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Frantzvog

참여 작품

Going Undercover
Assistant Camera
Forever bungling private investigator Henry Brilliant (Chris Lemmon) has been hired by Maxine de la Hunt (Jean Simmons) to protect her step-daughter Marigold (Lea Thompson) during her trip to Denmark. A real caring parent should have hired an army of P.I.s to protect Marigold from Mr. Brilliant. His name, he's not.
스테잉 얼라이브
Assistant Camera
토요일밤에 디스코 제왕이 된 정열적이고 다감한 남자 무용수 토니 마네로(존 트라볼타 분)는 같은 무용수로 불확실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재키(신시아 로데스 분)와 사랑하는 사이. 그러나 꿈과 야심에 가득찬 5년 후의 토니는 더 나은 무대, 더 좋은 조건 속에서 무용기량을 펼치기 위해 브로드웨이 진출을 꿈꾼다. 고향 베이짓지를 떠나 뉴욕에 온 토니는 낮에는 댄스 코치, 밤에는 웨이터로 일하면서 오디션의 기회를 기다린다. 토니와 함께 여성 코치로 일하는 재키만이 토니의 재능을 밀어주며 언제나 마음의 기둥이 되어 주었다. 매니저들은 모두가 그의 경력만 보고 거절을 하고 오디션에 떨어져 실의에 빠진 토니는 재키의 쇼를 구경갔다가 로라(피놀라 휴즈 분)에 반하여 그녀와 같이 춤을 추고 나서 같이 자게 된다. 가까스로 오디션에 합격한 토니는 의기양양해서 크리스마스 파티에 로라를 초청해 의시대지만 그녀는 토니와의 사랑이 한때의 불장난이라며 잊자고 한다. 실의에 빠진 토니는 어머니가 계신 고향 베이짓지로 가 어머니에게 개막쇼 티켓을 자랑스럽게 내놓으며 투지를 불태운다. 그리고 그동안 재키에게 너무했다는 죄책감을 느낀다. 처음에는 완강하던 재키도 토니의 진심을 알고 그를 이해 주면서 토니의 피땀어린 연습이 계속된다. 토니는 유명 스타의 오만함을 구하는 유명 무용 감독 제씨의 안목 덕분에 마침내 브로드웨이 쇼에 진출한다. 토니는 주인공 로라의 춤의 상대로 발탁되지만 토니의 정복욕과 로라의 증오심이 부딪혀 춤무대는 두 사람의 결전장처럼 되는데...
전자 두뇌 인간
Second Assistant Camera
외모와는 정반대로 온갖 악한 마음은 다 지닌 여인 돌로레스는 나이 많은 백만장자의 아내로 있다가 그를 심장마비로 죽게 하고 재산을 가로채려다가 뜻대로 되지 않자 이에 격분한다. 이때 세계 최고의 두뇌 이식 전문가인 마이클의 차에 들이 받게 된다. 때마침 아내를 잃고 슬픔에 빠진 그는 돌로레스에게 매혹되는데...
스팅 2
Second Assistant Camera
6년전 경마 사기로 50만불을 잃은 로니간(Doyle Lonnegan: 올리버 리드 분)은 곤돌프(Gondorff: 잭키 글리슨 분)와 후커(Hooker: 맥 데이비스 분)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한편 감옥 신세를 지던 곤돌프와 소매치기로 생활을 꾸려가던 후커는 미모의 사기꾼 베로니카(Veronica: 테리 가 분)와 함께 또다른 대형 사기극을 모의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로니간은 형사 오말리(O'Malley: 발 에버리 분)와 함께 이들을 소탕하기로 한다.
It's My Turn
Second Assistant Camera
A successful but stressed mathematics professor goes to her father's wedding and falls in love with her father's bride's son, a prematurely retired pro baseball player. She must choose between him and her current boyfriend, between Chicago and New York, and between research and administration.
Hide in Plain Sight
Second Assistant Camera
True story of a man in search of his children after his ex-wife enters the Witness Protection Program.
지구의 대참사
Assistant Camera
우주의 태양계에 한 행성이 태양의 주위를 운행하다 갑자기 궤도를 바꿔 지구와의 충돌위기에 처한다. 이런 상황은 불가능한 것이아니라 실제 지구에도 1937년에 한 행성이 20만 마일까지 근접했었다. 유성과의 충돌위기에 처한 지구는 홍수, 화산폭발, 산사태, 해일 등의 재난을 방지하기 위해 미.소가 협력해야 하나 서로를 믿지 못한다. 충돌의 시간은 점점 다가오나 위기를 모면하기 위한 협력은 이루어지지 않고 지구인들은 공포에 쌓인다.
미래의 추적자
Second Assistant Camera
런던 1893년. 집필가, 발명자, 미래학자로서 활약 중인 젊은 H.G.웰즈(H. G. Wells: 말콤 맥도웰 분)가 신발명의 타임머신을 친구들에게 빼앗긴다. 그 중에는 챤스에 강한 파트너인 스티븐슨 의사가 가세하고 있다. 누구도 타임머신의 성능을 믿지못하고 기계를 바라보고 있지만 가정부가 경관의 방문을 알려왔다. 근처에서 한 창녀가 시체로 발견이 되고 이로 인해 한집 한집 탐문수사를 펴고 있었다. 그러나 범인은 미래로 도망가고 스티븐슨의 검진 가방에 피가 묻어 있어 경찰들은 그를 범인으로 판단하고, 이를 피하기 위해 스티븐슨은 타임머신으로 미래로 도망간다. 이곳은 1979년 샌프란시스코, 스티븐슨은 과거와 미래의 사이에서 방황하게 된다.
달라스의 투혼
Second Assistant Camera
말년의 미식축구 선수 필(Phillip Elliott: 닉 놀테 분)은 매일 아침 고통 속에 잠을 깬다. 경기특성상 잦은 부상을 입기 때문이다. 그러나 미식축구의 거칠고 남성적인 매력에 빠져 축구를 포기하지 못하는 필은 진통제를 복용하며 경기에 임하고 그의 축구에 대한 미련을 이해 못하는 여자 친구 샬롯(Charlotte: 데일리 하돈 분)은 쉽게 이별을 고한다. 그후 필은 예전같지 않은 자신의 플레이, 샬롯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경기의 승패에만 집착하는 구단과의 갈등으로 실의의 나날을 보내고 그런 그가 선수로서의 수명을 다했다고 판단한 구단 이사회는 사립 탐정을 통해 그의 부정 행위를 조사하고 '선수에게 도덕적 하자가 있을 시 보수를 지불않고 해고할 수 있다'라는 계약 조항을 들먹이며 무보수 해고를 통보하는데...
An Enemy of the People
Assistant Camera
A small forest town is trying to promote itself as a place for tourists to come enjoy the therapeutic hot springs and unspoiled nature. Dr. Stockmann, however, makes the inconvenient discovery that the nature around the village is not so unspoiled. In fact, the runoff from the local tanning mill has contaminated the water to a dangerous degree. The town fathers argue that cleaning up the mess would be far too expensive and the publicity would destroy the town's reputation, so therefore news of the pollution should be suppressed. Dr. Stockmann decides to fight to get the word out to the people, but receives as very mixed reaction.
마지막 우정
Second Assistant Camera
In this strange western version of Moby Dick, Wild Bill Hickok hunts a white buffalo he has seen in a dream. Hickok moves through a variety of uniquely authentic western locations - dim, filthy, makeshift taverns; freezing, slaughterhouse-like frontier towns and beautifully desolate high country - before improbably teaming up with a young Crazy Horse to pursue the creature.
캘리포니아 스플릿
Assistant Camera
잡지 기자이지만 도박을 즐기는 빌과 삼류 도박꾼 찰리는 한 도박클럽에서 만나게 되고, 둘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점점 가까워지는 것은 물론 빌은 찰리의 삶을 흡수하게 된다. 도박을 하면 할수록 빌의 빚을 늘어나고, 그는 더 큰 돈을 따기 위해 찰리와 함께 리노로 향한다. 극 중에서 빌이 찰리에게 카지노와 경마장이 같은 선상에 있다고 이야기하듯이, 은 알트만 감독이 보여주고자 하는 제어되지 않은 혼돈의 세계를 다루고 있다. 알트만 감독의 다른 작품에 비해 비교적 덜 알려진 이 버디 무비는 과 함께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의 호아킨 피닉스와 조슈 브롤린을 연상시킨다. (2016년 한국영상자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