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ha Yelaun

출생 : 1984-01-01,

참여 작품

Nandor Fodor and the Talking Mongoose
Producer
In 1935, Hungarian-American para-psychologist Nandor Fodor began his investigation of a strange occurrence on the Isle of Man. An average British family, the Irvings, claimed to have been contacted by a mysterious entity at their farm. A talking mongoose. Named Gef (Pronounced "Jeff".)
올드 웨이: 분노의 추격자
Producer
냉혈한 킬러로 명성을 떨쳤던 콜턴 브릭스는 잔혹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사랑하는 가족과 평범하게 살아간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그가 집을 비운 사이 과거의 악연 제임스 맥칼리스터가 찾아오고 집으로 돌아온 브릭스는 잔인하게 살해된 아내를 발견한다. 복수를 다짐하며 제임스 맥카리스터 무리를 뒤쫓으려는 브릭스에게 그의 어린 딸 브룩이 자신도 함께 데려가 달라고 요청한다. 브릭스는 브룩에게 총을 다루는 법을 알려주고 함께 복수의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몬스트러스
Producer
이야기는 7세 아들과 함께 학대를 당한 전 남편에게서 도망치는 외상을 입은 여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합니다. 새로운 외딴 성역에서 그들은 처리해야 할 더 크고 무서운 괴물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사라져버린
Producer
캠핑카를 타고 다니며 가족 여행 중인 폴과 웬디 가족. 언제나처럼 한적한 마을의 가족 캠핑장에서 머무르던 중 외동딸이 갑자기 사라진다. 보안관과 마을 사람들을 총동원한 수색에도 흔적조차 나오지 않는다. 폴과 웬디는 주변 사람들의 수상한 모습들을 발견하고 직접 아이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마을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비밀을 알게 되고 딸을 찾기 위한 목숨을 건 싸움을 시작한다.
헬 온 더 보더
Producer
남북전쟁 이후 노예신분에서 탈출한 배스 리브스는 일자리를 찾아 아칸소에 도착한다. 그는 황량한 서부에서 스스로를 증명하기 위해 반백의 베테랑과 함께 극악무도한 무법자를 추격하게 된다. 체로키족 구역에 깊숙이 들어서면서 빗발치는 총알과 극심한 차별을 피해 무법자를 찾아내야 한다. 마침내 무법자를 붙잡아 법의 심판대 앞에 세우고 흑인 최초의 연방 보안관이 된 리브스는 서부의 전설로 남는다. (채널더무비)
더 데블 앤 더 딥 블루 씨
Co-Executive Producer
After tragedy strikes Henry and Penny, he befriends a tenacious young girl and discovers she is constructing a raft to sail across the Atlantic to find her lost father. Together, along with some unlikely friends, they set forth to construct the vessel and subsequently rebuild their lives.
일만명의 성자들
Co-Executive Producer
자신과 관련된 우연한 사고로 하나뿐인 친구 ‘테디’를 잃은 소년 ‘주드’. 죄책감과 상실감에 방 안에 홀로 틀어박힌 그에게 잊고 지낸 아빠라는 존재가 불쑥 찾아온다. 어린 시절 헤어졌던 아빠 ‘레스’는 ‘주드’를 무작정 뉴욕으로 납치하고 결코 존경할 수 없는 복잡한 사생활을 가졌지만, 자신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레스’의 모습에 ‘주드’는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어간다.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서 만난 운명적 음악과 첫사랑, 그리고, 처음으로 느껴본 ‘아빠’라는 존재 ‘주드’는 생애 처음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