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ens Moore

참여 작품

악마의 분신
Billy McLaren (as Lonnie Moore)
어느 시골 마을에서 아무런 이유 없이 연속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살해당한 사람들의 시체는 알 수 없는 이상한 상처를 지니고 있었고 살인마의 정체를 알지 못하는 마을 사람들은 공포에 빠져든다. 한편 마을에 살고 있는 소아마비의 소년은 마을의 목사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휠체어를 타고 다니던 그는 목사가 누군가를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한 것이다. 그러나 마을의 어느 누구도 소년의 말을 믿지 않는데...
A Breed Apart
Judge
A conservationist and a widow meet a mountain climber hired to steal bald-eagle eggs.
초능력 소녀의 분노
Old Man
CIA의 비밀 연구 실험에 참가한 앤드류와 맥기는 서로 사랑하게 되어 결혼에 이른다. 영적인 능력과 관련된 실험중이였던 이들은 각각 마인드 컨트롤과 불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그들의 딸 찰리는 엄마인 맥기보다 훨씬 뛰어난 초능력을 보이고 정부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더 샵"이라고 불리는 정부내 비밀 연구기관에서 찰리를 연구하기 위해 그녀에게 접근하기 시작한다.
The Brass Ring
Commissioner Taylor
A sequel to 1974's Challenge, in which the title character is assigned to gather incriminating evidence against his rival in the state senate, but his assignment gets complicated when the rival hires a group of killers to rub him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