갔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커다란 저택, 경제적인 여유, 꿈꾸던 럭셔리 라이프를 살아가지만 이혼 후 모든 것이 무의미해져 버린 폴. 그리고 모든 꿈이 실현되리라 믿은 다운사이징 세상에서도 또 다른 위기가 그를 기다리는데...
팬텀 헤일로
Casting
아버지가 집으로 가지고 온 돈을 노름하고 술로 탕진하는 통에 두 형제가 걸려 넘어지지 않는다. 그들은 강도질 계획을 발표하지만 무슨 대가를 치르게 될까? (파파고)
네브라스카
Casting
"디센던트"의 알렉산더 페인이 다시 한 번 가족을 테마로 한 작품을 만들었다. "네브라스카"는 네브라스카로 향하는 부자의 로드무비이다. 건조한 유머와 독특한 영상으로 아버지를 절대 이해할 수 없는 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디센던트
Casting
잘 나가는 변호사 맷. 그의 아내가 어느 날 보트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다. 아내의 사고에 절망한 맷은 막내 딸과 함께 기숙사에 있는 큰 딸 알렉산드라에게 엄마의 상태를 전하러 가지만, 그간 일에 매달려 가족에게 소홀했던 사이 부쩍 커버린 딸들과의 소통이 법정에서의 변론보다 어렵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큰 딸은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었다고 맷에게 고백 하는데…
Smooch
Casting
An imaginative youngster comes across an amnesiac prince, who she believes is a fairy-tale figure. Convinced the man would be perfect for her widowed mom, she launches a plan to set the two up, starting by tricking her mom into hiring him as the new nanny.
Geezas
Casting
Dodger is sent to Los Angeles by his London Gangster father to retrieve his baby sister and the cash she stole and ran away with. Things don't go as planned, putting Dodger and his new crew (Eddie, a hipster bookie and Jones, an underground boxer) in the sights of Latino Gang bangers and West Hollywood's notorious slightly non-conformist local Gay Mafia.
에브리 잭 해즈 어 질
Casting
우연한 기회로 프랑스 여행권에 당첨된 ‘잭’(저스틴 바사)은 여자친구와의 사이가 틀어지자 무작정 프랑스행 비행기에 오른다. 하지만 잭은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여행 가방을 잃어버리고 그의 가방은 파리에서 저널리스트로 일하는 귀여운 몽상가 ‘클로에’(멜라니 로랑)에게 잘못 배송된다. 호기심에 가방을 열어본 ‘클로에’는 그의 물건들을 보며 남모를 호감을 느끼게 되고, 고심 끝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과 메시지를 가방에 담아 뉴욕의 ‘잭’에게 돌려보내는데… 만나기엔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그들. ‘클로에’와 ‘잭’은 과연 만날 수 있을까?
에이리언 레이더스
Casting
에이리언을 몰살하기 위해 조직된 비밀 단체. 이들의 목적은 에이리언의 번식을 막기 위해 에이리언 킹을 찾아내 죽이는 것이다. 드디어 그 킹이 버크 레이크 마을에 있다는 것을 감지한 조직원들. 그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해스팅스 마켓으로 강도로 위장해 무작정 쳐들어간다. 에이리언 색출 작업이 시작되고 영문을 모르는 사람들은 공포에 떤다. 하지만 이들의 작전은 에이리언을 축출해내는 탐색자가 죽음으로써 어렵게 꼬이기 시작하고 급기야 경찰까지 출동하는데...
비마나 미스터리
Casting
모하메드 아반이라는 자와 접촉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파견된 CIA 요원 케인스는 그곳에서 임무에 충실한 것처럼 보인다. 함께 파병된 정예부대는 케인스의 지휘 하에, 단순한 정찰임무로 생각하며 적의 방해에도 꿋꿋이 임무를 완수하려고 돕는다. 하지만 그들은 사막에서 아반이 아닌 다른 무엇인가에 맞닥뜨리고 이해할 수 없는 현상이나 설명할 수 없는 동료들의 죽음에 점점 하나씩 지쳐간다. 결국 진실이 따로 있음을 간파한 팀원들은 케인스 요원에게 사실을 말해줄 것을 요구하는데...
사이드웨이
Casting
와인 애호가인 영어 교사 마일즈(폴 지아매티)는 이혼의 후유증을 와인으로 달래는 남자. 늘 소심하고 무미건조해 보이는 모습이지만 완벽한 와인을 맛볼 때에는 활기가 넘친다. 대학시절부터 동고동락해온 그의 단짝 친구 잭(토마스 헤이든 처치)은 주가가 폭락 중인 배우로서, 치마만 둘렀다면 작업 들어갈 만큼 여자에게 중독된 선천적인 플레이보이다. 성격도 외모도 천지 차이인 두 사람은 서로의 약점을 보완해주면서 우정을 지속시켜 왔다. 자작 소설을 출판사에 보낸 후 출간 결정을 기다리고 있던 마일즈는 결혼을 일주일 앞둔 잭의 총각파티를 겸해 산타 바바라 지대의 와인농장으로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에서 마일즈는 전부터 알고 지내던 아름다운 웨이트리스 마야(버지니아 매드센)와 재회하여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된다. 총각시절의 마지막 자유를 만끽하려는 잭도 결혼식을 망각한 채 와인 시음실에서 일하는 섹시한 스테파니(샌드라 오)와 뜨거운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잭의 결혼 계획을 비밀로 한 채 네 사람은 더블 데이트를 시작한다. 하지만 마일즈는 소설 출간이 무산되어 낙담하고, 전처를 잊지 못해 마야와의 사랑을 망설인다. 설상가상으로 잭의 결혼 얘기를 무심코 꺼내서 마야의 화를 돋군다. 마일즈의 실수는 곧바로 연인 못지않은 관계로 발전한 잭과 스테파니 커플에게로 불똥이 튄다. 이제, 최고의 와인을 가능한 한 많이 맛보고 싶어했던 마일즈와 가능한 한 많은 여자들과 즐기고 싶었던 잭의 여행은 예상치 못했던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두 사람은 선택의 기로에 서는데…
Lake Mead
Casting
A journalism student, Lilly, disappears while making a documentary about water levels at Lake Mead. When Lilly's cousin Erica goes searching for her, she comes to learn that some mysterious and deadly, "entities" lurk beneath the su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