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 Fung

참여 작품

히즈 아웃 데어
First Assistant Director
일을 마치고 오겠다는 바쁜 남편을 뒤로하고 두 딸과 함께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로라’. 별장에 도착하자마자 이웃집 남자로부터 기묘한 실종 사건 이야기를 듣게 되지만 찝찝한 기분도 잠시, 평화로운 호숫가에서 모처럼 휴가를 즐긴다. 하지만 남편이 별장에 도착하기엔 조금 이른 시각, 누군가 창밖에 서있다. 그 순간, 초대하지 않은 손님과의 광기 서린 숨바꼭질이 시작되는데…
뱀파이어 독
First Assistant Director
600살 먹은 인간? No! 뱀파이어 개가 나.타.났.다!! 음악 선생님인 엄마의 전근으로 새로운 학교, 새로운 친구들과 지내야 하는 에이스. 엄마의 음악적 재능을 물려받아 드럼을 잘 치는 에이스지만, 무대 공포증으로 사람들 앞에서는 연주하지 못해 놀림을 받기에 십상이다. 전학 온 새로운 학교에서도 드럼을 치게 되지만 역시나 창피를 당하게 되고, 더불어 선생님인 엄마 덕에 마마보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웃음거리가 돼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여전히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실의에 빠진 에이스에게 할아버지의 유산으로 트란실바니아 개 "팽"이 도착하게 된다. 평범해 보이는 늙은 개 팽에게 무심코 말을 걸던 에이스. 하지만 팽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 팽은 자신을 무려 600년이나 살아온 "뱀파이어 독"이라 소개하며 이스를 당황케 한다. 그런 팽의 능력에 놀라움도 잠시, 파이어 독 팽의 능력을 알게 된 악당들로 인해 크나큰 난관들이 다가오는데...
P2
First Assistant Director
크리스마스 이브날, 회사에 혼자 남아 늦게까지 일하던 안젤라는 동생집에 가려고 지하 2층에 주차된 차를 타러 간다. 그러나 시동이 걸리지 않는 자동차. 어쩔수 없이 택시를 타기 위해 엘리베이터로 향하지만 늦은 시간이라 엘리베이터가 작동되지 않고, 안젤라는 주차 경비원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런 그녀에게 과잉 친절을 베풀던 경비원 토마스는 함께 저녁을 먹지 않겠냐는 제안을 하고, 안젤라는 최대한 예의 바르게 거절한 후 로비로 가서 택시를 부른다. 잠시 후 택시가 도착하자 밖으로 나가려던 그녀는 정문이 막혀있어 나가지 못하고, 다시 지하 2층 주차장을 통해 나가려하나 문은 굳게 닫혀 있다. 더군다나 갑자기 지하 2층 주차장의 불이 꺼져버려 암흑이 되어 버리고, 안젤라는 누군가에게 공격을 받는데... (유가 작가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