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ra Yee Ling

참여 작품

섀도우 클라우드
Executive Producer
제2차 세계대전 중 최고 기밀이 들어있는 가방을 가진 여성 조종사가 폭격기에 탑승하고 승무원들은 그녀의 신원과 의문의 화물에 대해 의심하는 가운데 비행 중에 사악한 존재를 만나게 된다.
그레텔과 헨젤
Executive Producer
옛날 어느 먼 옛날, 그레텔과 헨젤은 먹을 것과 일감을 찾기 위해 집을 떠나지만 길을 잃고 만다. 그들은 허기짐에 먹을 것이 풍성하게 차려진 한 오두막에 이끌려 집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 곳에서 집 주인 `홀다`를 만난다. 그녀의 배려로 두 남매는 풍족한 음식과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받으며 점점 안정을 되찾는다. 하지만 매일 밤 반복되는 악몽, 매끼 차려지는 성대한 식사, 벽 너머 발견된 의문의 문고리 등 오두막에서 일어나는 기묘하고 섬뜩한 징조들은 두 남매를 계속해서 어둠 속으로 몰아넣는데...
존 헨리
Co-Producer
Ex-gang member John Henry is a quiet man with a violent past. When two immigrant kids on the run from his former South Los Angeles gang leader stumble into his life, John is forced to reconcile with his past in order to try and give them a future.
엘리자베스 하베스트
Co-Producer
성공적인 연구로 백만장자가 된 천재 과학자 '헨리'와 결혼한 '엘리자베스'. 거대하고 호화로운 저택에서 고용인 ‘올리버’, ‘클레어’의 시중을 받으며 꿈 같은 신혼생활을 즐긴다. 하지만, 행복한 생활도 잠시 '엘리자베스'는 호기심에 저택 안 금기된 방을 열고 마는데… 올겨울, 잔혹한 꿈에서 깨어나 현실을 마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