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y L. Sullivan

Billy L. Sullivan

출생 : 1980-05-24, New York - USA

프로필 사진

Billy L. Sullivan

참여 작품

Beautiful Loser
Taylor
His parents named him Reginald Regineld. His friends call him "Ditto." At the age of eleven he decided he wasn't going to do anything with his life. And that was going pretty well until senior year when he saw Tracy. This wasn't so much love at first sight as much as it was "completely-head-over-heels-gonna-get-her-at-any-price-even-if-I-make-a-complete-fool-of-myself" love at first sight. And it would burn for decades. Whether she loved him or not.
Faded Memories
Co-Executive Producer
The story of two teens, Cassandra and Lucas, as they get involved in a timeless love story against many odds.
Dirty Deeds
Stash
According to a high school's lore, the "Dirty Deeds" are a daunting list of dares almost no student has ever completed. To win the student body's respect and get noticed by his crush, senior Zach is determined to finish the list in the allotted 24-hour time period. As the school's bullying jocks try to thwart him at every turn, Zach embarks on a wild journey, highlighted by beer swilling, grand theft auto and the snagging of an ex-homecoming queen's bra.
빅 그린
Jeffrey Luttrell
텍사스 주의 조그만 마을 엘마의 중심부에 위치한 빅그린은 왕년에 육상경기의 승전지였던 역사를 갖고 있긴 하지만, 마을처럼 이 들판도 오랫동안 사람들의 발길이 끊겼다. 할 일도 없고, 뭘 할 곳도 없는 엘마의 두학급짜리 학교 아이들은 자신들의 희망을 일구어야 할때 이미 인생을 포기했다. 그러던 나른한 어느날, 교사 안나 몽고메리(Anna Montgomery: 올리비아 다보 분)가 오면서 모든 것은 변화를 맞는다. 영국에서 온 안나 몽고메리 선생은 한 학기 동안 엘머 초등학교에 파견온 교환 교사다. 그녀는 부임한 후 모든 의욕을 잃고 공부에도 뜻이 없는 그곳 학생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축구를 가르쳐 주기로 한다. 그렇지만 아이들은 축구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젊었을 때 엘머 아르마딜로스 미식 축구팀에서 활약한 팔머(Tom Palmer: 스티브 구텐버그 분), 마을 부보안관을 감독직에 내세우고 안나 선생의 인솔로 '오스틴 지구 주니어 축구 대회'에 출전한다. 어린 꼬마와 남녀 아이들로 구성된 엘머 축구팀은 첫 경기에서 탐 팔머 보안관과 함께 엘머 미식 축구팀을 우승으로 이끈 제이 하퍼(Jay Huffer: 제이 O. 샌더스 분) 감독의 전년도 우승팀 오스틴 흑기사에게 17대 0으로 완패하게 된다. 하지만 아이들은 새로 전학온 후안 모랠리즈(Juan Morales: 안소니 애스퀴벨 분) 합류로 힘을 얻게 되고 안나 선생님과 탐 팔머 부보안관의 체계적인 지도로 나날이 기량이 향상되 고 다른 팀과의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올리게 된다. 그리고 다시 오스틴 흑기사 팀과 결승에서 맡붙게 되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후안 엄마의 불법 체류 사실이 밝혀져 두 사람은 마을을 몰래 떠나게 되는데. 드디어 결전의 날은 찾아오고 동점 상황에서 승부차기로 승패를 가리게 되는데 막상 막하의 승부차기가 벌어지고 기회는 각팀 각 한번씩만 남게 된다.
탱크 걸
Max
2033년의 지구, 태양만이 비추는 황폐한 사막, 물이라곤 한방울 찾아볼 수 없는 미래의 지구는 물도둑과 살인자, 돌연변이가 들끓는 무자비한 세상으로 변해있다. 물은 권력의 중심이 될만큼 귀하고, 거대한 물회사의 케슬리는 잔인한 방법을 동원해 물을 약탈하고 사람들을 괴롭힌다. 황량한 상황 속의 기묘한 생존자는 건방지지만 영리하고 맥주를 좋아하며 담배를 꼬나문 짧은 머리의 이 세상 척후의 완벽한 히로인 탱크걸이다. 그러나 탱크걸은 케슬리 일당의 습격을 받아 집은 파괴되고 친구들은 죽고, 자신은 끌려간다. 탈출할 궁리만 하고 있던 탱크걸은 그곳에서 기계를 수리하는 제트걸을 알게 되고, 함께 도망친 둘은 DNA 합성으로 인간과 캥거루의 모습을 지닌 무리들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탈취한 탱크를 가지고 케슬리 일당을 공격한다. 그러던 도중 동료 한명이 죽는 희생을 치르게 되지만 결국 케슬리 일당을 시원스레 쳐부수고, 탱크걸과 제트걸은 사랑하는 친구를 만나 미래의 전사로서 새로운 꿈을 꾼다
Steel Frontier
Lake
Set in a post-nuclear-holocaust future, this sci-fi western takes place in the frontier city of New Hope, the only place around with a working oil refinery. Ever since a megalomaniac general and his followers took over the place, life has been miserable. Then a stranger, a man-of-few-words, comes to town. A quick-drawing gunslinger, he first joins the conquerors. As time passes, however, it rapidly becomes apparent that he really sides with the townsfolk, and when the time is right, he leads them into a violent uprising.
Next Door
Sparky
Matt and Karen have inconsiderate neighbours whose lawn sprinkler drowns their flowers. A feud errupts and a series of tit-for-tat actions develop and escalate.
미네소타 트윈스
Chuck
12살 소년 빌리 헤이우드는 말그대로 야구광. 그는 모든 시합의 역사, 통계자료, 선수 개개인의 신상에 대해 훤히 알고 있다. 한마디로 걸어다니는 백과사전. 더구나 그에게는 누구라도 부러워 할 멋진 할아버지가 있다. 미네소타 트윈스팀의 구단주, 토마스 헤이우드가 바로 그의 할아버지인 것이다. 그런데 어느날, 뜻밖의 일이 생긴다. 아버지가 없는 그에게 친구이자 인생의 스승이었던 할아버지가 그만 세상을 떠난다. 슬픔에 빠진 빌리에게 할아버지는 너무나 멋진 선물을 남긴다. 빌리가 누구보다도 야구를 사랑하고, 야구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한 할아버지는 빌리에게 미네소타 트윈스를 남긴다. 미네소타 트윈스의 구단주. 그건 꿈이다. 그러나 미네소타 트윈스는 부진한 성적을 면치 못하고 감독과 선수들의 불화마저 겹쳐 있는 상태다. 팀을 살려야겠다는 생각에 빌리가 감독을 자처하고 나서자 그와 친했던 선수들마저 꼬마를 감독으로 받아 들이는데는 동의하지 않는데.
마이 라이프
Rollercoaster Boy
밥 존즈는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의 고물상을 하는 아버지의 아들로 태어나 항상 아버지와 식구들을 챙피하게 생각하며 성공하기 위해 집을 도망쳐 나온다. 그리고 LA로 진출, 그곳에서 광고업자로서 큰 성공을 거둔다. 아름답고 세련된 도시의 여성 게일과의 행복한 결혼생활도 잠시, 아내가 임신한 후 신장암이 이미 다른 곳으로 전이되어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는다. 밥은 태어날 아기에게 자신의 모습과 또 아기에게 가르쳐 주고 싶은 인생에 필요한 것들을 기회가 있을 때마다 비디오에 담아놓는다. 마지막 희망으로 호선생이라는 중국의 명의를 찾아간 밥은 마음의 분노를 없애라는 말을 듣고는 고향을 찾아간다. 그러나 그곳에서 가족들과 또 논쟁을 벌이게 된다. 아직 태어나지는 않았지만 아기에게 벌써부터 한없는 사랑을 갖고 있던 밥은 하나님에게 아기가 태어날 때까지만이라도 살게 해달라고 간절히 애원하는데...
1492 콜럼버스
Ten-Year-Old Fernando
서쪽 바다로 항해하면 인도에 도착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에스파냐 왕국으로 이민 온 이태리 출신 탐험가 콜럼버스. 그는 어린 아들 페르난도를 데리고 바다를 바라보다가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는 배의 모습을 보고 지구가 둥글기 때문이라는 확신을 가진다. 지구는 평평한 땅이라 끝까지 가면 지옥으로 떨어질 것이며 그곳에는 괴물이 살고 있다는 공포와 미신이 난무했고 기존의 권리와 질서를 유지하려는 귀족들의 탁상공론까지 콜럼버스의 제안에 제동을 건다. 그러나 이자벨 여왕은 콜럼버스의 계획을 지원하여 1492년, 드디어 산타마리아 호를 비롯한 3척의 배로 항해를 시작한다. 극심한 공포와 난관을 헤치면서 예정의 2배가 넘는 2개월여 동안 서쪽으로 항해하던 콜럼버스 일행은 태초의 모습을 간직한 과나하니 섬을 발견하고 그곳을 인도의 일부라 생각하고 식민지로서 개척한다. 본토 대륙을 발견하기 위하여 2번째 항해를 한 콜럼버스는 서인도 제도에 민주적이고 이상적인 신세계를 건설하던 중 시련이 닥친다. 원주민과의 갈등과 동행한 귀족 목시카의 반란과 더불어 불어닥친 허리케인으로 그의 신세계는 황폐화되는데...
좋은 친구들
Jimmy's Son (uncredited)
아일랜드계 이탈리아인 헨리 힐와 토미는 13살에 마피아에 입문해 지미와 함께 트럭이나 공항 화물을 훔치는 일을 한다. 결혼 후에도 마피아 생활을 계속하는 헨리는 이제 조직에서도 안정된 위치와 경제적 여유를 갖는다. 어느 날 헨리와 지미는 공항터미널 사건을 모의해 현금 6백만 달러라는 엄청한 돈을 훔친다. 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혈안이 된 지미는 모의에 참여했던 사람들을 죽이고, 토미는 마피아 조직에 가담했다가 살해당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헨리마저 마약거래로 경찰서에 잡혀 들어가는데...
My Father, My Son
Russell
When an Admiral orders the use of Agent Orange in Vietnam, he has no idea the deadly consequences of his actions for his son.
Light of Day
Benji Rasnick
Cleveland siblings rise with a rock band while coping with personal probl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