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atrix
청각장애자였던 알렉시스는 열 살 때 가족들이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하면서 청력을 회복한다. 본능을 뒤흔드는 경험으로 알렉시스의 공감각 능력이 깨어나고, 신체가 훼손되는 끔찍한 폭력의 소리를 음악으로 옮기며 위안을 얻게 된다. 어른이 된 후 다시 청력을 잃을 가능성이 대두되자, 알렉시스는 소름 끼치는 살인 사건을 통해 명곡을 작곡하려고 마음먹는다.
Gloria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브라이언은 어느 날, 솟구치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친구를 죽이는 끔찍한 일을 벌인다. 어린 브라이언은 감옥 대신 보호 시설에서 6년이란 시간을 보내고, 어느덧 청소년이 되어 사회에 나올 준비를 한다. 하지만, 주변 환경에 적응하지 못한 브라이언은 모두가 자신의 적이라는 생각으로 마음속에 적개심과 분노만이 쌓이는데...
Woman
아그네스 브루크너('머더 바이 넘버') 주연의 이 섬뜩한 '베이컨시'의 프리퀄에서 스미스 씨와 그의 공포의 호텔의 시작을 경험해보자. 칼렙과 그의 섹시한 새 약혼녀 제시카, 그리고 빈정대는 그의 제일 친한 친구 태너는 딱딱한 침대와 촌스러운 인테리어를 예상하면서 메도우 뷰 인에 투숙한다. 그들은 이곳이 그저 외진 곳에 있는 모텔이 아니라 투숙객을 잔인하게 고문하고 살인하면서 그 장면을 찍어 돈을 버는 덫이라는 사실을 모른다. 쫓고 쫓기는 죽음의 게임에 휘말려든 세 젊은이는 이제 생존을 위해 싸워야만 한다.
Angela Addison
The zany adventures of two undercover Hollywood cops, Malcolm Cain and John Ab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