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chi Maruyama

참여 작품

루팡 3세 : 엄청난 케이퍼즈
Key Animation
A double dose of fun and excitement unfolds as Lupin III, the world's most loveable thief, does his best to stay one step ahead of the law, as he presents his two most spectacular capers! Hayao Miyazaki directed both episodes under the pseudonym Teruki Tsutomu.
아키라
Key Animation
알 수 없는 폭발로 도쿄가 폐허가 된 지 31년이 지난 2019년의 일본. 신도시 네오도쿄는 정치와 자본의 결탁으로 첨단의 경제적 풍요를 누리고 있지만 이면에서는 퇴폐, 약물, 폭력, 광신으로 몸살을 앓고 있으며 반정부 시위가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 고아이자 직업학교 출신 폭주족인 카네다 패거리는 오토바이로 거리를 누비며 아슬아슬한 심야의 레이싱을 즐긴다. 그중 한명인 테츠오는 자신에게 통제할 수 없는 엄청난 힘이 내재해 있음을 알고는 세상에 복수하듯 그 힘을 남용하기 시작한다. 과학자들은 진화된 인간에 도달하기 위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능력을 각성시킬 실험을 자행하고, 30년 전의 도쿄 폭발은 실험대상 중 아키라라는 미지의 아이와 연관되어 있는데...
루팡 3세 풍마 일족의 음모
Key Animation
풍마 일족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던 항아리에 담긴 보물의 비밀을 캐내려던 악당 일행은 고에몬과 풍마족의 족장 손녀의 결혼식에 침입하여 항아리를 탈취해 간다. 이에 고에몬의 동료인 루팡과 지겐 그리고 후지코는 항아리와 족장의 손녀를 되찾기 위해 악당의 뒤를 쫓는다. 한편 항아리의 비밀을 알아낸 악당 일행은 보물이 숨겨져 있는 산속 동굴로 향하고 루팡 일행이 그들의 뒤를 쫓는다. 하지만 보물이 숨겨져있는 동굴 안에는 갖가지 비밀 장치들이 숨겨져 있어 외부인의 침입을 쉽게 허락하지 않는다. 결국 족장은 동굴을 파괴하기로 결심하고 수천년간 이어져 온 풍마 일족의 비밀은 묻히게 된다.
루팡 3세 바빌론의 황금전설
Key Animation
1985년 7월 13일 개봉한 루팡 3세의 세번째 극장판. 루팡 3세 Part III를 기준으로 한 유일한 극장판. 덕분에 루팡의 자켓은 분홍색. 오랜 옛날 메소포타미아 문명시절 바빌론의 황금성을 신이 가져가던 도중 놓쳐 지구에 다시 떨어지게 되었다. 그 황금성을 찾기위해 뉴욕의 마피아 그리고 루팡 일행은 서로를 견제해 가며 고군분투한다. 한편 로제타라는 할머니는 수천년전부터 지구에 남겨진 후 바빌론의 황금성을 찾아 왔지만 아직까지 찾지 못하고 있다. 로제타의 정체를 아는 이는 없으나 로제타는 루팡에게 자신의 정체를 말한다. 어느 날 맨하탄의 지하에서 바빌론의 황금성에 대한 실마리가 발견되어 마피아와 루팡이 경쟁을 벌이게 되나 결국 루팡이 바빌론의 황금성을 발견하게 된다. 이를 알아챈 로제타가 황금성을 우주로 가져가려 하지만 마침내 다시 지구에 떨어지게 되고 로제타는 우주로 떠난다.
명탐정 홈즈: 푸른 홍옥, 해저의 보물
Key Animation
[파란 홍옥의 권] 악의 천재 모로아티 교수는 도하에 괴조형 비행기를 조종하게 해 동네 대패닉을 일으킨다. 그 틈에 교수는, 보석점에서 비보"파란 홍옥"을 훔치지만, 소매치기의 소녀 폴리에게 빼앗기고 만다. 금은방 주인에게서 수사를 의뢰받은 홈스는 교수에게 추적당하고 있는 폴리를 도왔다. 다음날 교수는 괴조형 비행기를 이용해 포리를 유괴한다. 다시 홈즈에 의해 구출된 폴리는 금은방으로 보석을 돌려주러 갔다. [해저의 보물권] 선대사령관이 극비리에 개발해 온 잠항정이 도난당했다.범인은 모로아티 교수로 이를 이용해 탐험가 라인샌더 대령이 발견했다는 나폴레옹의 군자금을 훔쳐내자 추리한 홈스는 대령의 배가 지나는 도버해협으로 날아갔다. 대령은 사령관의 쌍둥이 형이었다.교수는 어뢰를 이용해 배를 공격한다. 배와 함께 깊은 바다에 가라앉은 홈즈들은 타고난 두뇌로 또 하나의 불발 어뢰를 움직여 해저에서 전원과 함께 탈출한다. 그러나 보물은 가라앉은 채 가라앉아 있었다.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Key Animation
대도둑 루팡 3세는 국제 카지노를 털고 도망가지만, 그 돈이 모두 위조지폐라는 것을 깨닫고 위조지폐가 만들어진 칼리오스트로로 향한다. 그리고 우연히 괴한에게 쫓기던 여인을 구하고, 여인은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애쓰다 다친 루팡을 보살펴준다. 그러나 다시 나타난 괴한들 때문에 도망을 치던 여인은 결국 괴한들에게 잡혀가고, 남겨진 그녀의 장갑을 살펴본 루팡은 그녀의 정체를 알아낸다. 그녀를 구하기로 결심한 루팡은 동료인 고에몽을 부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