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an Reilly

Joan Reilly

프로필 사진

Joan Reilly

참여 작품

메이 디셈버
Lydia
신문 1면을 장식한 스캔들의 주인공 그레이시(줄리안 무어), 그리고 20년 후 그녀를 연기하게 된 배우 엘리자베스(나탈리 포트만)의 묘한 만남을 담은 영화
Uncle Otto's Truck
Older Sophia
One man’s guilty conscience will soon breed a world of insanity.
렛 고 앤 렛 갓
Wendy's Mom
이 영화는 NAACP Image Award 수상자인 배우 클립톤 포웰과 델린 테리가 주연을 맡았다. 영화의 부제목은 ‘실망하고, 잊혀지고, 고립되고, 고갈된’ 이다. 영화의 시놉시스는 “이 영화는 가족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겪은 이후 삶이 요동치는, 아주 다른 세계에서 살아온 두 사람을 따라간다. 이들은 하나님을 의심하지만 뜻 밖의 길에서 계속 찾고 있던 믿음을 발견하게 된다”고 전하고 있다. 예고편에는 픽업 트럭에서 사진을 들고 슬퍼하는 등 절망 속에 있는 파웰의 모습이 나온다. 영화는 러브 라이프 엔터테인먼트(Luv Life Entertainment)이 제작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기독교 연예기획사는 영감을 주는 코미디 영화를 제작하고 있다.
Holey Matrimony
Minnie Ryker
A 1948 comedy-drama starring DIANA LENSKA as Hollywood Screen Playwright, Laura Chandler, who returns to her hometown of Wilmington, NC for a bit of revenge which reveal secrets,plot twists and some shocking surpr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