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ryn Morris

Kathryn Morris

출생 : 1969-01-28, Cincinnati, Ohio, USA

약력

Kathryn Susan Morris (born January 28, 1969) is an American actress, best known for her roles as Det. Lilly Rush on the series Cold Case (2003-2010), Lara Clark in Minority Report, and Lorna Hunt in Bone Tomahawk.

프로필 사진

Kathryn Morris
Kathryn Morris
Kathryn Morris
Kathryn Morris
Kathryn Morris
Kathryn Morris

참여 작품

Hayseed
Joyce Metts
Following the discovery of a reverend’s body, a retired detective uncovers corruption and murder in a Rust Belt community.
더 더트
Deana
음악은 위대했고, 삶은 난잡했다. 전설의 밴드 머틀리 크루의 파격적 자서전을 영화로 만난다. LA의 악동에서 록의 전설로, 그 불꽃같은 삶과 무대가 생생히 되살아난다.
가질 수 있다면
Mrs. Hewitt
평생의 연인일 줄 알았던 앨리슨(할스톤 세이지)와 사소한 다툼 끝에 헤어지게 되던 날, 타일러(테일러 존 스미스)는 홀리(벨라 손)를 만나 하룻밤의 짧은 사랑을 나누게 된다. 하지만 잠깐의 외도를 마치고 앨리슨과 화해를 한 타일러 앞에 홀리가 다시 나타나게 되고, 홀리의 이상한 집착은 타일러의 생활을 위험에 빠뜨리게 된다. 시간 더할수록 점점 이상해지는 홀리의 행동들. 급기야 앨리슨과 타이슨의 사이를 갈라놓으려는 그녀의 행동으로 인해, 타일러는 큰 곤경에 빠지고마는데..
본 토마호크
Lorna Hunt
잔혹한 식인들의 추격! 목숨을 건 무자비한 결투가 시작된다! 커트 러셀의 공포 웨스턴 무비 서부 개척 시대. 시골의 작은 마을인 브라이트 호프에 식인종 무리가 습격해온다. 마을 보안관 프랭클린 헌트는 납치 당한 마을 주민을 구하기 위해 길을 나선다. 하지만 상상 이상으로 잔혹한 무리를 상대로 인질을 구조하는 것은 쉽지 않고, 시간이 흐를수록 구조가 아닌 생존이 목표가 되어버린 여정 속에서 헌트는 큰 혼란에 빠져들게 된다.
퍼펙트 가이
Karen
리아(산나 라단)는 남자친구 데이브(모리스 체스트넛)와 결혼을 꿈꾸지만, 복잡한 가정 환경의 데이브가 결혼을 원치 않자 헤어지고 만다. 그 후, 술집에서 곤경에 처해 있던 리아를 카터(마이클 얼리)가 구해주면서 그와의 인연이 시작된다. 매력적인 외모와 IT 보안 엔지니어라는 전문적인 직업까지 모든 것을 갖춘 카터는 리아의 친구들과 부모님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하지만 리아는 자신에게 말을 거는 남자를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카터의 모습을 보고는 충격에 휩싸이고, 결국 그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그날 이후 카터의 끈질긴 전화와 스토킹에 시달리게 된 리아는 경찰서에 도움을 요청하고, 카터에게 접근 금지 명령서를 발부한다. 이러한 처사에 분노한 카터는 리아의 집에 카메라를 몰래 설치해 그녀를 훔쳐보고, 자신을 목격한 이웃집 부인을 죽이기까지 하는데…
Kelly's Hollywood
Self
Kelly is a sassy young woman who loves performing and dreams of becoming a Hollywood star. Her devoted brother Brian, an actor himself, sets out to do everything he can to help make her dream a reality. As sometimes happens in close-knit relationships, jealousy and co-dependency threaten to break the siblings apart. Kelly’s Hollywood is a loving glimpse into a tender relationship.
룸메이트
Olivia Morgan
여행과 동양철학에 관심이 많은 지적인 스타일의 ‘제니’와 파티와 밤문화를 즐기는 세련된 스타일의 ‘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공통점이 있다면 한 집에 같이 살고 있다는 점뿐이다. 어느 날, 대학원 진학을 위해 돈이 필요해진 제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난자 기증을 통해 학비를 마련해 보라는 디의 제안을 듣고는 난자 기증 인터뷰에 응하기로 한다. 하지만 디 역시 제니와 같은 곳에 난자를 기증하기로 했다는 사실을 제니가 알게 되면서 그 동안 쌓여왔던 두 사람의 케케묵은 감정은 폭발하게 되는데...
The Sweeter Side of Life
Desiree Harper
Pampered Manhattan housewife Desiree Harper has it all. That is until her husband unexpectedly dumps her for his acupuncturist. Faced with an airtight prenup, Desiree reluctantly lands a job making cupcakes at her father's bakery in Flemington, NJ. She soon discovers there's more to life than 5th Avenue and true love can be even sweeter in small town America.
섹스 주식회사
Alison
샘’은 전국의 모든 학교에서 쫓겨난 학생이다. 그의 엄마가 더 이상 그를 학교에 보낼 경제적 여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샘’과 그의 친구들은 ‘샘’의 수업료를 벌기 위해 그들만의 에스코트 서비스, ‘섹스 주식회사’를 시작한다. 이 괴상망측한 새로운 잡을 통해 아이들은 젊음을 갈망하는 쿠거스(젊은 남성과의 섹스를 원하는 중년 여성)들을 탐하게 되는데…
학생회장 암살하기
Nurse Platt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학생회의 비리를 파헤치는 교내 학생 기자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범죄 스릴러물.
더 챔프: 분노의 주먹
Joyce Kernan
오늘도 자신이 쓴 글을 편집당하며 좌절에 빠진 스포츠 기자 에릭(조쉬 하트넷). 명캐스터였던 아버지와 잘나가는 동료기자인 아내의 그늘에 가린 채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다. 돌파구를 찾던 에릭은 우연히 길거리의 한 노숙자(사무엘 L.잭슨)를 돕는데, 그 노숙자는 자신을 그동안 죽은 것으로 알려진 50년대 전설의 권투챔피언 ‘밥 새터필드’ 라고 주장한다. 특종을 예감한 에릭은 새터필드와 점차 가까워지고 그의 파란만장한 권투인생을 기사화해 대박을 터뜨린다. 드디어 6살 난 아들에게도 자랑스런 아버지가 된 에릭. 그러나 진짜 새터필드는 이미 사망했다는 제보가 여기저기에서 들어오면서 기사의 진실성에 의심을 받고 사랑하는 아들에게도 뜻하지 않게 거짓말쟁이가 되는데.. 과연 그가 알던 새터필드 에게서 듣게 되는 놀라운 진실은?
마인드 헌터
Sara Moore
8명의 FBI 아카데미의 프로파일러 훈련생들이 살인범 찾기 시뮬레이션 실습을 위해 인적이 드문 외딴 섬을 찾는다. 훈련이 시작되는 날 아침, 사라는 죽은 고양이의 배 속에서 10시에 멈춰있는 시계를 발견하고 다른 훈련생들과 함께 범인이 남긴 단서를 찾아 섬을 수색하기로 한다. 모의 살인현장에 도착한 훈련생들. 팀의 리더 J.D. 레스톤은 현장에서 들리는 시끄러운 음악을 끄기 위해 카세트의 스톱버튼을 누른다. 하지만 그것은 범인이 설치해 둔 트랩이었던 것이다. 그 바람에 팀의 리더 J.D. 레스톤은 액화헬륨으로 인해 급속 냉각되어 죽고 만다. 사고가 일어난 것은 바로 10시. 훈련상황이라고 믿고 싶지만, 실제 살인 사건이 일어나자 섬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선착장에 있던 배는 폭발해버리고 훈련생들은 섬에 고립되고 만다. 이후 다음 희생자를 알리는 시계가 등장하고 레이프와 바비마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이들은 공포에 휩싸이며 서로를 믿지 못한다. 동료들이 하나 둘 죽임을 당하면서 생존한 나머지 훈련생인 사라, 빈스, 루카스, 니콜, 법무성 조사원으로 파견된 게이브 만이 남았다. 과연 범인은 누구인가?
페이첵
Rita Dunne
가까운 미래, 천재 공학자 마이클 제닝스는 각종 회사의 일급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한가지 프로젝트가 끝나면 기밀유지를 위해 그의 기억은 지워진다. 최근 3년간의 거대 프로젝트로 44억달러라는 엄청난 액수를 받기로 되어있었던 제닝스. 하지만 그에게 돌아온 것은 알 수 없는 물건들이 감겨있는 봉투 하나 뿐... 이에 대해 자신도 동의했다는 이해할 수 없는 사실, 그리고 주변을 맴도는 연방 요원과 회사 직원들... 제닝스는 이 사건이 단지 자신의 보수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고, 동료이자 연인인 레이첼의 도움을 받아 과거 거억의 조각들을 맞춰나가기 시작한다. 그에게 남겨진 유이라한 단서는 봉투안에 들어있던 19개의 물건들 뿐이다. 시시각각 조여 오는 추격의 그림자, 살아 남기 위해선 기억해야만 한다! 정해진 시간 안에, 조직이 그를 제거하기 전에...
Hostage
Linda Delacroix (The Hostage)
The Driver is hired by the FBI to help defuse a hostage situation. A disgruntled employee has kidnapped a CEO and has hidden her, demanding $5,088,042. The Driver delivers the money, writing the sum on his hand as instructed by the hostage taker. After he is told that he holds the life of a person in his hand, he is ordered to burn the money. As he complies, the federal agents break in and attempt to subdue the man, who shoots himself in the head before he reveals where the woman is hidden. The Driver then tries to find the hostage before she drowns in the trunk of a sinking car. As a twist, the kidnapped woman is revealed to be the hostage taker's lover. She coldly taunts the dying man in the hospital.
마이너리티 리포트
Lara Clarke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Role of a Lifetime
Chelsea Cellini
A has-been actor drops from public view and is presumed dead and when Hollywood decides to make a movie about his life, he decides to make a comeback by assuming another identity.
에이 아이
Teenage Honey
극지방의 해빙으로 인해 도시들이 물에 잠기고 지구상의 모든 천연자원이 고갈되어 가는 먼 미래. 인류의 과학문명은 천문학적인 속도로 발전하여 인공지능을 지닌 로봇을 개발하기에 이른다. 어느 날 하비 박사는 로봇공학 발전의 마지막 관문이자, 논란의 쟁점이 되고 있는 감정이 있는 로봇을 만들겠다고 공언한다. 그는 로봇회사인 사이버트로닉스사에서 감정을 지닌 최초의 인공지능 로봇 데이비드를 탄생시킨다. 데이비드는 사이버트로닉스사의 직원인 헨리 스윈튼과 모니카의 집에 실험 케이스로 입양되는데...
And Never Let Her Go
Anne Marie Fahey
The true story of a woman's suspicious disappearance after ending an affair with a powerful, married attorney.
컨텐더
Paige Willomina
대통령 임기 말년 차. 뜻하지 않은 부통령 유고 기간이 3주간 이어지고 있다. 백악관은 단 하루도 그 자리를 비워 놓을 수 없어 적임자를 선정하는데 고심한다. 그리고 유력한 후보들 가운데서 예상을 뒤엎고 여성 상원의원인 레이니 핸슨(조안 알렌 분)이 지명된다. 그녀가 부통령이 된다면 미국 역사상 최초의 여성 부통령이 탄생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녀가 정식 부통령으로 임명되기 위해서는 하원 법사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문회를 통과해야 하는 중대한 절차가 기다리고 있다. 인생에서 다시 없을 영광의 기회를 얻은 레이니 핸슨. 하지만 청문회가 시작되자 그 기회는 영광이 아닌 치욕의 장으로 변하고 만다. 여자가 권력을 쥐는 것을 탐탁치 않게 여겨 무슨 수를 써서라도 핸슨을 불신임하려는 청문회 회장 셸리 러니언(게리 올드만 분). 그가 ‘핸슨’ 의 신임에 치명타를 가할 그녀의 과거 - 대학 시절 섹스파티 - 를 폭로하고 만 것이다. 여기에 정계의 쾌속진입을 노리는 하원의원 웹스터 (크리스챤 슬레이터), 위선적 정치가 헤더웨이가 가세, 핸슨은 사면초가에 몰린다. 급기야는 핸슨의 섹스파티 참여가 자발적이었는지 아니었는지까지 치달으며 청문회는 인신공격성 질문들로 추악해져 간다. 하지만 핸슨은 그 건에 대해 단 한마디의 부정도 변명도 시인도 하지 않는다. 도대체 그녀의 침묵은 무얼 의미하는 것일까. 정말 그녀가 섹스 파티에 참여하기는 한 것일까? 형국은 부통령 신임이라는 애초의 쟁점보다는 섹스 스캔들에만 포커스가 집중되는데.
Murder, She Wrote: A Story to Die For
Patricia Williams
Jessica Fletcher, lecturing at a writers' conference, finds herself called on to solve the killing of a guest speaker, an arrogant Russian author who'd written a nonfiction, tell-all book about his tenure as head of the KGB.
Hell Swarm
Allie
An ex-convict teams with government agents to battle an advanced race bent on conquering Earth.
디터런스
Lizzie Woods
The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must deal with an international military crisis while confined to a Colorado diner during a freak snowstorm.
Inherit the Wind
Rachel Brown
Two great lawyers argue the case for and against a science teacher accused of the crime of teaching evolution.
Inferno
Ryan Tibbet
When a huge fireball hurtles towards the Earth the authorities have only hours to react before temperatures soar beyond human tolerance.
신의 전사 2
Anxious Mother
평범한 여성 발레리(제니퍼 빌즈 분)가 교통 사고를 낸 것은 순간의 일이었다. 사고를 당한 다니엘(러셀 웡 분)이라는 남자와 가까워진 발레리는 하룻밤의 사랑으로 아이를 갖게 된다. 한편, 토마스(브루스 애보트 분)라는 이름의 신부는 오래 전부터 이상한, 보통 사람이라면 아무도 믿지 않을 예언들을 기록해왔다. 그의 예언에 따르면 천상의 천사들 중 일부가 하나님이 인간을 가장 사랑하는데 질투를 느껴 인류를 멸망시킬 것이라는 기록이 있다. 이들 악한 천사들의 중심에는 천사장 가브리엘(크리스토퍼 월큰 분)이 서고, 하나님을 배신한 사악한 천사들과 여전히 하나님을 따르는 천사들 사이에 큰 싸움이 일어난다는 것. 하지만 토마스 신부도 이 성전의 결말에 대해서는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다만 악한 천사들이 승리할 경우 인류를 파멸의 길을 걸을 것이며 이를 막는 길은 오로지 성경에 쓰인 대로 천사와 인간 사이에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Psychiatric Patient
작가인 멜빈 유달(잭 니콜슨)은 결벽증과 편집증에 시달리는 독설가다. 그는 거리의 보도 블럭 선을 밟지 않고 걸으며, 늘 같은 식당, 같은 자리에서 늘 같은 음식을, 자신이 갖고 다니는 숟가락으로 먹는다. 유달은 웨이트리스인 캐롤(헬렌 헌트)에게 관심이 있지만, 그녀는 그에게 냉담하기만 하다. 하지만 유달이 천식을 앓는 그녀의 아들에게 의사를 소개시켜주는 등의 친절을 보이자 캐롤도 점차 마음을 연다. 한편 유달의 옆집에 사는 동성연애자인 화가 사이먼(그렉 키니어)은 누드 모델 일당에게 강도를 당해 엉망이 된다. 때문에 부득이하게 유달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Paper Dragons
Kate
A small-time hood, left for dead after double-crossing drug dealers, is taken in by a monastery and taught the art of kung fu.
W.E.I.R.D. World
Lucy
Greed, murder, sex - all appear to thrive at the Wilson Emery Institute for Research and Development, aka W.E.I.R.D., where brilliant, young, but emotionally unstable scientific geniuses are recruited to develop cutting-edge projects in such fields as virology, time-travel, rejuvenation and robotics.
Sleepstalker
Megan
Seventeen years after slaughtering all but one member of a family, a vicious serial killer known only as "The Sandman" awaits execution. But first, his jailers allow a minister to visit the killer to give him last rites, unaware that the minister is a voodoo priest and an ally of the condemned prisoner. The priest places a hex on the Sandman so that when he is executed, his soul migrates into a new body made of sand. To sever his ties with his former life and achieve absolute power, the sandman must find and kill a man named Griffin, the sole survivor of the last family murdered by the killer
A Friend to Die For
Monica Whitley
Angela Delvecchio, coming from a rather poor family, moves into the rich town Montevista. She admires Stacy, leader of the most prestigeous clique of her high school. Angela wants to be accepted and seeks Stacy's friendship. But when she defends outsider Monica against Stacy, she becomes Stacy's target herself. Mocked, she stabs Stacy with a kitchen's knife. The trial becomes a sensation.
Oldest Living Confederate Widow Tells All
Zondro
Lucy married at the turn of the last century, when she was fifteen and her husband was fifty. If Colonel William Marsden was a veteran of the "War for Southern Independence", Lucy became a "veteran of the veteran" with a unique perspective on Southern history and Southern manhood. Her story encompasses everything from the tragic death of a Confederate boy soldier to the feisty narrator's daily battles in the Home--complete with visits from a mohawk-coiffed candy-striper.
사랑과 음악
Jen
인기 정상의 레코딩 아티스트 바닐라 아이스를 주인공으로 해서 제작한 뮤직 드라마. 과거 M. C 해머와 듀엣으로 활동한 바 있는 바닐라 아이스는 이 작품을 통해 자신의 히트랩 송과 화려한 춤과 함께 사랑 이야기를 연기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성격의 랩 뮤지션 쟈니(Johnny Van Owen: 바닐라 아이스 분)는 어느날 그룹 멤버들과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고장으로 어느 마을에 머물게 되고, 그곳에서 승마 연습에 부모님의 엄격한 규율 속에 성장한 모범생 캐시(Kathy: 크리스틴 민터 분)를 만난다. 독특한 헤어스타일, 파격적인 의상 등 개성이 강한 바닐라 아이스는 슈가쉑에 있는 클럽에서 캐시와 재회하고 그후 계속되는 만남으로 캐시는 쟈니에 대한 사랑과 이전까지 누리지 못했던 자유를 맛보게 된다. 그러나 쟈니를 불량아로 여기는 캐시 부모의 적극적인 만류로 둘은 헤어질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