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Kyu-sung

Lee Kyu-sung

출생 : 1992-02-16,

프로필 사진

Lee Kyu-sung

참여 작품

보이스
부산 건설현장 직원들을 상대로 걸려온 전화 한 통. 보이스피싱 전화로 인해 딸의 병원비부터 아파트 중도금까지, 당일 현장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 같은 돈을 잃게 된다. 현장작업반장인 전직형사 서준은 가족과 동료들의 돈 30억을 되찾기 위해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그라운드 제로
Jailer
1983년 태이고 호산 교도소, 아무도 기억하지 않는 그날 그곳에서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펍지 유니버스 속 중요한 사건인 1983년 호산 교도소 폭동을 그린 단편 액션 영화.
낫아웃
Min-cheol
고교야구 유망주인 열아홉 소년 광호. 프로야구 선수 드래프트에서 선발되지 못해 상처받은 광호는 대학에 진학해 야구를 계속하기를 원하지만, 그가 대학에 가려고 하자 고교 감독은 뇌물을 은근히 요구하고 동료들은 등을 돌린다.
학교기담 8년
Ki Cheol min
8년 전, 어느 시골 마을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일어났다. 살인자의 기억은 왜곡되었고 피해자들의 혼령은 자신들의 죽음을 기억하지 못한다. 8년 후, 그들은 사건의 현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데...
스윙키즈
Man-chul
새로 부임해 온 소장은 수용소의 대외적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전쟁 포로들로 댄스단을 결성하는 프로젝트를 계획한다. 수용소 내 최고 트러블메이커 로기수, 무려 4개 국어가 가능한 무허가 통역사 양판래, 잃어버린 아내를 찾기 위해 유명해져야 하는 사랑꾼 강병삼, 반전 댄스실력 갖춘 영양실조 춤꾼 샤오팡, 그리고 이들의 리더, 전직 브로드웨이 탭댄서 잭슨까지 우여곡절 끝에 한 자리에 모인 그들의 이름은 스윙키즈.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춤을 추게 된 그들에게 첫 데뷔 무대가 다가오지만, 국적, 언어, 이념, 춤 실력, 모든 것이 다른 오합지졸 댄스단의 앞날은 캄캄하기만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