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R. Harris

출생 : 1942-12-23, Los Angeles, California, USA

사망 : 2006-02-26

참여 작품

필라델피아 특명
Music Editor
1943년 10월 필라델피아만에서 미해군 과학자 제임스 롱스트리트 박사는 적 레이더 교환 실험을 전개한다. 강한 자기장을 만들어 레이더에 이쪽 함정이 나타나지 않게 하는 장치다. 그러나 실험 결과 레이더상으로는 물론 실물 그 자체가 지상에서 감쪽같이 사라져버리는 이변이 일어난다. 막강한 전자 에너지로 인해 해군 함정이 4차원공간으로 날아가 버린다.
기숙사 대소동
Music Editor
컴퓨터에 있어서는 거의 천재적인 능력을 지니고 있는 루이스(Lewis: 로버트 캐러딘 분)와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는 길버트(Gilbert: 안소니 에드워즈 분)는 아담스 대학(Adams College)에 입학, 신입생이 된다. 그리운 부모님과 사랑스런 가정을 떠나 기숙사에 정착한 이들은 상급생 풋볼팀 알파베타(Alpha Betas) 클럽의 기숙사 난동으로 인해 방을 빼앗기고 학교 체육관에서 기거하게 된다. 하지만 그대로 생활할 수는 없는 일. 루이스와 길버트는 몇몇 뜻맞는 친구들과 힘을 합해 허름한 건물을 임대하여 그들과의 새로운 공간을 만든다. 그러나 상급생들의 계속되는 장난에 도저히 해결할 수 없음을 깨닫고 루이스 팀은 공격을 개시한다. 먼저 상급생들이 사귀는 여학생들의 기숙사로 쳐들어가 곳곳에 비밀 카메라를 설치하고 그들의 행동을 낱낱이 공개한다. 또한 상급생들 몰래 그들의 탈의실을 습격, 그들의 옷을 전부 수거하기도 하고 그들의 애인을 유혹하기도 한다. 마침내 램다 램다 램다(Lambda Lambda Lambda) 클럽에 들어 알파베타의 집행부 위원회를 장악한다.
드라이버
Music Editor
70년대 후반 미국. 한 도박장에 2인조 무장 강도가 난입해서 돈을 강탈한 후 대기하고 있던 차량에 몸을 싣고 달아난다. 차량을 운전하는 ‘드라이버(라어언 오닐 분)’는 신기에 가까운 운전 솜씨로 경찰의 추격을 비웃기라도 하듯 여유 있게 뿌리치고 유유히 사라진다. 사건을 담당한 ‘형사(브루스 던 분)’는 범인들이 폐차장에 버리고 달아난 도주 차량에서 드라이버가 사용한 사제 자동차 키를 발견한다. 용의자로 지목된 드라이버는 곧바로 체포되고, 도박장에서 사건을 목격한 사람들과 대면한다. 그런데 도주 차량을 운전한 드라이버를 가장 가까이서 목격한 여자 도박사(이자벨 아자니 분)는 형사의 추궁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목격한 도주 차량 운전자가 아니라고 거짓 증언을 한다. 하지만 용의자로 지목한 드라이버가 범인임을 확신하는 형사는 다른 범죄자들을 동원해서 드라이버를 함정에 몰아넣기로 한다. 범죄자들은 형사의 계획대로 은행을 털기로 하고, 드라이버에게 접근해서 자신들의 도주 차량을 몰아줄 것을 부탁한다. 결국 이들 일당과 함께 은행털이에 나선 드라이버. 이들은 은행을 습격해서 20만 달러를 훔친 뒤 드라이버가 모는 차로 무사히 도주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수중에 거액의 돈이 들어오자 생각이 달라진 범인은 형사와의 약속을 어기고 드라이버를 해치우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드라이버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EBS)
고소공포증
Music Editor
리차드 박사는 정신과 의사이면서 자신 역시 고소공포증을 지니고 있다. 그는 의문의 죽음을 맞이했던 전임 소장을 대신해 요양소의 신임 소장이 된다. 그런데 이 요양소의 공기는 어쩐지 심상치 않다. 한 의사는 벽장 속으로 숨으려 들고 간호사는 독재자처럼 군림한다. 요양소 직원은 정서불안의 징조를 보인다. 리차드는 전임 소장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풀려고 하지만 마땅한 증거가 없다. 게다가 자신이 어느 살인극의 누명을 쓰는 상황에 놓인다. 리차드 소장은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복잡하게 얽힌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임무를 떠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