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Manager
마지막 잔돈을 털어 행운의 장미 한 송이를 산 시골총각 ‘곽진화’는 우연히 조직들의 싸움에 말려들어 얼떨결에 조직의 두목으로 추대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에게 장미를 판 여인의 딱한 사정을 듣게 된다. 장미여인에게는 상해에서 대학에 다니는 딸이 있는데, 그곳에서 갑부의 아들과 만나 결혼을 약속하고 홍콩으로 상견례를 오기로 했다는 것. 하지만 그에 비해 너무나도 가난한 자신의 처지가 딸에게 피해를 줄까 우려하여 몸져누운 장미여인의 모정에 감동한 ‘곽진화’는 그녀를 일류 호텔로 데려가 귀부인으로 둔갑 시킨다. 드디어 상견례가 있는 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 하지만 곧 조직간의 싸움과 형사의 방해작전으로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갈 위기에 놓이는데…
Assistant Production Manager
킴은 돈 많은 사업가임에도 불구하고 반정부 혁명주의 자의 광신자로서 이미 비밀리에 K.L. 근처에 군사단지를 지으며 폭동을 일으킬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었고, 마르코는 미국 CIA로부터 악의 음모를 조사하라는 임무를 받은 비밀요원이었다. 킴은 마르코에게 그의 비밀조직에 가담할 것을 종용하고 그는 계속 거절한다.
한편 에레인은 킴을사랑하게되고 팜은 미국으로부터 킴의 계획과 마르코가 비밀요원이라는정보를 받고 킴의 집에 잠입하여 그의 더 많은 계획을 찾아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