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m Ha

출생 : 1939-01-01, South Korea

참여 작품

요화 어을우동
Screenplay
여자여자
Screenplay
Hyun-il and his wife are returning from a fishing trip when they get into a car accident with a drunken man. They end up killing him. They meet with the dead man's wife, Su-jin, to come to an agreement. Su-jin demands their house so they make her to stay in their house temporarily. Mi-young's nerves are on edge due to Su-jin. Mi-young meets Jin, Su-jin's neighbor, and finds out that Su-jin was once a hostess. But Jin tries to rape Mi-young and she ends up killing him. This sends Mi-young over the edge and she is confined to a mental institution. Too late, Su-jin goes to Mi-young to ask for her forgiveness and then she leaves.
당신만을 사랑해
Writer
승혜(혜은이)는 가수의 꿈을 품고 서울에 온다. 승혜는 밴드 마스터 이선생을 알게 되고 이선생은 작곡가 선우강 앞으로 소개장을 써서 승혜를 보낸다. 그러나 선우강은 불치병을 앓고 있어 가요계에서 은퇴하려는 무렵이었다. 승혜는 선우강에게 도움을 청하고 선우강도 승혜의 고운 목소리에 매력을 느껴 정상급 가수로 성장시킨다. 동시에 둘 사이에는 사랑의 꽃이 피어나지만 과로로 인해 죽음을 재촉하게 된 선우강은 승혜의 리사이틀이 열리는 동안 병실에서 눈을 감는다. (임재원) 승혜(혜은이)는 가수의 꿈을 품고 서울에 온다. 승혜는 밴드 마스터 이선생을 알게 되고 이선생은 작곡가 선우강 앞으로 소개장을 써서 승혜를 보낸다. 그러나 선우강은 불치병을 앓고 있어 가요계에서 은퇴하려는 무렵이었다. 승혜는 선우강에게 도움을 청하고 선우강도 승혜의 고운 목소리에 매력을 느껴 정상급 가수로 성장시킨다. 동시에 둘 사이에는 사랑의 꽃이 피어나지만 과로로 인해 죽음을 재촉하게 된 선우강은 승혜의 리사이틀이 열리는 동안 병실에서 눈을 감는다. (임재원)
남자식모
Screenplay
호색가인 남편을 경계하기 위하여 정씨는 남자 식모를 들인다. 때마침 동생 형도의 연구비 조달을 위해 고심하던 형구가 그집 식모로 들어간다. 식모생활중에 여러가지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지며 동생의 연구활동이 끝나 그는 형도 회사의 전무로 취직한다. 그리고 이웃집 식모였던 아가씨 현옥과 결혼도 하게 되는데 그녀는 식모가 아니라 그집 주인인 사장의 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