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a Muschallik

Nina Muschallik

출생 : 1976-01-01,

프로필 사진

Nina Muschallik

참여 작품

나이프 엣지
Pauline
"타고난 예지력으로 뉴욕 월스트리트를 증권가를 휩쓴 엠마는 부유한 사업가 앙리와 결혼해 앙리가 서프라이즈로 준비한 저택에서 살기 위해 고향인 영국으로 이사를 간다. 친지들과 함께 파티도 하고 왕래도 하며 즐겁게 지내던 엠마는 어느 날 아들 토마스가 상상 속의 친구 `토바야스'와 노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 날 이후부터 자신을 부르는 환청과 머리를 가득 채우는 온갖 알 수 없는 잔인한 비젼들 속에서 나날이 힘들어 남편 앙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앙리는 자꾸 이런 엠마를 외면하며 저택에 가만히 머무르라고만 한다. 결국 엠마는 알 수 없이 끔찍한 스트레스 속에서 스스로 저택의 비밀을 파해치려 하다 끔찍하고도 믿을 수 없는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Death, Deceit & Destiny Aboard the Orient Express
Polly
Terrorists hold a group of people hostage during a Millenium Eve party aboard the Orient Express. Only an action movie star and a gymnast can save them.
High Explosive
Kat Koller
Medical and de-mining personnel for the United Nations must escape from war-torn Angola before revolutionaries kill them.
007 언리미티드
Verushka
007 제임스 본드는 암흑조직 뒷거래 현장에 투입되지만 뜻하지 않은 총격전에 휘말리고 가까스로 돈가방을 챙겨들고 탈출한다. 그러나 본부로 가져온 돈가방은 폭발해버리고, 이 사고로 007 조직의 보스인 M의 절친한 친구였던 석유재벌 로버트 킹이 사망하고 만다. 로버트 킹이 죽자 M은 본드에게 그의 유일한 유족인 딸 일렉트라 킹을 혹 있을지 모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본드는 일렉트라 킹이 얼마 전 겪었던 납치사건과 로버트 킹의 죽음에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운영하고 있는 석유 시추현장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