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Daniel

참여 작품

밴디트
Art Direction
After escaping a Michigan prison, a charming career criminal assumes a new identity in Canada and goes on to rob a record 59 banks and jewellery stores while being hunted by a rogue task force. Based on the story of The Flying Bandit.
폴: 600미터
Production Design
내려갈 길이 끊겨버린 600미터 TV 타워 위에서 두 명의 친구가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사상 최초의 고공 서바이벌 여기에서
에이전트 게임
Production Design
누명을 쓰고 살인 용의자로 몰린 CIA 요원이자 테러리스트 심문관은 위험한 함정을 빠져 죽은 파트너의 복수를 하고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관련자를 처단하려는 사투가 벌이게 되는데…
데이 투 다이
Production Design
최악의 테러에 휘말린 특수대가 강제 해산된다. 형사가 된 특수대원의 임신한 아내가 납치되고 제한 시간 12시간, 몸값 2백만 불을 구해야 한다. 형사는 은둔한 옛 동료 특수대원들을 소환하고 돌아온 원팀은 거침없이 비밀작전에 나서지만 현재와 과거를 잇는 거대한 음모와 마주하는데… 죽거나 죽이거나, 오늘 끝장을 낸다!
더 롱 나이트
Property Master
위탁가정을 전전하며 본 적 없는 부모를 찾던 그레이스는 10년 만에 어린 시절을 보냈던 남부에서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그레이스는 연인 잭과 함께 부푼 희망을 안고 뉴욕을 떠나 프랭크와 만나기로 한 남부의 외딴 농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농장 어디에서도 프랭크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조깅을 하던 그레이스는 부근 숲에서 낯선 제단을 발견한다. 뱀의 환영과 악몽에 시달리던 그날 밤, 염소 등의 동물 머리 가면을 쓴 사람들이 횃불을 들고 집 앞에 나타난다. 휴대폰이 사라진 가운데, 잭은 탈출하기 위해 차에 오르지만 시동마저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그레이스를 넘기고 떠나라는 협박 전화가 잭에게 걸려온다. 얼마 후 나타난 웨인은 총을 찾는 과정에서 집주인 게이지의 시신을 발견한다. 밖으로 나간 웨인은 악마 숭배자로 보이는 사람들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한다. 그 후 악마 숭배자들이 집 안으로 침입하고 그레이스와 잭은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는데...
데드 캠프: 리부트
Art Direction
젠 과 그녀의 다섯 절친들은 버지니아의 마을 애팔레치안에서 하이킹과 캠핑을 하고 있다. 남북전쟁 요새를 방문하러 가는 길에 경로를 벗어났다는 걸 알았을 때 그들은 ‘재단’이라 불리는 공동체 마을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그곳 사람들은 1800년대 이후, 미국 전역으로부터 자신들을 차단한 채 산 중턱에서 정착하여 살아가고 있었다. 결국 외딴곳에서 외부 영향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 어떤 일도 서슴없이 저지르는 마을 주민들과 엮이며 끔찍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사라져버린
Art Direction
캠핑카를 타고 다니며 가족 여행 중인 폴과 웬디 가족. 언제나처럼 한적한 마을의 가족 캠핑장에서 머무르던 중 외동딸이 갑자기 사라진다. 보안관과 마을 사람들을 총동원한 수색에도 흔적조차 나오지 않는다. 폴과 웬디는 주변 사람들의 수상한 모습들을 발견하고 직접 아이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마을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비밀을 알게 되고 딸을 찾기 위한 목숨을 건 싸움을 시작한다.
크라임 보스
Graphic Designer
얼굴도 본명도 절대 드러내지 않는 마약왕 a.k.a `개구리`는 미국 아칸소주를 지배하는 최대 마약 조직의 보스. 그리고 그의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조직원 딜러 `카일`과 `스윈`은 위장 작전 중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이를 수습하려고 하지만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최악으로 흘러간다.그날의 잘못된 선택이 세 사람을 아슬아슬한 만남으로 이끄는데...
아이 포 언 아이
Drug dealer
When Crime is committed and the Evildoer slips through the cracks of the judicial system - the US Department of Justice hires an off the grid ex-military unit to seek revenge on behalf of the victims and their families.
트레이딩 페인트
Graphic Designer
A stock car racing legend is drawn back to the dirt track when his son, an aspiring driver, joins a rival racing team.