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nando Heftye

참여 작품

초대: 스와핑 데이
Music Supervisor
연극배우인 엔리케는 아내 알리시아와 이유를 알 수 없는 거리감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알리시아는 어느 날 친구 카를로타를 집에 데려오고, 당분간 세 사람이 같이 살 게 된다. 연극 일정이 취소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엔리케는 카를로타와 친해진다. 카를로타와 스스럼없이 지내는 엔리케를 보며 알리시아는 점점 예민해져 가고, 카를로타는 어색한 두 사람 사이를 조율하는 듯 즐기는 듯한데…
소울메이트:투 타임즈 유
Music Supervisor
단짝인 타니아와 다니엘라는 지루한 결혼식에서 재미로 서로의 남편 베니와 로드리고를 바꾼다. 색다른 즐거움을 느낀 그들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서로의 배우자를 바꾼 채 각자의 차에 오르지만, 앞서가던 다니엘라와 베니가 교통사고로 죽게 되는데.. 살아남은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맞바꾼 악몽! 하지만 그녀가 내 안에 아직 살아있음을 느낀다.
Titixe
Music Supervisor
The last peasant of a Mexican family has died and with him all wisdom has gone to work the land. Without agricultural experience, her daughter and her granddaughter will try one last planting to convince the grandmother to stay with the family land. Together you will find the vestiges of this man and his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