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Canutt

출생 : 1937-01-19, Los Angeles, California, USA

사망 : 2018-03-16

참여 작품

Charlton Heston and Ben-Hur: A Personal Journey
Self
Feature-length documentary chronicling Charlton Heston's life while filming Ben Hur. Includes behind-the-scenes content and home-movie footage from the Heston family.
Ben-Hur: The Making of an Epic
Himself - Stunt Man
The story of how the classic epic "Ben-Hur" was made.
장군 맥아더
Stunt Coordinator
1943년 필리핀은 일본군에 완전 포위되어 있었다. 대통령으로부터 철수 명령을 받은 맥아더 장군은 PT함을 이용해 필리핀을 떠난다. 크레기도 요새도 함락되고 웨인라이트 장군은 일본군의 포로가 된다. 맥아더는 뉴기니아 공격 요지와 보급로 차단 등 혁혁한 전과를 가져온다. 맥아더는 필리핀을 탄환할 것을 대통령에게 건의하여 작전을 허가받아 필리핀을 탄환한다. 루즈벨트가 서거하고 트루만이 대통령에 취임하여 나가시키와 히로시마에 원폭 투하를 재가한다. 이 사건으로 일본은 항복한다. 미국 내의 맥아더 지지자들은 그를 대통령 후보에 입후보 시켰으나 결과는 참패였다. 한국에서의 전쟁이 발발하자 맥아더는 즉시 인천에 상륙한다. 대통령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맥아더는 만주를 폭격할 것을 구상한다. 이 사건으로 맥아더의 본국 소환이 결정되어 가족과 함께 본국에 돌아온 그에게 미국 국민은 미 역사상 최고의 전쟁 영웅의 환대를 베푼다. 하원 합동회의에서 그는 유명한 은톼 연설을 남긴다.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져 갈 뿐이다.​
리벤지 게임
Stunt Coordinator
손발이 쇠사슬로 묶인 채 레일 작업을 하던 죄수들이 감시원을 죽이고 도주한다. 7인의 죄수들과 함께 필사의 탈출을 감행한 잭 프로보(Zach Provo: 제임스 코번 분)는 은퇴한 전직 보안관 샘 버게이드(Sam Burgarde: 찰톤 헤스톤 분)를 찾아나선다. 과거 그들은 무법자와 보안관이라는 극단의 위치에서 최고수임을 자랑하던 두 사나이였다. 그야말로 신출귀몰한 잭이었지만 샘의 집요한 추적끝에 거의 시체가 되어 감옥으로 넘겨졌던 것이다. 그는 샘의 딸 수잔(Susan Burgade: 바바라 허쉬 분)을 납치하는 것으로 게임을 시작한다. 한편, 샘은 악명높은 프로보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추적대 구성을 꺼리자 수잔의 약혼자 할과 함께 추적에 나선다. 그들은 탁월한 직감으로 점점 거리를 좁혀가는데...
명탐정 하퍼 2
Glo
Harper is brought to Louisiana to investigate an attempted blackmail scheme. He soon finds out that it involves an old flame of his and her daughter. He eventually finds himself caught in a power struggle between the matriarch of the family and a greedy oil baron, who wants their property. Poor Harper! Things are not as straight-forward as they initially appeared.
만딩고
Stunt Coordinator
워렌은 흑인을 경멸하는 매우 악질인 농장주이지만 그의 아들 '해몬드'는 그나마 흑인들에게 관대한 편이다. 혼기가 찬 해몬드는 백인 블랑슈와 결혼을 하게 되고 첫날밤 그녀가 처녀가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하여 부부라는 관계만 유지하는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 그리고 아내인 블랑슈 대신 자신에게 처녀성을 받친 흑인 노예 엘렌과의 관계를 더 중요시하고 그녀와의 성관계를 통해서만 만족을 얻는다. 남편에게 사랑받지 못한다는 질투심과 절망감에 블랑슈는 해몬드에게 언제나 충성을 받치는 만딩고족 미드를 침실로 불러 강제로 성관계를 맺는다. 그렇게 블랑슈는 임신을 하게 되고...
99 and 44/100% Dead
Stunts
Uncle Frank Kelly calls on Harry Crown to help him in a gang war. The war becomes personal when Harry's new girlfriend is kidnapped by Uncle Frank's enemy, Big Eddie.
소일렌트 그린
Stunt Coordinator
2022년의 뉴욕은 인구 과잉 상태다. 천연 음식은 사라진 지 오래지만 ‘소일렌트’라고 불리는 정체불명의 화학 음식이 저녁 식사 때마다 제공된다. 그러던 어느 날 소일렌트사(社)의 사장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수사가 시작되고 소일렌트의 성분이 알려지자 뉴욕은 대 혼란에 빠진다. SF적인 감수성을 통해 공포심을 자극하는 플레이셔의 빛나는 대표작.
소일렌트 그린
Stunt Double
2022년의 뉴욕은 인구 과잉 상태다. 천연 음식은 사라진 지 오래지만 ‘소일렌트’라고 불리는 정체불명의 화학 음식이 저녁 식사 때마다 제공된다. 그러던 어느 날 소일렌트사(社)의 사장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수사가 시작되고 소일렌트의 성분이 알려지자 뉴욕은 대 혼란에 빠진다. SF적인 감수성을 통해 공포심을 자극하는 플레이셔의 빛나는 대표작.
When the Legends Die
Stunt Coordinator
An elderly rodeo rider becomes mentor to a young man attempting to make his own name in the business.
줄리어스 시저
Second Unit Director
All-star cast glamorizes this lavish 1970 remake of the classic William Shakespeare play, which portrays the assassination of Julius Caesar on the Ides of March, and the resulting war between the faction led by the assassins and the faction led by Mark Anthony.
패튼 대전차 군단
Stunt Coordinator
1943년 아프리카 카세린 요충지 튜니지아(Kasserine Pass Tunisia). 롬멜 장군이 이끄는 최강의 독일군과 격렬한 공방전을 전개 중인 미국 제2기갑병단에 패튼 장군(Gen. George S. Patton Jr. : 조지 C. 스캇 분)이 부임해온다. 화력의 열세로 독일군에게 연패를 하고 있던 이 기갑병단을 재건해야 할 병단장으로서 유능한 부관 브래들리 소장과 함께 온다. 패튼은 기갑병단을 엄격한 훈련으로 강화하여 롬멜 군단을 분쇄한다. 그는 영국의 몽고메리 장군(Field Marshal Sir Bernard Law Montgomery : 마이클 베이츠 분)을 지원하기 위해 시칠리아섬 침공의 제2병단 사령관으로 영전되어 이탈리아로 재배치된다. 패튼은 자신의 공만을 세우려는 몽고메리 장군을 지원하지 않고 독단적인 결정으로 팔레보에 진격하여 가볍게 탈환한다. 몽고메리 측에서는 패튼의 이러한 결정을 탐탁해 하지 않으며, 패튼이 난공불락으로 여겨지던 메시나 탈환에 실패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메시나로 진격한 패튼은 무리한 강행군을 통해 부하들을 이끌며 몽고메리 장군보다 먼저 고지를 탈환하고 다시 한번 그의 위용을 과시한다. 그러나 어느 날 전쟁 노이로제에 걸린 병사들을 구타한 사건으로 사령관직에서 해임된다. 영국으로 전속을 명령받지만 그곳에서도 폭언을 하여 상부로부터 문책을 당한다.
추적자
Stunts
Forced to trade his valuable furs for a well-educated escaped slave, a rugged trapper vows to recover the pelts from the Indians and later the renegades that killed them.
혹성탈출
Stunt Coordinator
지구 시각 2673년 3월 26일, 삭막해진 세상에 모든 미련을 버린 테일러 일행을 태운 우주선이 1년 6개월만에 어느 행성의 바다에 불시착한다. 그들은 이곳이 지구에서 320광년 떨어져 있고, 오리온좌의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어느 이름 모를 행성으로 추측한다. 행성의 생명체 유무를 위해 사막 위의 긴나긴 탐사 여행을 하던 그들은 곧 원시인의 무리를 발견하지만, 곧 말을 타고 총을 쏘아대는 원숭이들 무리에 쫓기게 된다. 이 행성은 바로 원숭이들의 지배 하에 있었고, 인간의 모습과 거의 비슷한 원시인들은 야생 동물처럼 살고 있었다.
레어 브리드
Stunts
When her husband dies en route to America, Martha Price and her daughter Hilary are left to carry out his dream: the introduction of Hereford cattle into the American West. They enlist Sam "Bulldog" Burnett in their efforts to transport their lone bull, a Hereford named Vindicator, to a breeder in Texas, but the trail is fraught with danger and even Burnett doubts the survival potential of this "rare breed" of cattle.
스팔타커스
Soldier (uncredited)
트라키아 출신의 노예 스팔타커스(커크 더글러스)는 검투사를 훈련하는 바티아투스(피터 유스티노프)에게 팔려가게 된다. 경기장에서 훈련을 받던 스팔타커스는 동료 검투사를 이끌고 반란을 주도한다. 반란은 마을에서 마을로 퍼져가고 도망친 노예들이 합류하며 커다란 세력이 된다. 노예들은 스팔타커스를 따라 바다 건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하를 계속한다. 한편 수도 로마에서는 대립하는 두 원로원이 반란군을 각기 자신의 정치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용하려 한다.
벤허
Sportsman (uncredited)
서기 26년, 로마 제국 시대 유다 벤허(찰톤 헤스톤)는 예루살렘의 제일 가는 유태 귀족이다. 어느 날 로마의 지배하에 있던 이스라엘에 새로운 총독이 부임해오고, 그를 보좌하는 주둔 사령관으로 벤허의 옛 친구인 멧살라(스티븐 보이드)가 임명된다. 그러나, 어린 시절과는 달리 로마와 이스라엘이라는 적대적인 상황에 의해 둘 사이의 우정에 금이 가게 되고, 신임 총독의 부임 축하 행진 중 벤허의 여동생 티자(캐시 오도넬)의 실수로 총독이 부상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멧살라는 유다의 계획적인 범행으로 몰아 벤허 가족을 잡아들이고, 벤허는 모든 것을 잃은 채 노예로 팔려가게 되는데...
The King's Thief
Stunts
An ex-soldier turned highwayman uncovers a plot to take control of England from King Charles 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