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or of Photography
우주항공산업을 성공시키며 놀라운 기술의 발전을 이루어낸 억만장자 알렉산더. 그런데 우연히 발견한 외계 생명체에 무언가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고 특수부대 시절 동료였던 잭 아담스를 우주항공사로 초대해 도움을 청한다. 그리고 그들 앞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 그 무엇도 이제 믿을 수 없다.
Property Master
2025년 터미널 시티, 좀비들에게 점령당한 그곳에서 좀비 바이러스 치료제의 실마리를 찾던 연구팀이 실종된다. 실종된 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감염자 퇴치 부대 CSU의 엘리트 요원들인 ‘데드 트리거’가 투입되고 전장의 한복판에서 그들은 거대한 음모와 맞닥뜨리게 된다.
Director of Photography
미군 특수부대 소속이었던 내쉬 올슨은 전역 후 민간 군사업체 (PMC) ‘블랙 나이트’의 용병으로 일하고 있다. 주로 군대에서 감당하기 어려운 작전을 대신 처리하고 있는 그는 3명의 동료들과 함께 수많은 작전에 참전해 단 한 명의 사상자 없이 작전을 완수한 전력을 가진 최고의 용병. 그러던 어느 날, 아프가니스탄 최악의 격전지 섹터 4에 침투해 알카에다 수배명단 3순위 인물인 무하마드 아산을 제거해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동료들과 함께 작전을 개시한 내쉬는 작전지역에서 갑작스런 미군의 공습을 목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작전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꼬여가는데...
Art Direction
Jody Balaban, an aspiring filmmaker, is fresh to L.A. with New York film school accolades and the dream of making her movie. Unable to get a job where she can use the skills she so finely honed, Jody must edit adult entertainment to make ends meet. The uncompromising desire to make her movie, leads Jody to secretly film in the porn studio facilities at night - until she is caught in the act.
Assistant Property Master
어느 지하실. 자신들의 발목에 쇠줄이 묶인 채 마주하게 된 ‘아담’(리 와넬)과 닥터 ‘고든’(캐리 엘위스). 중앙에는 자신의 머리를 총으로 쏘고 자살한 듯한 사내가 피투성이가 되어 누워 있을 뿐, 이 둘은 자신들이 왜 잡혀왔는지, 서로가 누군지조차 모르고 있다. 주머니 속에 들어있는 테이프. 테이프에 들어있는 누군가의 메시지. 어떻게든 빠져나가려고 갖은 애를 써보지만 소용이 없다. 이제 둘은 자신들의 하루 전 기억을 더듬어 보는데. ‘고든’은 이 일이 최근 계속되고 있는 연쇄살인과 관계가 있음을 깨닫게 된다. 끔찍한 연쇄살인의 현장에 자신의 펜이 떨어져 있었고, 그 증거물을 근거로 ‘탭’형사(대니 글로버)가 자신을 찾아왔던 것. 한편, 연쇄살인을 추적하던 ‘탭’형사는 닥터 ‘고든’을 범인으로 지목하고 그 뒤를 쫓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