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nna Ninchi

참여 작품

Matildà - Con l'accento sulla a
바람의 남자들
Giulia
뻔뻔한 거짓말부터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작전까지, 이 남자들 부단히도 애를 쓴다. 혹시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아니, 눈물겨운 노력의 목적은 단 하나, 아내를 속이고 바람피우기. 취향도 변명도 가지각색인 바람의 천태만상이 펼쳐진다.
Cosa fai a Capodanno?
Laura
A group of swingers decide to spend New Year's Eve in a chalet. Their goal is to welcome the new year in a very original way: having an orgy.
이만큼이면 충분해
Arianna
아르투로는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가진 유명 셰프지만 욱하는 성질로 인해 몇 차례 싸움을 하고 형을 받았다. 싸움으로 인해 사회봉사로 아르투로는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아이들이 있는 기관에서 요리 수업을 하게 된다. 그곳에서 아르투로는 요리에 대한 재능과 절대 미각, 그리고 열정까지 갖춘 20살 청년 귀도를 만난다. 한편, 싸움 이후 직장을 잃었던 아르투로는 일할 곳을 찾던 중 북쪽 지역에 있는 레스토랑 운영을 제안 받게 된다. 새로운 일자리를 결정지을 중요한 일정을 앞둔 채 아르투로는 토스카나에서 열릴 요리경연대회에 귀도의 멘토로 동행해줄 것을 부탁 받게 된다. 며칠 동안 함께하게 된 아르투로와 귀도, 과연 둘은 원하는 것을 이루고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진지한 청년 귀도와 분노를 조절하지 못하는 아르투로, 생각도 성격도 다르지만 음식에 대한 마음만큼은 통하는 둘의 좌충우돌 이야기에 미소 짓게 되는 코미디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