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o
군마현 오타시에 사는 고등학생 준고에게는 호스티스 바에서 일하는 필리핀 엄마가 있다. 그의 엄마는 절대로 준고에게 아빠에 대해 말해준 적이 없다. 준고가 가진 유일한 아빠와의 연결고리는 매달 오는 양육비 뿐이다. 동성연애를 지향하는 준고에게는 남자친구 유스케가 있다. 유스케가 그와 함께 살기를 원함에도 불구하고, 준고는 자신의 배경 때문에 망설인다. 어느 날 엄마 레이나가 그녀의 남자친구를 집에 데려오면서 재혼하고 싶다고 말하자, 준고는 아예 모르는 사람과 살바에야, 친아빠를 찾기로 결심한다.
Haruki Hayashida
기대 없는 매일매일을 살아가는 20대 청년 타케미치는 어느 날 뉴스를 통해 첫사랑 여자친구가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유일하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믿어주었던 그녀를 떠올리던 타케미치는 특별한 타임리프를 통해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게 되고 그녀를 살리고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는 자신이 변해야만 한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
조난 산업 야구부의 감독을 맡아 귀신같이 엄격한 지도와 햇빛에 그을린 붉은 얼굴로 붉은 악마 선생님의 별명을 가진 오부치 다카시(츠츠미 신이치)는 고시엔 출전 눈앞까지 야구부를 지도했지만 아쉽게도 이루어지지 못했다. 그로부터 10년 오부치는 50대가 되어 야구에 대한 열정도 쇠약해져 있었다. 어느 날 병원을 찾은 그는 제자였던 사이토 도모유키(야기라 유야)와 재회한다. 그는 야구 감각이 풍부했지만 고등학교를 중퇴한 결혼 가정을 이루고 있는 반면, 말기암으로 수명 반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Ryosuke Sato
우연히 함께 살게 된 평범한 고등학생 ‘아오이’와 같은 학교 꽃미남 왕자님 ‘슈세이’. 좌충우돌 룸메이트 생활은 어느새 두 사람의 비밀 연애로 변해간다. 어느 날 , 갑자기 등장한 슈세이의 사촌 레온은 슈세이와의 내기를 위해 두 사람의 러브 하우스에서 동거하기 시작하는데… 세 남녀의 기상천외한 한 지붕 아래 아슬아슬 동거가 펼쳐진다!
Two girls dream of the same man. One remained in their hometown, went with Shiina and wants to revisit the happy times with him again. The other moved away, returned to move back in with her parents and establishes contact with Shiina and other friends. It may be that either a rivalry or a triangle is in the off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