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 Karrol Clark

참여 작품

살아있는 데브의 밤
Associate Producer
술집에서 우연히 만난 매력적인 라이언의 집에서 다음 날 눈을 뜬 데브. 데브는 멋진 남자와 하룻밤을 보냈다는 사실에 흥분하지만, 라이언은 실수였다며 그녀를 밖으로 내보낸다. 하지만 놀랍게도 하룻밤 사이 온 마을은 좀비로 들끓고, 유일하게 좀비가 되지 않은 두 사람은 좋든 싫든 함께 살아남아야 한다. 데브의 차를 타고 라이언의 가족을 만나러 가는 두 사람.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라이언의 가족을 구출해 좀비로 초토화된 도시를 벗어날 수 있을까?
Mr. 로빈 꼬시기
Jennifer Cohen
외국계 M&A회사에 근무하는 민준, 늘 앞서가는 패션과 쿨한 성격으로 일과 사랑에서 모두 성공한 매력녀. 그런 그녀가 남자친구와의 멋진 휴가를 기대하며 도착한 홍콩에서 처절히 바람을 맞는데… 알고 보니 그녀는 밀고 당기는 연애 타이밍을 못 맞추는 연애성공률 '제로'의 안타까운 기록보유자. 실연의 여운도 잠시, 출근 날 아침 어이없는 교통사고를 내고 만다. 상대는 바로 럭셔리 슈트 차림의 로빈 헤이든. 민준은 차 수리비를 요구하는 그에게서 도망가려 갖은 잔꾀를 부리나 그녀보다 한 수 위인 로빈, 단숨에 핸드폰 카메라로 증거확보를 하고는 유유히 사라진다. 뭔가 찜찜하고 억울한 민준, 그런 그녀 앞에 다시 나타난 이 퍼펙트 가이, 바로 그녀 회사에 새로 부임한 CEO!! 외국인이면 어떠랴? 하버드대 로스쿨에 MBA출신, 5개 국어에 능통한 수재의 M&A전문가, 게다가 조각 같은 8등신 몸매에 영화배우 뺨 치는 수려한 외모까지 여직원들은 전격 작업모드에 돌입하나 첫만남부터 꼬인 민준, 그를 피하려 하지만 새 프로젝트의 어시스턴트로 기용되어 사사건건 태클이 걸리고 만다. 잘난 그남자, 그녀의 어설픈 연애테크닉을 비웃으며 던진 한마디"어디 나부터 한번 꼬셔보시지?" 완전 자존심 상한 민준, 그녀의 참을성은 한계에 다다르고 그녀의 야심찬 프로젝트는 이렇게 시작된다.
The Young, the Gay and the Restless
Cynthia
An aging, wealthy diva, Ms. Victoria Gaylord, in her late 50's learns that she has a mysterious illness and will soon be dead. Her family, friends, and entourage gather at her fabulous estate to assist her during this time of ill health. Some of these guests are loyal while others are vultures creeping their way into Ms. Gaylord's fina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