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 Robinette

Tony Robinette

약력

Tony Robinette is an American actor based in Los Angeles, California.

프로필 사진

Tony Robinette

참여 작품

로보독
Jerome
만능 로봇 강아지! 울트라 초특급 슈퍼 댕댕이 탄생! 반려견 강아지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나버리자 슬픔에 빠진 아들 타일러를 위해 발명가인 톰은 강아지와 100% 싱크로율의 슈퍼 배터리를 장착한 ‘로보-독’을 만들어준다. 말하기는 물론 놀랍도록 빠른 스피드와 파워, 진공청소기 기능까지 탑재한 상상을 초월한 능력을 갖춘 슈퍼 ‘로보-독’이지만 로봇 강아지에게 타일러의 마음은 쉽게 열리지 않는다. 한편, 톰이 다니던 회사의 사장 윌리스는 슈퍼 배터리의 위력을 감지하고 ‘로보-독’을 손에 넣기 위해 위험천만한 방법을 동원하기 시작하는데……
스프링 브레이커스
Nerdy Boy
일상이 무료하고 따분한 네 명의 여대생. 그녀들만의 화려한 스프링 브레이크를 즐기기 위해 위험하고도 화려한 플랜을 세우게 된다. 레스토랑을 털어 경비를 마련한 네 명의 겁 없는 소녀들은 가장 화끈한 스프링 브레이크를 보내기 위한 여행을 시작한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바닷가, 신나는 음악과 춤, 술과 젊음이 멈추지 않는 파티 같은 매일 밤이 계속되던 중 네 명의 소녀들은 강도행각이 발각되어 경찰에 연행된다. 그녀들을 지켜보고 있던 에일리언은 그녀들이 나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대신, 위험하고도 달콤한 제안을 하게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