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LeBow

참여 작품

The Courtship of Eddie's Father
Party Guest (uncredited)
Although he's only seven, Eddie's got it all figured out. He wants his father, a widower, to get remarried — to the girl next door. Unfortunately, she's not one of the women that his dad's been dating.
심부름꾼
Lover in Film
할리우드의 메이저 스튜디오인 파라뮤추얼 영화사는 경영이 여의치않게 됨에 따라 제작 비용이 제대로 쓰여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를 느낀다. 영화사 사장은 현장의 사정을 제대로 파악해서 알려줄 스파이를 필요하다고 보고 모티(제리 루이스)를 사환으로 고용한다. 회사의 통신실에 배치된 모티는 각 부서를 매일 돌아다니게 되지만 정보를 수집하려 하면서 오히려 자신이 사고를 일으키고 만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Party Guest (uncredited)
1940년대 초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한 여성이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앞을 활보한다. 그녀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가며 부유한 남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화려한 신분 상승을 꿈꾸는 홀리. 어느 날 같은 아파트에 폴이라는 별 볼 일 없는 작가가 이사를 오면서 이들의 만남이 시작된다. 폴은 이웃에 사는 우아하고 귀여운 홀리를 보고 매료당하고, 센트럴 파크에서 둘이서 승마를 타기도 하는 등 점점 친해진다. 하지만 그녀는 가난한 현실을 벗어나 꿈같은 상류 사회, 부와 풍요를 동경한다. 신분 상승을 꿈꾸는 그녀에게 폴은 말이 통하는 좋은 친구일 뿐...
The Ladies Man
French Maid
After his girl leaves him for someone else, Herbert gets really depressed and starts searching for a job. He finally finds one in a big house which is inhabited by many, many women. Can he live in the same home with all these fema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