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 Miyake

Sho Miyake

출생 : , Sapporo, Hokkaido, Japan

프로필 사진

Sho Miyake

참여 작품

All about Dawn
Writer
Based on the novel by Maiko Seo.
All about Dawn
Director
Based on the novel by Maiko Seo.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Screenplay
청각 장애를 가진 권투 선수 케이코는 복싱클럽 관장과 코치의 도움 덕분에 프로 복싱계에 성공적으로 데뷔하고 승리를 이어간다. 매일 강도 높은 훈련을 묵묵히 반복하는 케이코, 하지만 복싱이 가진 폭력성에 익숙해지는 것은 아직까지 큰 숙제다. 경기 중 코치의 사인을 듣지 못하는 것도 어려움으로 작용하면서 계속 복싱 선수로 활동해도 될까 의구심이 생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훈련 받던 복싱 클럽이 문을 닫게 되고 관장의 건강 또한 심각하게 악화되는데 … 케이코는 다음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Director
청각 장애를 가진 권투 선수 케이코는 복싱클럽 관장과 코치의 도움 덕분에 프로 복싱계에 성공적으로 데뷔하고 승리를 이어간다. 매일 강도 높은 훈련을 묵묵히 반복하는 케이코, 하지만 복싱이 가진 폭력성에 익숙해지는 것은 아직까지 큰 숙제다. 경기 중 코치의 사인을 듣지 못하는 것도 어려움으로 작용하면서 계속 복싱 선수로 활동해도 될까 의구심이 생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훈련 받던 복싱 클럽이 문을 닫게 되고 관장의 건강 또한 심각하게 악화되는데 … 케이코는 다음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
와일드 투어
Editor
야마가타의 한 연구실, 이곳에서는 야마가타 지역의 생태를 연구하는 워크샵이 진행 중이다. 워크샵에 참석 중인 열아홉 살 우메는 식물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친구인 다케, 슌을 데리고 ‘와일드 투어’를 떠난다.
와일드 투어
Director of Photography
야마가타의 한 연구실, 이곳에서는 야마가타 지역의 생태를 연구하는 워크샵이 진행 중이다. 워크샵에 참석 중인 열아홉 살 우메는 식물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친구인 다케, 슌을 데리고 ‘와일드 투어’를 떠난다.
와일드 투어
Screenplay
야마가타의 한 연구실, 이곳에서는 야마가타 지역의 생태를 연구하는 워크샵이 진행 중이다. 워크샵에 참석 중인 열아홉 살 우메는 식물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친구인 다케, 슌을 데리고 ‘와일드 투어’를 떠난다.
와일드 투어
Director
야마가타의 한 연구실, 이곳에서는 야마가타 지역의 생태를 연구하는 워크샵이 진행 중이다. 워크샵에 참석 중인 열아홉 살 우메는 식물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친구인 다케, 슌을 데리고 ‘와일드 투어’를 떠난다.
너의 새는 노래할 수 있어
Editor
하코다테의 서점에서 일하는 ´나´는 실직 중인 시즈오와 작은 아파트에서 함께 살고 있었다. 어느 날, 나와 서점에서 함께 일하는 사치코는 매일 밤 두 남자의 아파트로 놀러 온다. 그렇게 나날이 술을 마시고 당구를 치고 클럽에 다니는 세 명의 삶이 이어진다. 하지만 여름이 끝날 무렵 이들의 행복한 나날도 끝날 기미를 보이게 된다.
너의 새는 노래할 수 있어
Screenplay
하코다테의 서점에서 일하는 ´나´는 실직 중인 시즈오와 작은 아파트에서 함께 살고 있었다. 어느 날, 나와 서점에서 함께 일하는 사치코는 매일 밤 두 남자의 아파트로 놀러 온다. 그렇게 나날이 술을 마시고 당구를 치고 클럽에 다니는 세 명의 삶이 이어진다. 하지만 여름이 끝날 무렵 이들의 행복한 나날도 끝날 기미를 보이게 된다.
너의 새는 노래할 수 있어
Director
하코다테의 서점에서 일하는 ´나´는 실직 중인 시즈오와 작은 아파트에서 함께 살고 있었다. 어느 날, 나와 서점에서 함께 일하는 사치코는 매일 밤 두 남자의 아파트로 놀러 온다. 그렇게 나날이 술을 마시고 당구를 치고 클럽에 다니는 세 명의 삶이 이어진다. 하지만 여름이 끝날 무렵 이들의 행복한 나날도 끝날 기미를 보이게 된다.
밀사와 파수꾼
Screenplay
A historical period drama directed by Sho Miyake.
밀사와 파수꾼
Director
A historical period drama directed by Sho Miyake.
NAGAHAMA
Writer
Two short films born from a collaboration between actress Shizuka Ishibashi, who has been practicing ballet and dance since childhood, and director Sho Miyake. By going back and forth between the various movements of the body in everyday life and dance movements, we will explore together the appeal of the body in film.
NAGAHAMA
Director
Two short films born from a collaboration between actress Shizuka Ishibashi, who has been practicing ballet and dance since childhood, and director Sho Miyake. By going back and forth between the various movements of the body in everyday life and dance movements, we will explore together the appeal of the body in film.
THE COCKPIT
Editor
In a small cockpit-like room, we see two young hip hop musicians from Tokyo giving birth to a beat: precision, patience and camaraderie hold sway, midway between an installation and sitcom.
THE COCKPIT
Camera Operator
In a small cockpit-like room, we see two young hip hop musicians from Tokyo giving birth to a beat: precision, patience and camaraderie hold sway, midway between an installation and sitcom.
THE COCKPIT
Director
In a small cockpit-like room, we see two young hip hop musicians from Tokyo giving birth to a beat: precision, patience and camaraderie hold sway, midway between an installation and sitcom.
플레이백
Editor
어느 날 저녁, 마흔이 다 되어가는 배우 하지 씨는 자신의 죽음을 꿈꾼다. 이 꿈은 아마도 막다른 골목에 와 있는 최근 감정의 결과일 것이다. 하지 씨의 일은 막막하고, 건강은 좋지 않으며, 아내와도 헤어졌다. 한 영화 제작자는 이런 하지 씨를 두고 볼 수가 없어서 게 영화 주인공 역할을 제안하지만, 하지 씨는 그의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고등학교 친구 본이 갑자기 유령처럼 나타난다. 그는 하지를 데리러 와서는 친구 결혼식에 데려가려고 한다. 하지는 도쿄를 탈출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본과 함께 수년 만에 처음으로 고향으로 돌아온다.
플레이백
Producer
어느 날 저녁, 마흔이 다 되어가는 배우 하지 씨는 자신의 죽음을 꿈꾼다. 이 꿈은 아마도 막다른 골목에 와 있는 최근 감정의 결과일 것이다. 하지 씨의 일은 막막하고, 건강은 좋지 않으며, 아내와도 헤어졌다. 한 영화 제작자는 이런 하지 씨를 두고 볼 수가 없어서 게 영화 주인공 역할을 제안하지만, 하지 씨는 그의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고등학교 친구 본이 갑자기 유령처럼 나타난다. 그는 하지를 데리러 와서는 친구 결혼식에 데려가려고 한다. 하지는 도쿄를 탈출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본과 함께 수년 만에 처음으로 고향으로 돌아온다.
플레이백
Screenplay
어느 날 저녁, 마흔이 다 되어가는 배우 하지 씨는 자신의 죽음을 꿈꾼다. 이 꿈은 아마도 막다른 골목에 와 있는 최근 감정의 결과일 것이다. 하지 씨의 일은 막막하고, 건강은 좋지 않으며, 아내와도 헤어졌다. 한 영화 제작자는 이런 하지 씨를 두고 볼 수가 없어서 게 영화 주인공 역할을 제안하지만, 하지 씨는 그의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고등학교 친구 본이 갑자기 유령처럼 나타난다. 그는 하지를 데리러 와서는 친구 결혼식에 데려가려고 한다. 하지는 도쿄를 탈출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본과 함께 수년 만에 처음으로 고향으로 돌아온다.
플레이백
Director
어느 날 저녁, 마흔이 다 되어가는 배우 하지 씨는 자신의 죽음을 꿈꾼다. 이 꿈은 아마도 막다른 골목에 와 있는 최근 감정의 결과일 것이다. 하지 씨의 일은 막막하고, 건강은 좋지 않으며, 아내와도 헤어졌다. 한 영화 제작자는 이런 하지 씨를 두고 볼 수가 없어서 게 영화 주인공 역할을 제안하지만, 하지 씨는 그의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고등학교 친구 본이 갑자기 유령처럼 나타난다. 그는 하지를 데리러 와서는 친구 결혼식에 데려가려고 한다. 하지는 도쿄를 탈출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본과 함께 수년 만에 처음으로 고향으로 돌아온다.
Good for Nothing
Screenplay
Set in snow-covered Hokkaido, each moment of three high school boy's life is captured in rough monochrome. Three high school boys on the verge of graduating from high school start working at a security guard company owned by an older student in their hometown. In an attempt to get away from the frantic pace of life, they learn how to drive a car in order to be useful in their work, but...
Good for Nothing
Director
Set in snow-covered Hokkaido, each moment of three high school boy's life is captured in rough monochrome. Three high school boys on the verge of graduating from high school start working at a security guard company owned by an older student in their hometown. In an attempt to get away from the frantic pace of life, they learn how to drive a car in order to be useful in their work, b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