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sula Brauner

참여 작품

컨저링
Animal Wrangler
1971년 로드 아일랜드, 해리스빌. 페론 가족은 꿈에 그리던 새 집으로 이사를 간다. 물론 1863년에 그 집에서 일어난 끔찍한 살인 사건을 전혀 몰랐다. 또한 그 이후에 일어난 많은 무서운 사건에 대해서도 알지 못했다. 이 가족은 그 집에서 겪은 일이 너무 무서워서 한 마디라도 외부에 언급하는 것을 거절했었다. 지금까지는…
착신아리: 원 미스 콜
Animal Wrangler
베스 레이몬드는 두 친구의 의문의 죽음을 목격한 후 극심한 공포감에 휩싸인다. 두 친구는 죽기 며칠 전 이상한 음성 메시지를 받았는데, 그 메시지에는 공포에 질린 자기 자신들의 목소리가 담겨있고, 메시지가 들어온 시간에 정확히 그들이 의문사를 당했던 것. 친구들의 죽음을 미리 알려준 전화기의 정체에 대해 베스는 경찰에 알리지만 경찰들은 이를 무시한다. 하지만 자신의 동생이 베스의 친구들과 동일하게 의문사한 경찰 잭은 베스에 말에 귀를 기울리고 잭은 베스와 이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기 시작한다.
Year of the Dog
Dog Owner
A secretary's life changes in unexpected ways after her dog dies.
소방서를 부탁해
Animal Coordinator
헐리웃의 잘 나가는 강아지 스타 렉스는 광고 촬영 도중 공중 스턴트에 실패한 뒤 에이전트의 시야에서 사라진다. 낯선 도시에서 방황하다가 동물 단속원에게 쫓기던 렉스는 예전의 호화로운 생활과는 너무나 동떨어진 폐가의 헛간에 거처를 마련한다. 그러던 어느 날, 렉스가 숨어있던 건물에 화재가 발생한다. 가까스로 불을 피한 렉스는 소방대장 코너에 의해 구출되고, 그의 아들인 셰인과 만난다. 헐리웃 스타 출신의 소방견과 반항적인 소년의 어드벤처와 우정을 담은 패밀리 코미디. 불나면 달려가는 환상 콤비의 사랑스러운 스토리와 함께 강아지 렉스의 화려하고 아찔한 고난도 스턴트가 재미를 더해준다. 의 아역스타 조쉬 허처슨과 의 베테랑 배우 브루스 그린우드가 주연을 맡았고, 16주 동안 연기 훈련을 받은 강아지들이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흡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