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al McDonough

Neal McDonough

출생 : 1966-02-13, Dorchester, Massachusetts, USA

약력

Neal McDonough was trained at the London Academy of Dramatic Arts and Sciences. His theatre credits include 'Cheap Talk', 'Foreigner', 'As You Like It', 'Rivals', 'A Midsummer Night's Dream', 'Bald Soprano', and 'Waiting for Lefty'. The young actor won a 1991 Best Actor Dramalogue Award for 'Away Alone'. McDonough has been a 'Star Trek' fan since he was a kid. Playing Lieutenant Hawk in 'Star Trek First Contact' was a life-long dream. McDonough has three pictures on his bedroom wall. One is a picture of his mom, the other is the Holy Virgin Mary, and the third is William Shatner as Captain Kirk. He has numerous television credits including 'NYPD Blue', 'Quantum Leap', and the voice of Bruce Banner in the animated series 'The Incredible Hulk' among others. He graduated Syracuse University with a Bachelor of Fine Arts degree in 1988. 

프로필 사진

Neal McDonough
Neal McDonough
Neal McDonough
Neal McDonough

참여 작품

Outlaw Posse
1908. Chief returns from years of hiding in Mexico to claim stolen reparations gold hidden in the hills of Montana but is chased by Angel, whose rationale to the gold leaves a trail of dead bodies.
Holiday Twist
Skip
Christmas holiday adventure
The Shift
The Benefactor
Following a tense encounter with a mysterious stranger with otherworldly powers, a man is banished to a parallel, tyrannical, liberal Earth, where he fights to get back the woman he loves.
Saw House
Exploring the drawbacks of social media and influencer culture.
Phoenix
General Shackleton
It follows Fiona "Phoenix" Grant, a U.S. Army veteran Sergeant teaching hand-to-hand combat skills in Afghanistan. She receives word that her father has been killed in Florida.
Hunting Whitey
James “Whitey” Bulger
The explosive inside story of the capture and killing of notorious Irish mob boss James “Whitey” Bulger.
Left Behind: Rise of the Antichrist
Jonathan Stonogal
After millions of people vanish and the world falls into chaos, a charismatic leader rises to lead the UN. However, his intentions are more sinister than they appear.
O Holy Night: Christmas with The Tabernacle Choir
himself
This December, the beloved annual “Christmas with The Tabernacle Choir” special returns to PBS. Tony® Award-nominated performer Megan Hilty and well-known film and television actor Neal McDonough join the iconic 500-person Tabernacle Choir and Orchestra at Temple Square in a soulful celebration of the season. McDonough and Hilty, who each share Irish heritage and traditions, join the Choir and Orchestra, trumpeters and bell ringers in delivering a deeply personal program that weaves together well-known holiday tunes, classic Christmas carols and hymns with some traditional Irish musical numbers.
킬링 맨
Vincent
"제수이트"라는 별명을 가진 남자가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로 투옥된다. 아내가 살해당하고 아들이 납치되어 멕시코로 끌려가자 그는 아들을 구출하고 살인에 대한 복수를 위해 정교하고 위험한 계획을 세운다.
스트레인저
Writer
미망인인 캐서린은 지역의 범죄조직으로부터 아들과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그러다 닉과 캐서린의 삶이 교차하며, 두 사람은 각자의 신념을 위해 서로를 지켜내기 시작하는데…
스트레인저
Nick Boon
미망인인 캐서린은 지역의 범죄조직으로부터 아들과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그러다 닉과 캐서린의 삶이 교차하며, 두 사람은 각자의 신념을 위해 서로를 지켜내기 시작하는데…
레드 스톤
Boon
마피아 보스의 ‘레드 스톤’을 훔친 형이 눈앞에서 죽고, 이제 ‘레드 스톤‘은 아무것도 모르는 동생(모틀리)의 손으로 넘어왔다.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두려움과 공포 앞에서 믿을 사람은 하나 없고, ‘레드 스톤’을 향해 거침없이 달려드는 갱단에게서 목숨도, 보석도 지켜야 하는 상황! 한편, 미스터리한 인물이 옛 보스의 부름을 받고 ‘모틀리’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과연, ‘레드 스톤’을 손에 쥘 최후의 사람은 누가 될 것인가!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William Birkin
거대 제약회사 '엄브렐라'가 철수한 후 폐허가 된 '라쿤시티'. 어릴 적 끔찍한 사건을 겪고 고향을 떠났던 클레어가 돌아온 그날 밤, 라쿤시티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순식간에 지옥으로 돌변한다. 남은 시간은 7시간, 죽음의 도시를 탈출하라!
에이펙스
Dr. Samuel Rainsford
상류층 부자들은 현실과 가상이 뒤섞인 에이펙스 섬에 모여 거액의 돈을 지불하고 인간 사냥을 즐긴다. 그 때, 무기징역을 받고 평생 감옥에 갇혀 살아야 했던 멀론이 그들의 사냥감으로 선택되는데 6명의 사냥꾼들은 멀론의 노쇠한 외모를 보고 그의 실력을 믿지 않는다. 전직 경찰로 웬만한 특수 요원보다 죽을 고비를 더 많이 넘겼던 멀론… 완전무장한 사냥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완벽한 생존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Clint Eastwood: A Cinematic Legacy
Self
As he enters his eighth decade in the movies, Warner Bros. celebrates this cinematic icon - actor, producer, director, master filmmaker - with 9 new documentaries covering the entire breadth of Eastwood's remarkable career.
몬스터 오브 맨
Major
캄보디아와 베트남 국경 지대. 살상용 인공지능 로봇을 테스트하기 위해 CIA와 무기 회사 직원들이 비밀스럽게 잠입한다. 사람이 살지 않는 곳이라는 정보원의 말과 달리 그곳에는 현지인 마을이 있었고, 로봇들은 마을 주민들을 위험 요소로 인식해 살해하고 만다. 마을에 정착해 살고 있던 전 네이비실 요원 메이슨과 우연히 그곳에 들른 의료봉사대는 그들을 사냥하는 살인 로봇을 피해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는데…
수퍼 소닉
Major Bennington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워런트
John Breaker
After fighting in the Civil War, two Union Army buddies find themselves on opposite sides of the law with the post-war peace at risk.
버디 게임즈
Self
평생을 함께한 친구들이 황당한 게임을 시작한다. 그리하여 상금을 향한 치열한 예측 불가의 경쟁이 펼쳐지고, 그 과정에서 친구들은 우정의 의미를 되새긴다.
게임 오버
Conrad Drothers
게임 투자를 받기 위해 호텔로 향한 세 친구들! 하지만 웬 테러리스트들이 호텔을 점령하더니 투자자를 인질로 잡아버렸고 게임을, 인질을 아니 투자자를 구하기 위해 이들이 움직인다
프라우드 메리
Walter
보스턴을 거점으로 삼는 범죄 조직의 킬러 메리는 어린 소년과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자신도 몰랐던 모성 본능을 깨닫게 되고, 그때부터 그녀의 삶도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다.
1922
Harlan Cotterie
아내를 살해했다는 고백의 편지를 쓰는 농부. 하지만 그건 서두일 뿐이다. 그의 펜 끝에서 죄의식과 원한이 빚은 공포가 번져 나온다. 스티븐 킹의 동명 중편소설 원작.
그레이터
Marty Burlsworth
The incredible true story of the greatest walk-on in the history of college football.
언스포큰
Sheriff Bower
어느 한 주택. 그 곳에서는 정체불명의 살인사건 및 일가족이 사라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그로부터 17년 후 아무도 살지 않았던 그 집에 피터슨(파스칼 휴튼)과 그녀의 아들 에이드리언(Sunny Suljic)이 이사를 오게 된다. 그들은 에이드리언의 돌보미로 안젤라(조델 퍼랜드)를 부르게 되지만, 마을 사람들은 과거의 이상한 일이 있었던 그 집을 유령이 나오는 집이라며 꺼리게 된다. 안젤라 역시 자신이 그 집에서 일하는 것을 아버지(로슬린 먼로)에게 들키게 되고, 그녀의 아버지는 심하게 반대를 하게 된다. 그러던 중 안젤라의 친구인 팬디(Chanelle Peloso)는 그녀가 이상한 집에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을 하게 된다. 하지만 팬디와 어울리는 친구들은 이상한 집에 아무도 들어오지 않을 것으로 여기고, 자신들의 물건을 숨겨놓게 되면서 안젤라와 팬디에게는 또다른 위험이 닥치게 되는데...
쇼핑몰 캅 2
Vincent Sofel
뭐 하나 제대로 풀리는 일 없는 비운의 사나이, 폴 블라트. 하지만 쇼핑몰의 안전을 책임지겠다는 사명만큼은 한시도 잊은 적 없다나. 이런 그가 딸과 함께 라스베이거스를 찾았다가, 값비싼 그림을 훔치려는 일당의 계략에 맞서게 되었으니.
The Gettysburg Address
Charles Sumner (voice)
In the midst of the Civil War, President Lincoln went to Gettysburg. "The Gettysburg Address" investigates the five extant copies of Lincoln's famous speech, separating fact from fiction along the way. Lincoln's greater journey to Gettysburg is chronicled, from his early anti-slavery sentiments as a poor farmer's son to his rousing orations as one of America's greatest leaders.
배드 컨트리
Daniel Kiersey
1983년 무법지대로 불리는 남부 루이지애나. 형사 버드 카터(윌렘 데포)는 범죄 소굴을 소탕하지만 그 뒤에 엄청난 배후 조직이 있다고 믿는다. 버드는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제시(맷 딜런)를 검거하는데, 사실 그는 살인청부업자로 악명 높으며 백인우월조직의 리더인 루틴(톰 베린저)의 조직에 속해있다. 제시의 동생 토미는 감옥에 가 있고, 제시의 아내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상태. 버드는 제시를 가석방 시켜주고 가족들을 보호해 주는 대신 정보원이 되어달라고 제안한다. 그때부터 버드의 정보원으로 비밀리에 활동하는 제시. 그러나 조직 내부에 첩자가 있다는 것을 눈치 챈 루틴이 추적해오고, 결국 제시의 아내와 아이는 목숨을 잃는다. 부상당해 병원에 있던 제시는 루틴을 추적하는데…
팔콘 라이징
Manny Ridley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주인공의 친누나 어느날 심한 폭행을 당하게 되고 남동생인 주인공이 범인을 찾으러 다니는 내용의 액션영화
배트맨: 아캄습격
Deadshot / Floyd Lawton (voice)
어둠이 깃든 고담 시티의 중심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절대 용납할 수 없고, 위험하고, 제 정신이 아닌 자들의 집합소이자 어둠의 중심 아캄 정신병원은 다크나이트가 시민들로부터 인기를 얻는 것에 불만을 갖고 그에 대항하는 폭동을 일으킨다. 배트맨이 리들러의 범죄를 좌절시키지만 중요한 증거를 얻기 위한 해결책은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 있다. 비밀 정부 조직이 고담 시티의 지하 조직을 강타하고 암살자 데드샷은 할리퀸(Harley Quinn), 킬러 프로스트(Killer Frost), 캡틴 부메랑, 킹 샤크, 블랙 스파이더, 아캄 정신병원 명부에 있는 악당들로 이루어진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이끄는데... 더 이상 잃을 것도, 두려움도 없는 군대로부터 총 공격을 받게 된 배트맨! 일부는 살고, 일부는 죽을 것이며, 일부는 단지 복수만을 원한다. DC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무비 최신작은 범죄자의 심리로 완성된 완전한 어드벤처 !
마블 원-샷: 카터 요원
Timothy 'Dum Dum' Dugan
캡틴 아메리카가 레드 스컬과 싸우고 그의 전투기 '발키리'를 그린란드에 추락시킬 때 페기와 스티브의 교신 장면이 나온다. 스티브는 불시착하여 연결이 끊어지고, 페기는 울먹이며 스티브를 부른다. 스티브가 그린란드에 불시착한지 1년 후, 페기 카터는 S.S.R의 뉴욕 지부에서 근무하고 있었다. 하지만 지부장 플린 요원은 페기를 현장에 투입시키지 않고 암호 해독 같은 사무직 업무를 시키고 있었고, 페기는 플린에게 이에 대해 따분하다며 불만을 표한다. 어느 저녁, 페기는 분석한 자료를 동료에게 건네주고 난 뒤 그 밑에 놓여있던 스티브의 훈련병 시절 사진을 다시 발견한다. 그 때 플린이 페기에게 자신과 남성 요원들이 회식할 테니 책상의 데이터들을 정리하고 퇴근하라고는 술집으로 자리를 뜬다. 페기가 못마땅한 표정으로 이를 정리하고 있을 때, 지령을 알리는 경보음이 울리는데...
레드: 더 레전드
Jack Horton
은퇴 후 10년, 뿔뿔이 흩어졌던 레전드급 CIA요원 ‘R.E.D’는 ‘밤 그림자’의 재가동을 막기 위해 다시 뭉친다. 하지만 미 국방부와 FBI, 그리고 영국 MI6, 러시아 정부까지 ‘밤 그림자’의 행방에 혈안이 되어 'R.E.D'를 없애려 하고, 그들은 세계 정부 조직들보다 먼저 ‘밤 그림자’를 찾아 제거해야만 한다.
마린 3
Jonah Pope
워싱턴 주의 작은 도시 브리지턴 출신인 제이크 카터(마이크 ‘더 미즈’ 미재닌)는 10년 넘게 해병으로 복무 중이다. 14개월 만에 휴가를 얻어 고향집으로 돌아온 제이크는 뜻밖의 사건과 맞닥뜨린다. 반체제 급진주의자 조나스 포프(닐 맥도너)와 소규모 민병대의 리더 게일런 잭슨이 브리지턴에 머물면서 강력한 폭발 테러를 준비하고 있었고, 고물 야적장에서 무기 거래를 목격한 제이크의 동생 릴리와 남자친구 대런이 그들에게 인질로 붙잡힌 것이다. 제이크는 이 소식을 듣고 야적장으로 달려가지만 두 사람은 포프의 본부인 ‘캐스케이디아호’에 억류된 상황이다. 포프 일당을 추적하고 있던 FBI의 작전이 실패한 뒤, 뒤늦게 본부에 도착한 제이크는 그들을 놓치고 만다. 포프는 강력한 폭발물이 실린 차에 릴리를 태운 채 30층짜리 건물을 폭파시키기 위해 시애틀로 향하는데…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Lt. Joe Conti
1944년 겨울. 독일의 마지막 공격이 펼쳐지던 제 2차 세계대전. 미군은 독일이 배후에서 끔찍한 전략을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바로 히틀러가 비밀병기 핵 무기를 만들고 있다는 것! 미군은 히틀러 무기 프로그램의 결점을 찾기 위한 비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들은 독일군 심장부를 급습하고자 하는데...
더 파이터
LA Jim
전미 챔피언 레슬러! 친구를 살리기 위해 목숨을 건 이종격투기 경기에 뛰어 들다! 미국 챔피언 레슬러 ‘딜런 맥과이어’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도중 우연한 사고로 경찰이 사망하는 사건과 관련되면서 15년 형을 선고 받는다. 10년 형기를 마치고 가석방된 그는 사채업자로부터 시달리는 친구의 목숨을 살려주는 대가로 보호장치 없이 창살 안에서 벌어지는 이종격투기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한번도 해본 적 없는 이종격투기, 세 경기를 이겨야만 친구와 자신의 목숨을 살릴 수 있는 불가능해 보이는 일을 동의한 그는 자신을 바라봐주는 사람들을 위해 고독한 훈련을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서로간의 이익을 위해 비리가 만연한 부정 경기들을 목격하게 되고, 자신의 주변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모습을 보면서 절망감에 휩싸인다. 자신과 친구, 그리고 주변사람들의 행복을 위해서는 무조건 경기에서 이겨야 하는 상황. 불가능해 보이는 일을 해내야 하는 ‘딜런 맥과이어’, 과연 그는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에서 승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인가?
퍼스트 어벤져
Timothy 'Dum Dum' Dugan
진주만 공습을 겪은 미국은 선전포고를 하고 제2차 세계대전에 발을 들인다. 스티브 로저스는 왜소하고 마른 체격으로 인해 입대마저 번번히 거부당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근성과 강한 희생 정신을 인정받아 최고의 전사를 양성하는 슈퍼 솔져 프로젝트에 스카우트된다. 비밀리에 진행된 실험을 통해 가장 완벽한 육체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신체 능력을 얻게 된 스티브는 모두에게 캡틴으로 불리며 영웅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하지만 거대한 히드라 조직을 앞세운 적의 공격은 한층 막강해지고, 그 핵심에 선 레드 스컬은 인류를 위협하는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는데...
Little Birds
Hogan
Lily and Alison face a life-changing event after they leave their Salton Sea home and follow the boys they meet back to Los Angeles.
틱킹 클락
Keene
A reporter stumbles upon the journal of a murderer with plans to butcher specific girls, and he begins to investigates on his own, and finding that every trail leads to a 9-year-old orphan living in a group home.
DC Showcase Original Shorts Collection
Green Arrow / Oliver Queen (segment "Green Arrow") (voice)
An anthology of DC Showcase stories consisting of a new Superman/Shazam feature and extended versions of older shorts.
DC Showcase: Green Arrow
Green Arrow / Oliver Queen (voice)
At an airport, the Emerald Archer must protect a young princess from assassins.
스트리트 파이터: 춘리의 전설
Bison
세상이 기억하는 액션이 시작된다! 부유한 사업가이자 해커 ‘시앙’은 아름다운 아내와 딸 ‘춘리’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해킹 실력을 이용해 ‘사달루’라는 거대 네트워크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려는 ‘바이슨’이 그의 집에 침입하여 ‘시앙’을 납치한다. 눈 앞에서 아버지가 납치 당하는 걸 목격했지만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던 어린 ‘춘리’는 충격과 절망에 빠진다. 그 후 아버지의 뜻대로 피아니스트로 성장한 그녀는 아버지가 납치된 후 병으로 쓰러졌던 어머니의 죽음을 맞게 되고 어머니가 남긴 유품인 중국 고문서에 담긴 뜻을 궁금해 하던 그녀는 운명처럼 한 고서점에 들르게 되고 그 곳 주인으로부터 ‘웹 기사단’의 수장인 ‘젠’을 찾아가라는 말을 듣게 되는데...
포에버 스트롱
Coach Richard Penning
아버지가 코치로 있는 럭비팀 ‘플래그스태프’에 소속되어 있는 17살 릭 패닝은 완벽한 엄친아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시합에 이기는 것 외에는 관심이 없는 아버지에 대한 반항으로 문제아 적 삶을 살아가게 된다. 어느 날, 여자친구를 태우고 음주운전을 하던 릭 패닝은 재판 후, 소년원에 들어가게 되고 그 곳에서 빨리 나가기 위해 아버지 팀의 라이벌 팀인 ‘하이랜드’의 럭비선수가 되어 필드를 뛰게 된다. 릭 패닝은 그곳에서 코치 래리 겔윅스를 만나게 된다. 팀워크를 추구하는 ‘하이랜드’ 팀에 적응하지 못하고 독단적인 플레이를 해가는 릭 패닝은 점차 서로를 완전히 믿어야 하는 ‘하이랜드’ 럭비팀의 모토와 함께 성장하고 변화해 가는데…
트레이터
Max Archer
국제적 음모를 파해치기 위해 위장 잠입하는 사미르 호른. 수수께끼 같은 테러단체의 요원과 비밀을 캐내기 위해 잠입하게 되지만 런던과 예맨을 비롯하여 곳곳에서 테러가 발생하게 된다. 사건은 점점 얽히면서 반역자라는 낙인이 찍힌채 힘겨운 싸움이 시작된다.
나는 누가 날 죽였는지 알고 있다
Daniel Fleming
린제이 로한이 작가 지망생 피아니스트와 스트립 댄서의 1인 2역을 맡은 스릴러물. 뉴 살렘의 시골마을에 젊은 여성이 납치, 살해당하는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마을 전체가 공포에 휩싸인다. 그러던 어느날 저녁, 부유한 가정에서 자란 재능있는 작가 지망생 겸 여대생 피아니스트 오브리 플레밍이 친구들과 외출했다가 실종된다. 연쇄 살인마에게 납치되었다고 판단한 부모와 FBI가 오브리를 찾아 나선지 2주일이 지난 후, 그녀는 큰 부상과 함께 실신한 채로 길거리에서 발견된다. 병원에서 의식을 찾은 그녀는 부모와 FBI 요원에게 자신은 오브리가 아니라 스트립 댄서인 다코다 모스라고 주장한다. 더구나 그녀는 자신이 오브리의 일란성 쌍둥이일 가능성을 제기한다. 이제 다코다는 자신이 오브리가 아님을 증명하는 동시에, 아직 감금되어있을지 모르는 오브리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사력을 다하는데…
Machine
Ford
Two pounds of pressure on a trigger pays really well... Ex special forces mercenary and now hardened criminal Vic, lives in a world of cons, double crosses, crooked cops, mob bosses and drug dealing crime lords. Playing by his own rules, Vic and his partner Frank work both sides of the street, caring only about where they can score and take down the most cash.
88분
Jon Forster
최고의 범죄 프로파일러를 노린 죽음의 카운트다운... 당신은 88분 후에 죽게 된다... 수많은 연쇄 살인범을 검거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저명한 범죄 심리학자 잭 그램(알 파치노). 그는 익명의 범인으로부터 자신의 죽음을 예고하는 전화를 받게 된다. 그에게 주어진 단서는 오직 88분 후 자신이 죽게 될 것이라는 사실뿐. 곧 사형을 앞둔 연쇄 살인범을 비롯해 자신과 관련된 주변 모두를 용의자로 생각하며 범인을 추적하는 잭 그램이 과연 범인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 지, 그리고 살아남을 수 있을지...
힛쳐
Lieutenant Esteridge
캠퍼스 커플인 '그레이스'와 '짐'은 방학을 맞아 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어두운 밤, 굵은 빗줄기 속에 외딴 도로를 달리던 이들의 차량은 도로 한가운데 서 있던 남자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교통사고를 낼 뻔 하고 미안한 마음에 이 낯선 남자를 태워주게 된다. 그러나 차에 태운 남자 '존 라이더'가 자신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한 인물임을 알게 되면서, 이들의 즐거웠던 휴가는 순식간에 끔찍한 공포로 뒤바뀌게 되는데...
Brothers Three: An American Gothic
Rick
Three brothers reunite at a remote cabin in the woods, when beckoned by their father. The brothers are left to deal with the dark secrets and demons that have haunted them their whole lives. The resulting truths they must face, end in an explosive tragedy.
아버지의 깃발
Captain Dave Severance
제2차 세계 대전, 일본의 요새 이오지마에 상륙한 미군해병은 전투 중 의례적으로 성조기를 꽂는다. 그러나 이 순간을 담은 사진 한 장은 희망을 갈망하던 국민들을 사로잡아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전쟁의 종식을 알리는 의미가 되었고, 아들이 전쟁터에서 살아 돌아오리란 희망을 품게 했고, 자식을 잃은 부모들에게는 위안과 자부심이 되었다. 이러한 국민적 감정을 이용하려는 미 정부는 ‘국기 게양대’ 중 살아 있는 위생병 존 닥 브래들리(라이언 필립)와 인디언 출신의 아이라 헤이즈(아담 비치), 통신병 르네 가뇽(제시 브래포드)을 불러 전쟁 보급품을 위한 기금 마련에 나서게 한다. 전국을 돌며 열렬한 환호와 갈채 속에서 열심히 영웅 노릇을 한 세 명 덕분에 시들했던 기금 마련에 불이 붙는다. 그러나 세 명은 전쟁터에 전우들이 남아 있는 한 자신들의 영혼도 이오지마를 떠날 수 없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
라스트 타임
Hurly
능력 있고 철저한 세일즈맨이 신참 세일즈맨을 교육시키면서 그의 약혼녀에게 빠지게 되는데...
가디언
Jack Skinner
치명적인 사고로 동료를 잃은 전설적인 구조요원 벤 랜달(케빈 코스트너)은 일급 해양구조요원을 양성하는 A 스쿨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게 된다. 그러던 중 벤 앞에 젊고 건방진 수영 챔피언 제이크 피셔(애쉬튼 커쳐)가 나타난다. 최고가 되려는 야심만으로 뭉친 제이크는 동료를 잃은 슬픔과 맞서기 위해 독특한 방식으로 제자들을 가르치는 벤에게 진정한 훈련을 받게 된다. 훈련 학교를 졸업한 제이크는 랜달을 따라 알라스카의 코디악으로 가게 되는데... 그곳은 위험하기로 악명 높은 베링 해가 있는 곳. 그들의 자존심과 용기를 건 최후의 사투가 시작된다…!
위대한 황야 : 달에서의 걸음
Reservoir Commander
Twelve men who belong to one of the world's most exclusive fraternities -- people who've walked on the surface of the moon -- are paid homage in this documentary. Using newsreel footage, rare NASA photographs, and digitally animated re-creations, Magnificent Desolation: Walking on the Moon examines the Apollo missions between 1969 and 1972 which put astronauts on the moon.
워킹 톨
Jay Hamilton
특수부대에서 제대하고 귀향한 크리스 본(더 락). 아버지처럼 제재소에서 일하기를 원했던 그는 완전히 변해버린 마을의 현실에 충격을 받는다. 마을 경제의 중심이었던 제재소 자리에 범죄와 마약의 온상인 와일드 체리 카지노가 들어선 것이다. 막강한 부로 마을을 좌지우지 하는 새로운 대부는 크리스의 고등학교 시절 라이벌 제이 해밀톤. 어느날, 제이의 초대를 받은 크리스는 죽마고우 레이와 옛 친구들을 데리고 와일드 체리 카지노를 방문했다가 그곳에서 스트리퍼로 일하는 고교시절의 첫사랑 데니와 재회한다. 카지노를 나오던 크리스는 불법적인 현장을 목격하고 항의하다가 여러 명의 경비원들에게 폭행을 당해 초죽음이 된다. 가족의 간호를 받아 가까스로 회복한 크리스는 보안관을 찾아가 제이에게 법률적 제재를 가해달라고 요구하지만, 보안관은 단호히 거절한다. 법 안에서 해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크리스는 자신의 방법으로 단죄하기를 결심하는데…
타임라인
Frank Gordon
프랑스 라로크성의 유적발굴에 한창이던 존스톤 교수의 일행은 600년간 봉해져 있던 수도원을 발견한다. 그러나 14세기 유적보다 놀라운 발견은 발굴단의 책임자이자 그들의 스승인 존스톤 교수의 도움요청과 친필서명이 담긴 문서, 그리고 그 당시에는 결코 발명되지 않았던 안경 렌즈였던 것! 유적발굴의 후원사인 ITC를 찾아간 존스톤 교수에게 무슨일이 생긴 것인가? ITC를 찾은 그의 아들 크리스와 조교수 매렉, 그리고 학생인 케이트, 스턴, 프랑소아는 문자를 전송할 수 있는 것처럼 사물을 전송할 수 있는 양자 원격 이동 장치와 웜홀을 통해 존스톤 교수가 14세기, 영불 백년 전쟁의 거대한 소용돌이 속에 발 묶여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6시간이라는 귀환 데드라인 속에 목숨과 운명을 걸고 시간 여행에 뛰어드는 그들. 그러나 21세기에서 온 그들로 인해 1357년의 역사가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하는데....그들이 만나게 될 과거와 미래의 모습은 무엇인가?
They Call Him Sasquatch
Ned Dwyer
They say Bigfoot doesn't exist. But try telling that to a misguided group of explorers (including Garry Marshall and Warren Berlinger) who are determined to track down the mythical Sasquatch when he's spotted in Northern California. The stakes get even higher when a privacy-loving pop star with a penchant for exotic animals offers up an impressive cash prize. But will the competing hunters kill each other first?
You're Killing Me...
Peter Gish
Jamie is a successful novelist trapped in a bad relationship with her possessive boyfriend. But when things get out of control and Jamie accidentally kills him, Jamie's best friend Laura along with a third friend, Arlene convince Jamie to cover if up knowing she will not receive fair treatment by the court system. But when things get more complicated, the three women join forces to commit more murders of abusive, cheating and lying men.
마이너리티 리포트
Fletcher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Balloon Farm
Sheriff
As soon as Harvey S. Potter descends upon a drought-stricken farmland, he begins to grow a mysterious but beautiful crop of balloons. Mystified by the new resident's abilities, the people of the town are mesmerized by Potter, who immediately becomes the best thing to happen to the dejected area in a long time. The happiness doesn't last long, however, when talk begins to surface about Potter's true identity.
블러드 솔저
Reich
1847년의 아메리카. 개척과 야욕의 시대에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람들은 금광을 캐기 위해 서쪽으로 영역을 넓혀가면서 전쟁을 일으키고 미국은 곳곳에서 살인과 약탈이 빈번한 암흑의 세월을 맞는다. 미국과 멕시코간에 벌어진 전쟁에서 존 대위는 전방의 한 전투지에서 그의 대원들과 고립된다. 존과 대원들은 네바다 산맥의 추위와 허기에 시달리고 있을 즈음, 어느날 정체 불명의 사나이 콘 혼이 그들의 기지로 찾아온다. 대원들은 콘 혼과 함께 식량 조달을 위한 여행에 그를 동참시키지만, 동료가 흘리는 피를 보는 콘 홀의 반응이 심상치 않음을 느낀다. 이를 의심한 대원들은 콜 혼의 결박하고 그가 생활했던 동굴을 찾아간다. 조사중 동굴 속에서 사람들의 시체와 식인의 흔적을 본 존 대위는 경악하고 동굴밖으로 나오지만 이미 콘 혼의 손에 대원 모두가 생명을 잃은 후다. 죽음의 위기를 넘기고 가까스로 콜 혼의 손아귀로 부터 빠져나온 존은 마을에 도착하고 몇일동안 계속해서 사람의 생살을 먹는 콜의 악몽에 시달린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로운 사령관이 부임해오고 그를 맞으러 나간 존은 새로운 대위가 바로 살인마 콜이라는 것을 알고 경악하는데...
그레이스 앤 글로리
David Greenwood
When a lonely ex-New Yorker moves into the home of a rural senior to act as a hospice worker, the two initially couldn't seem to be less alike. However, as time passes, the two find much kinship including a lost child. Slowly the two build a bond and learn about life.
Telling You
Eddie
Instead of moving on to bigger and better things after college graduation, two best buddies are embarrassed to find themselves working at a pizza parlor and avoiding old classmates who come in for a slice.
Crossing Paths
Brian Miano
Jeremy Booner is a college kid struggling with his grades, with the ladies and with life in general. Brian Miano is a smooth-talking salesman on the fast track to success. A chance encounter at an intersection leaves Jeremy and Brian secretly envious of each other's lives. Jeremy wants Brian's cool car and extravagant lifestyle while Brian wishes for Jeremy's carefree college days. Jeremy's partying and womanizing ways may have cost him both his education and the girl of his dreams, Lindsey. After a visit from an old friend, Randy, a free-spirited wanderer, Brian decides to climb down off the corporate ladder and trade in his world for something more fulfilling. Meanwhile, when a college buddy gets swindled out of his tuition, Jeremy helps out and is inspired to turn his life around. As Brian and Jeremy both experience life altering events, their paths intertwine and their journeys come a full circle.
화이어 다운
Truck Driver at Truck Stop
남동부 켄터키, 초록색 들판은 바람에 물결치듯 움직이고 끝없이 펼쳐져 있다. 이처럼 고요하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있는 이 곳에 수년간 지하 깊숙이 매장되어 있던 비밀로 인해 파괴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연방 환경보호 기관의 특수 요원인 잭 타가티(Jack Taggart: 스티븐 시갈 분)는 피살된 동료의 죽음을 조사하게 된다. 살해된 특수요원의 흔적을 파헤치던 타가티는 아팔라치아의 작은 마을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의 누군가가 'DTCE'라고 알려진 맹독성 화학물질을 폐장된 탄광 속에 감추어두고 무단 폐기한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일부 마을 사람들이 심한 병에 걸리기 시작하지만 누가 독성 액체를 폐지하는 지는 밝혀지지 않는다. 마을 사람들조차 입을 열려고 하지 않기 때문이다. 타가티는 목수로 위장하여 문제의 마을에 잠입하고, 마을 사람들은 타가티를 경계의 눈으로 바라본다. 타가티는 마을 주민들의 삶이 어느 부패한 환경에 의해 위험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는데...
Murder Live!
Hank Wilson
Frank takes Pia Postman hostage on live TV, threatening to execute her after she accepts the blame for his daughter's suicide.
스타 트렉 8: 퍼스트 콘택트
Lieutenant Hawk
24세기. 기계인간 보그 집단은 우주 연방의 영토를 침입한 후 지구로 향한다. 우주전함 엔터프라이즈호의 함장 피카드는 중립지대를 정찰하라는 본부의 명령을 하달 받지만, 보그와 전투를 벌이던 다른 전함의 지원요구에 위험을 불사하고 전장으로 이동한다. 결국 피카드는 다른 전함과 힘을 합해 저항하는 보그 함대를 궤멸시킨다. 그러나, 비상탈출에 성공한 보그 퀸을 비롯한 일부 보그들은 시간여행을 통해 2063년의 지구로 향한다. 2063년 4월 4일, 시간 여행을 통해 지구 상공에 도착한 보그들은 몬타나에 주재해있는 미사일 기지에 대대적인 공격을 퍼붓는다. 이 날은 인류가 외계와 처음으로 만나는 계기가 됐던 초광속 우주선 "피닉스"의 발사를 하루 앞둔 날로 보그들은 이 우주선을 파괴해, 우주연방 창설의 계기가 됐던 인류와 외계의 첫 만남을 좌절시켜, 우주의 역사를 뒤바꾸기 위함이었다. 보그들의 움직임을 주시하던 피카드는 보그들의 음모를 파악하고 시간여행을 통해 엔터프라이즈호를 2063년의 지구 상공으로 이동시킨다. 그리고 지구를 공격하는 보그 일당을 물리치고, 지상으로 내려와 손상된 "피닉스"호를 점검한다. 그러나 세계 제3차 대전으로 폐허가 되다시피 한 2063년의 인류는 미래에서 온 피카드 일행의 이야기를 믿지 못하고 "피닉스"호의 발사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도 알지 못한다. 게다가 전멸한 것으로 알았던 보그 퀸을 비롯한 보그 일당이 손상된 보호막을 뚫고 엔터프라이즈 호에 침입한다. 전함에 이상이 발생했다는 보고에 보그들의 침입을 직감한 피카드는 지상에 피닉스 발사를 위한 일부 인원을 남기고 엔터프라이즈로 돌아온다. 그리고 피카드는 고민 끝에 자신의 우주선과 함께 보그를 파괴하기로 결심한다. 모두들 엔터프라이즈호를 떠나가자 피카드는 보그 여왕에게 잡혀있는 부하 로봇 데이터를 구하러 가지만, 오히려 데이터의 기지로 목숨을 건진다. 곧 지구에서 발사된 광속 우주선이 광속 비행을 마치고 무사히 귀환하자 우주 조사단이 지구인과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
One Man's Justice
Agent Ward
When a man's wife and family are murdered, he plots revenge only to find out that the killer is under Federal protection and he must exact his own form of justice.
Blue River
Edward Sellars
Edward's father walked out on his family years ago. In the years since, his mother has become a fundamentalist Christian and fallen for the school's self-righteous principal, Henry Howland. When Howland begins to mistreat Edward's mother, Edward's troubled older brother decides to get revenge. Now, Edward must protect his family from his brother's wrath.
Three Wishes
Policeman
While Jane Holman is driving with her two sons, she accidentally runs into a drifter, Jack McCloud, who breaks his leg. Being responsible, Jane invites Jack, and his dog, to stay at her home until his leg has healed. Jack struggles to adapt their lifestyle, and finds himself loved by the family.
White Dwarf
Dr. Driscoll Rampart
In a distant future New York medical student Driscoll Rampart accomplishes his internship at Rusta, a rural planet that doesn't revolve around its axis and therefore is divided into contrasting halves of eternal day vs. eternal night. One is a Victorian-styled colony, the other a medieval kingdom. Both leave Rampart in a state of constant wonder, as he finds his way among humans and aliens, strange dreams and even stranger reality, a dark keep and a red sea, and more universal matters of war and peace, good and bad, love and hate and sickness and health.
외야의 천사들
Whitt Bass
일찌기 엄마를 잃은데다 아버지가 여기저기 떠돌기 때문에 고아나 다름없는 소년 로져(Roger : 조셉 고든-레빗 분)는 캘리포니아의 야구팀 '엔젤스'가 우승하면 가족과 함께 살 수 있다는 아버지의 말을 믿는다. 한편 로져의 유일한 희망인 엔젤스팀은 우승은 커녕 해체될 위기에 처해있다. 이 팀의 감독 죠지 녹스(George Knox : 대니 글로버 분)는 우리팀 섬수들은 실력도 근성도 없는데다 재수까지 없다고 투덜거린다. 이러한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로져는 앤젤스 팀이 이기게 해 달라고 하늘에게 빌기 시작한다. 버림받은 소년의 기도가 너무나 간절해서인지 아니면 명색이 엔젤스팀이 계속 지니깐 천사들의 체면이 상해서인지 알(Al The Angel : 크리스토퍼 로이드 분)이라는 이름의 천사를 선두로 천사들은 엔젤스가 시합을 벌이는 야구장에서 재미있는 기적을 일으키기 시작한다. 그리고 천사들의 도움을 받은 엔젤스 선수들은 자신들에게 필요한 것은 목표를 향한 신념과 용기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는데...
Jack Reed: Badge of Honor
Wayne Carlson
When a young mother is murdered, Chicago police sergeant Jack Reed sets out to find her killer. But the secret world of undercover operations rears its ugly head.
In the Line of Duty: Ambush in Waco
Jason
Religious fanatics are barricaded in a building, and surrounded by police. But they're not going to surrender, they prefer to die.
Babe Ruth
Lou Gehrig
A film based on the home-run legend's life.
다크맨
Dockworker #2
인공 피부를 연구하는 과학자 페이턴 웨스트레이크(Peyton Westlake/Darkman: 리암 니슨 분)가, 단지 미모의 여 변호사를 애인으로 두었다는 죄로, 도시의 사악한 부동산 개발업자의 하수인들의 공격을 받는다. 페이턴의 애인인 변호사 줄리(Julie Hastings: 프란시스 맥도맨드 분)가 부동산개발업자 스트랙(Louis Strack Jr.: 콜린 프리엘스 분)의 뇌물공여 기록을 발견하여 그 문서를 페이턴의 연구실에 두고 간 것이 화근이었다. 스트랙의 부하 듀랜트(Robert G. Durant: 래리 드레이크 분)가 장치하고 간 폭탄이 터질 때 온몸에, 특히 얼굴과 손에 심한 화상을 입고 하늘로 날아가 강물에 빠진 페이턴은, 세상에는 한 쪽 귓볼만 남기고 타 죽은 것으로 알려진 채, 혼수상태로 한 병원 중화상환자 병동에서 통증 제거 수술을 받는다. 신체의 감각을 뇌로 전달하는 신경 줄인 척수시상로를 절단하는 수술을 받아, 아무런 외부감각도 느끼지 못하는 존재가 된 그는 이제 엄청난 수술 부작용에 시달려야 할 운명이다. 외부감각의 유입이 차단되면 뇌 속에 본래 들어있는 자극인 감정만이 증폭되므로, 그 결과 어떤 감정이 발동하는 순간 아드레날린이 대량 분비되면서 그는 각력한 감정의 소용돌이와 함께 괴력을 발휘하는 인간으로 돌변하는 것이다. 그런 괴력발휘의 순간에 몸을 묶은 끈을 끊고 병원을 탈출한 그는 잿더미로 변한 연구실로 돌아와 자신의 외모가 얼마나 추악해졌는지를 확인한다. 낮에는 도저히 나다니지 못하고 오직 어둠의 베일이 흉측한 몰골을 가려줄 때나 활동할 수 있는 형편인 그는, 스스로를 저주받은 어둠의 인간이라 생각하면서도 사랑하는 줄리를 잊지 못해 혼자 애태운다.
Skill House
The TikTok-inspired horror film is described as a dark satire of social media and influencer culture, exploring how far people will go for online fame.
Man in the Long Black Coat
A troubled youth is framed for murder. His only hope is a lone detective, as he searches for the real killer.
The Warrant: Breaker's Law
John Breaker
A warrant brings Marshal John Breaker and Deputy Bugle Bearclaw, cross-country to deliver a dangerous criminal. But, when they make a stand on behalf of a judge, can they defend a small town from the most ruthless gang in the West?
The Warrant: Breaker's Law
Producer
A warrant brings Marshal John Breaker and Deputy Bugle Bearclaw, cross-country to deliver a dangerous criminal. But, when they make a stand on behalf of a judge, can they defend a small town from the most ruthless gang in the West?
Drops of Jupiter
Producer
The film examines the deep connection between a blind boy named Lion (Kay) and an Australian girl with hemophilia named Eloise, watching as the pair live vicariously through each other’s perspectives.
Drops of Jupiter
Dia
The film examines the deep connection between a blind boy named Lion (Kay) and an Australian girl with hemophilia named Eloise, watching as the pair live vicariously through each other’s perspect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