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Fisher

Nick Fisher

프로필 사진

Nick Fisher

참여 작품

보스 베이비: 크리스마스 보너스
Grateful Boy (voice)
어쩌다 산타의 요정 중 한명과 뒤바뀌어 북극에 온 보스 베이비. 크리스마스이브 전통을 바꿔놓는다. 보스 베이비 방식으로!
A Genie's Tail
Benji Becker
It's magical mayhem when a puppy unearths a genie's lamp housing two boisterous, bickering Genie brothers.
신화: 겨울왕국 이야기
Boy
아렌델의 외곽지역에 있는 마법의 숲에서 사는 한 가족이 잠자기 전에 옛날 얘기를 듣는다. 그들은 생동적으고 신비에 싸인 자연의 영들의 세계로 빠져들게 되는데... 그곳에서 그 영들은 살아 숨쉬며 그들의 과거와 미래의 신비들이 드러난다.
닥터 두리틀
Mini the Sugar Glider (voice)
동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닥터 두리틀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세상과 단절한 채 동물들과 친구가 되어 살아간다. 어느 날, 여왕에게 알 수 없는 불치병이 생기고 왕국마저 위험에 빠지게 되자, 그의 놀라운 능력만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어진 시간 안에 누구도 가보지 못했던 신비의 섬을 찾아내야만 하고, 두리틀은 친구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겨울왕국 2
Additional Voices (voice)
평화를 되찾은 아렌델 왕국에 새로운 위기가 찾아온다. 어느 날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한다고 조언한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는 이제 이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자신의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만 하는데...
에밀리 디킨슨의 밤
Gib Dickinson
출판업자 메이블은 천재적인 여성 작가 에밀리 디킨즈가 생전에 남겼던 그녀의 편지를 낭독한다. 바로 그녀의 연인이자 올케 수잔 디킨즈와 주고 받은 러브레터인 것이다. 독신자로 살며 베일에 감춰져 있던 에밀리에게 수잔은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메이블은 에밀리가 짧은 생을 마감하기 이전까지 수잔과 나눴던 열렬한 사랑의 이야기들을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