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Direction
체스게임은 화이트 칼라의 정치적 스캔들과 부정 부패를 그린 액션 스릴러이다. 미나와 베쓰와 마토나는 리오 데 자이네로에 있는 탈라베라브루스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다. 미나는 이 그룹의 두뇌라면 베타는 충동적이고 마토나는 단순한 행동대원이다. 미나는 교도소 안에서 자신의 여동생(언니)인 줄리안을 통해서 밀반입한 마약 및 각종 물건을 밀거래한다. 미나는 상원의원 프랑코와 연루된 사회보장 관계 사기혐의로 복역중인데프랑코는 아무래도 미나가 자신의 비리를 당국에 알릴 것만 같다. 미나는 없애기로 작정한 프랑코는 교도소 감독관에게 뇌물을 주어 살인을 교사한다. 하지만 강인하고 영리한 미나를 제거하려는 음모는 실패로 돌아간다.
(2015년 제15회 광주국제영화제)
Set Decoration
요리의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매력만점의 '이사벨라'(페넬로페 크루즈 분)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남편 '토니뇨'와 함께 브라질 해안의 바히아라는 도시에서 살고 있다. 이사벨라가 각종 천연 양념과 재료들을 섞어 자신만의 요리법으로 만든 음식물은 늘 토니뇨의 정열을 자극한다. 행복하기만 한 이사벨라의 문제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멀미증. 직접 움직이지 않으면 멀미를 해내는 그녀는 사랑을 나눌 때조차 주도권을 쥐고 움직여야 한다. 그런 이사벨라를 감당할 수 없어 토니뇨는 외도를 한다. 그 현장을 포착한 이사벨라는 충동적으로 짐을 싸서 어린 시절부터 가장 가깝게 지냈던 친구 모니카가 있는 샌프란시스코로 향한다. 요리사가 되어 새로운 인생을 살려는 계획이 생각만큼 쉽지 않자 이사벨라는 바다의 여신에게 도움을 청한다. 다음날 이사벨라는 전혀 새로운 여자가 된 느낌을 받는다. 그리고 파트타임 요리강사 자리도 구한다. 어느 날, 야심만만한 젊은 TV 프로듀서인 '클리프'는 이사벨라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그녀에게 매혹된다. 그는 이사벨라의 매력을 활용하여 라는 요리쇼 프로그램을 만든다. 이사벨라의 이국적인 관능미와 천부적인 재능이 조화된 는 삽시간에 인기프로그램으로 떠오르는 대박을 터뜨린다. 한편 자신의 잘못을 뉘우친 토니뇨는 바히안 음악을 연주하는 순회밴드를 이끌고 이사벨라를 찾아 미국으로 온다. 우여곡절 끝에 이사벨라의 요리쇼를 본 토니뇨는 당장 방송국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녀의 쇼에서 음악을 연주하면서 이사벨라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한다. 이사벨라는 야망이 점점 커져 가는 클리프와 진심으로 사랑했던 토니뇨 사이에서 갈등하고 자신의 인생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자신의 수호천사인 바다의 여신과 모니카에게 도움을 구한 이사벨라는 진정한 행복을 찾아 토니뇨 곁으로 돌아간다.
Production Design
Fictional story based on Sarah Bernhard's visit to Brazil in 1905. The actress, experiencing a personal and professional crisis at the time, is induced by her personal Brazilian maid, Amélia, to make a performance in Rio de Janeiro. After arriving, she is forced to stand the company of Amélia's exotic sisters.
Set Dresser
자선 경기 참석차 리오로 가던 킥복싱 선수 데이빗 슬로안(David Sloan: 사샤 미첼 분)과 그의 트레이너이자 정신적 스승인 지안(Xian: 데니스 찬 분)은 고아 마르코스(Marcos: 노아 베르두주코 분)와 이자벨라(Isabella: 알레테아 미란다 분)와 친구가 된다. 경기는 잘 진행되지만 아르헨티나 선수 에릭 마틴(Martine: 이안 잭클린 분)은 데이빗의 정신을 교란시키려고 반칙을 하며 소란을 피운다. 시합 후 마틴의 메니저 레인(Lane: 리차드 코마 분)은 데이빗을 파티에 초대한다. 소녀들을 팔아 매음굴을 운영하는 레인은 이자벨라를 보자 납치한다. 마르코스는 데이빗에게 도움을 청하고 경찰에 가지만 경찰은 무관심하다. 수없이 많은 소녀들이 납치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자벨라를 찾는 과정에서 싸움이 생기고, 데이빗과 지안은 감옥에 갇힌다. 레인은 돈을 써서 두 사람을 풀어준다. 그리고는 제안을 한다. 시합에 지면 돈을 주겠다는 것이다. 이를 거절한 데이빗은 이자벨라를 찾아 거물급 브랑코에게 간다. 브랑코의 집에 진입하려고 싸움을 하지만 오페라에 가고 없었다. 브랑코 부부를 위협해서 이자벨라를 납치한 것이 레인임을 알게된다. 데이빗은 레인을 찾아가지만 이미 정보를 듣고 데이빗은 함정에 빠진다. 레인은 데이빗에게 훈련을 시켜서 힘을 빼 시합에 지도록 하려는 것이다. 시합은 다가오고 데이빗은 녹초가 되어 싸울 수가 없다. 지안이 약초로 치료해 주어 데이빗의 힘은 되살아난다. 잠시의 고전뒤 데이빗은 마틴을 때려 눕힌다. 빈털털이가 된 레인은 마지막으로 이자벨을 데리고 도망가려 한다. 그러나 데이빗은 그녀를 구해내고 레인에게 상금을 주기로 한다. 후에 레인의 집에 가서 다른 소녀들을 구해내지만 레인의 총부리에 마주서게 된다. 하지만 레인은 자기의 부하에게 당하고 데이빗은 상금을 소녀들과 마르코스 이자벨라 남매에게 주고는 미국으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